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지디랑 노래내면 안좋은점.jpg

ㅇㅇ (판) 2017.04.21 20:20 조회10,120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아이유기분 어떨까.......ㅜ

그때 컴플렉슨가? 그것도 다른곡들보다 순위높앗던것같은데

지디효과가 확실히 화제는 끌지만 본인의 다른곡을 묻히게하는게 확실히 있는듯

 

 

 

5
50
태그
신규채널
[누구야] [가르쳐줘] [양세종] [개이쁨주의]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4.21 20:22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네? 1~6위가 다 본인노래인데 그딴이유로 별로라고?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04.23 18: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디랑 한 팔레트가 타이틀인데 1위 당연하짘ㅋㅋ2위도 다른 더블 타이틀이고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3 18: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꽃갈피,쳇셔때도 1~6유 다 아이유 곡 이었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8: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는 원래 음원갑이었음...그래도 지디가 팬덤 대중 다잡은 거의 유일한가수니 도움은 좀 있기야하겟지 특히 대중형이 취약해지는 새벽같을때에 그래도 원래 아이유는 여아이돌음원넘사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7:5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유는 그딴거 없어도 차트 줄세우는 게 특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5: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뭐래.. 수록곡까지 차트 줄세우기가 쉬운줄아냐 병신... 지디 피쳐링 곡만 들었다면 아래 수록곡들 순위가떨어졌겠지.. 줄세우는게 쉬운줄아나봐 병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랑나때부터 음원 나올 때마다 항상 1위는 타이틀이었어 ㅋㅋㅋ
원래부터 잘했던 앤데 누구 덕분이라고 하는 건 아닌 것 같아
그리고 팔레트 노래 자체가 작곡 작사 아이유인데 더 말할 거 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0: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0: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00: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23: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디효과도 있겠지만 아이유는 원래부터 탑이었엌ㅋㅋㅋ 솔로로 연간 10위권 몇개씩장악하는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22:3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것도 있겠지만 팔레트 타이틀곡이야 멍청아,,,
답글 1 답글쓰기
2017.04.21 20:5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뱅팬인데 아이유님 노래 전곡 다듣고있음 ㅇ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20:22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네? 1~6위가 다 본인노래인데 그딴이유로 별로라고?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1 20:2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기분이 어때... 이런 글 올리지마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