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 ㅆㅂ 얘 너무 짠하고 마음아파서 못보겠음

ㅇㅇ (판) 2017.04.21 19:52 조회119,135
톡톡 엔터톡 프듀2

그 비하인드에서 순위 나왔을 때 울 것 같다는 걘데 아 조카 짠하다.. 부모님이 비오는데서 비 다 맞으면서 전단지 나눠주샸다 함

568
32
태그
신규채널
[프듀2관련] [미쳤냐] [댓글주탁해] [프로듀스2] [추반해쥬]
1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4.22 00:47
추천
237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런식으로면 한명한명 안 간절하고 안 힘든애들이 어딨겠냐 불쌍해서 뽑는건 진짜 별로다 실력이 좋으면 상관없띠만..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4.21 20:23
추천
112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사스가 암넷 또 이런 일 있을 줄 알았어 엠넷은 사람 인생 망치는 거에 재미들렸나..?? 픽자리 하나 남아서 다행이다 무조건 픽해야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4.21 20:11
추천
89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그냥 슬프다 당사자도 아니고 지인도 아닌 내가 너무 속상함ㅠㅠㅠ 픽해야지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04.21 22:11
추천
34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안 안쓰러운애가 어딨어 동정표 유발하지마 더 짜증나니까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04.24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뭔가 얼짱시대에서 본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니 얼짱시대 출연 했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10bird 2017.04.23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짱시대도 나오고 방송출연 여러번 했다던데... 그래도 안되니까 성형 빡시게 했는데 그게 너무 비호감... 남자성괴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4.23 2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끼가없으니 짤ㅈ린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3 2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조짤때도 마지막에 남더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3 18: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력이 너무 없던데 동정표외엔 힘들듯. 키작고 외모도 너무 성형틱하고, f급이었으니 안무는 잘 못소화하는것같고 엄청난 가창력과 매력적인보이스가 아니라면 연예계에서 살아남기 힘들듯 싶어요. 외모지상주의가 사회적으로 문제가 많이되지만, 가장심각한게 연예계임.. 외적 조건으론 힘들어요.. 연생들중 안딱한 애들이 어디있겠음? 이애는 부모님이 적극 후원해주기 때문에 앞으로도 다른 도전을 해볼수 있을꺼임, 하지만 나이도 많은 장기 연습생들은 이번이 마지막 이라는 생각으로 도전하고있을꺼임. 부모의 지지도 못받고 욕먹어가며 악착같이 해내는 연생도 있음. 과연 이 연습생이 딱한걸까요? 부모의지지 , 후원을 받고있는 행복한사람으로 보이는데요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3 18: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불쌍하다고 뽑기엔,, 다른 애들 안 불쌍하고 안 간절한 애들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3 1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베플 말이 맞음 ㅠ 그렇게 치면 간절하지않고 불쌍하지않은 사람이 어딨냐 정말 더 열심히 하고 잘해서 위로 올라갈 생각을 해야지 이쪽길로 잘되는거 진짜 어려움 상위권있는 애들이 대단한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3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쌍하다고 뽑는것들은 뭐임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인생이란 2017.04.23 1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버지 마음은 알겠지만 개인사정 없는 사람이 어디있냐 어쨌거나 실력이 좋아야 한 컷이라도 따내는 건데 쟤는 아닌가보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3 11: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용진이 한번이라도 b이상을 받았다면 뽑겠지만 f라서 별로 정이 안감...솔직히 f등급 대부분은 유명해지고싶어서 가수하고싶어하는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3 04:2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ㅅ같이생김..
답글 1 답글쓰기
2017.04.23 0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안보는데 얘뽑아야겠다...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7.04.22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짠하고 마음 아픈 남돌도 군대 가야 하는데

이들에게 병역의 의무란?

-------------

http://pann.nate.com/talk/336770411

-----------

서울 경찰청 "우병우 수석 아들 코너링 탁월"
손석희 뉴스

http://news.jtbc.joins.com/html/562/NB11326562.html

---------

우상호
“경찰 ‘우병우 아들 코너링
좋아 선발’ 가장 희한한 변명”
스포츠 경향

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art_id=201610051757003&sec_id=560901&pt=nv

-----------

경찰 "코너링 좋아 선발" 해명에
"카레이서 뽑지 그랬냐" 뭇매
노컷

http://www.nocutnews.co.kr/news/4663999

-------------

“우병우 아들 코너링 특채? 국감 역대급 드립”
힐난 쏟아져

우상호 “‘탁치니 억…’ 이래 가장 희한한 답변”
… 김의성 “트잉여들 분발하라”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9793

-------------

경찰 “우병우 아들 코너링 좋아 선발”
에 누리꾼들 “F1 드라이버 뽑냐”
한겨레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764180.html

-------------

"우병우 아들 코너링 잘해 운전병? 어이없어"

우상호
"탁 치니 억 하고 죽었다는
변명 이래 가장 희한한 변명"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42244&ref=nav_search

-------------

경찰, “우병우 아들 코너링 좋아
운전병으로 뽑았다” 해명
민중의소리

http://www.vop.co.kr/A00001074494.html

-----------

"우병우 아들, 코너링 좋아 의경 선발?
탁치니 억하고 죽었다는 식"

우상호 "이제 의경 지원자들 밤새 코너링 연습할 판"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36587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ㄱㄴㄷ 2017.04.22 19: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쓰럽긴한데...그럼 죽도록해서 a반갔었어야죠... 재능이있으면 한단계라도 올라가던데.. 등급이 아니더라도 솔직히 잘생기면 표를 더받기도하고.. 그런데 이분이랑 지니스타? 박희석? 쇼크센터하고싶다는 분은 솔직히 아이돌외모가 아니라 좀 부담스럽게 생겼어요... ㅠㅠ 간절한 마음은 알겠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9: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인기투표인데 사연으로 인기얻는것도 재주고 얼굴로인기얻는것도 재주고 웃겨서 인기얻는것도 재주임 어차피 마지막엔 얼굴 실력되는애가 데뷔할껀데 뭘그렇게 난리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9: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불쌍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9:5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정심이랑 사연으로 2위까지 하신분도 있는데 뭘그럼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19: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a반인데 그러는거먼 이해하겠어 f인데 그러는게 어이없고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2 19: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얼굴도 잘생겼네..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2 19:4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성형한것좀 어케해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