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몇몇 트위터 유저들에게 욕먹은 지드래곤.jpg

ㅇㅇ (판) 2017.04.21 21:28 조회67,729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아이유 신곡 "팔레트" 에 지디가 피쳐링을 함. 근데 가사에 "지은아 오빠는 말이야" 라는 가사가 들어감





몇몇 트위터 유저들에게 욕을 먹는 중........ 다시 말하지만 '몇몇' 에게만 욕을 먹는 거고 대부분의 트위터 여론은 지디한테 우호적임

313
39
태그
신규채널
[조언좀ㅈㅂ] [모드드루와]
1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4.21 21:38
추천
14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씨1발 무슨 다 여혐이래; 오빠가 여혐이면 나는 내 친오빠한테 뭐라고 불어야 하나? 어? 뭐 엄마아들~ 이러고 불러야 돼?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4.21 21:40
추천
11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4.21 21:33
추천
9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노답들임 귀막고 눈감고 즤랄이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4.23 21: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텐더가 젤 미친년같음 지가 제일 빻은줄 모르고 계속 남보고 빻빻거리는 꼬라지하고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3 21: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2발 저 텐더년은 저번에 악동찬혁때도 여성을 꽃에 비유했다하면서 개지랄하지않았냐?? 존.나 사랑이라곤 1도 못받고 자란 사회부적응자년같음ㅋㅋ홍진영사진걸고 왜 저딴말씨부리는지 모르겠음ㅋㅋ홍진영너무 불쌍해..ㅋㅋ진짜 튓터에서 별의별 개.소리를 논리적인청 씨부리면서 와나 겁나 논리적인 페미야!! 하는꼴이 너무 우습고 정신병자같음 저런애들은 신고안더ㅣ냐? 진짜 같은 여자지만 너무 한심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3 21: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 지네말 틀렸다하면 캡쳐하고 인용알티하면서 "이해못하는 니네 뇌가 빻은거구요...해솔아 형은~과는 다르게 지은아 오빠는~에는 여혐이 담겨있구요..." 이딴얘기하는데 그럼 어느부분에서 여혐이 담기고 꼰대질이 담겼는지 알려줘야 우리가 알 거 아니예요... 그렇게 지네가 맞으면 정확하게 설명을 해보던가 걍 트위터로 페미배운 애들한테 알티받으려고 억지 논란 만들면서 남돌 남배우 패고다니는거 너무 눈에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3 09:1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웃긴게 여돌이 저러면 "여자가 하는거랑 남자가 하는거랑 같나요?"ㅋㅋㅋㅋㅋㅋ 지들이 주장하는게 뭔데~ 페미니즘이 뭔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4.23 01:4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성과 남성의 권리를 평등하게 하자는 애들이 이럼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4.23 0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은아 나는말이야 라고 하라는 사람들도 있던데 가사나 글자수 이런거 때문에 그랬겠지 ㅈㄴ나 머갈텅텅 인증하는 거 같아서 꼴뵈기실어.,,,
답글 0 답글쓰기
2017.04.23 00: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트위터가 졵나 싫은거임ㅋㅋㅋㅋㅋㄱ문복이도 같잖은 이유로 까대는데 존.나 정신병자같음 못까서 발정난 개샠끼들의 집합소같아 존.나 싫어 그리고ㅇ지디 작작욕해 문복이랑 병신년들아
답글 0 답글쓰기
88 2017.04.22 23: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이름이 지은이고 아이유보다 권지용이 나이가 믾으니까 지은아 오빠는 말이야가 된곤데 그러면 누나는 말이야 뭐 이럴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3: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밖개 쟤 저번에 지디수염가지고도 고나리질하더니 뱅팬덤중에 한명이 지디는 매년 태극기올리고 세월호는 추모하는 리본 올리고 정말 대단하다 더 대단한건 매년 올린다는거 썼다가 지디를 신격화 한다고 ㅈㄴ 몰아갔잖아 ㅋㅋ 경악했다 연옌중에 매년 올리는사람 없는데 지디 매년 올리는거 보기좋고 대단한거 팩트아니냐 걍 저새낀 지디를 싫어하는거 싫어하니까 뭘하든 무슨행동을 하든 ㅈ같이 보이겠지 쟤가 쓴 말이 제일 거슬리네 ㅋㅋㅋㅋ 여혐 ㅇㅈㄹ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1:09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데 저런 페미니스트 덕분에 여성인권이 향상되는건 사실임. 아이돌빠들 트페미라고 비아냥 대는거 이해못하겠음. 니들 오빠도 결국 한남인것을 ...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0: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밖개 쟤 빅뱅 공론호ㅓ 계정 만들어서 지디 루머 만들고 특정 멤버들 까고 특정 밈버 빨고 하다가 콘섵 티켓 플미 붙여서 팔고 거래 당일에 잠수탄 거 들켜서 개털리고 탈퇴한 애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2017.04.22 20: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상초월..ㅋㅋㅋ 세상 진짜 불편하게 사넼ㅋㅋㅋ보고 듣는 모든게 거슬릴 듯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0: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바 콤플렉스에서는 자이언티가 아이돌디스하고 아이돌끝판왕 지디가 나와서 겨루는 듯한 그런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팔레트는 지디가 아이유한테 넌 사랑받아 빛나 이런얘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0: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새끼 최고 피곤하게 산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0:3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페미 진짜 노답새끼들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0: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페미덜 맨날 빻빻거리는데 본인 빻음은 왜 알지 모태ㅜㅜㅜㅜ 밖개 넌ㅜㅜㅜㅜ 빋ㄱ뱅 팬일 때 지디 루머 만들어서 조롱하고 깔깔대다가 욕먹으니까 일반인이 개인 에센에스에서 연예인 욕하는 게 뭔 잘못이냐고 죹풍당당에 빅뱅 콘서트 티켓 플미 붙여서 양도하고 거래 당일 잠수탄 머갈빻빻주제에 모 그렇게 당당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0: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ㅊ 트페미말 듣는애들 트페미들뿐임 지들끼리 장구치고북치고 진짜 저년들이 우리나라 페미니즘 이상하게 만든다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4.22 20: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페미가 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