view

가슴 큰것보다 작은게 나은것같아

(판) 2017.04.21 10:36 조회66,701
톡톡 10대 이야기 19
가슴만 빼고 2차성징이 왔는지 워낙작아서.. 가슴 큰 친구들이 자기들이 힘들다고 하면 농담으로 행복에 겨웠네 뒤질래 막 이랬는데 워터파크갔을때 샤워실에서 보니까 가슴 크신분들은 정말 대부분 가슴이 처져있으시더라고; 브라하면 이쁜데 풀면 정말 축..이렇게 되서 그때부터ㅋㅋㅋㅋ안부러워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진 F컵보다 안처진 A컵이 더 나은것같음... 내 몸을 사랑해야지

짤은이뻐서그냥!


 


29
221
태그
신규채널
[뜨둉채널] [나이따] [제발꼭봐] [하소연이야] [제발ㄹㅇ로] [뭔가소름] [찹쌀떡]
8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4.21 11:51
추천
11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쳐진 B가 나은거 아니야...? A인 애들 옷핏이 안살아난다고 그런던데 그래도 B가 제일 적당하고 라인도 예쁜것 같음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4.21 13:37
추천
9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그래.. 안쓰럽게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4.21 22:44
추천
35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가 자기몸에 만족하고 살겠다는데 왜 불쌍하다 생각하는거야??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24 0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5E에 처졌어 안 그래도 스트레스인데 너같은애가 수영장이나 탈의실에서 속으로 처졌다고 내가 더 낫네^^이럴까봐 무서워서 수영장이나 탈의실 가겠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4 20: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사람을 깎아내리면서 얻는 자존감은 자기가 우월하다 생각하는 사람앞에서 무너져버리는거 알아요?그런자존감은 일시적이고 버리는거 더 나아요.모든 사람은 급이 정해져 있지 않다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3 0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처지고 예쁜사람많은데? ㅋㅋㅋㅋㅋ나도 c인데 봉긋하고 예쁘게 모아져있어서 다부러워함 그렇다구 뚱뚱한 몸매도 아니구~ 자기위로하지마 안쓰러워
답글 1 답글쓰기
ㅡㅡ 2017.04.22 18:1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터파크가서 남의 가슴 왜봄 너같은 애들 있을까봐 워터파크나 목욕탕 가기 무섭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7: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가슴큰애들 깍아내리면서 자기위로 하지마..나도 슴가작은데 니같은애들 극혐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네가이겼단다 2017.04.22 14: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위로개쩌네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3:09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던 75D 웃고간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2:4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75c인데 안쳐짐 왜꼭 크면 쳐진다고생각하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1: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 울지말고 말해봐
답글 0 답글쓰기
3학냔 2017.04.22 11:1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나 70b에 모양은 ㄹㅇ 애니에 나오는것 같이 모양이쁜데 그렇게 작은편 아니던디? 하복입을때 신경쓰임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2 1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ㅈㄹ을해라 글쓴아~힘내 ㅉ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2 10: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5aa 울고갑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0: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75E인데 안 처짐 난 내 가슴에 만족해! A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아ㅠㅠ 물론 쓰니한테 하는 말!
답글 1 답글쓰기
2017.04.22 1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각자 자기 몸을 사랑해 왜 너희 몸이 아닌 다른 사람의 몸이 별로라고 판단을 해;;; 판 탈퇴하러 왔다가 별 이상한 글과 댓글들을 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도 적당히 있고 골반 예쁜게 더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9: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2 09: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내가 75D이상야 내가75D차는데 그것도 약간 작은감이있거든... 하여튼 그런사람인데 이글다맞고 키가작은데 커봣자 소용없음.... C가적당하고 이쁜거같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9: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그래도 남잔 아스팔트껌딱지보단 수박 좋아함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