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우리반에 졸라 답정너인 년있음신발

(판) 2017.04.21 23:23 조회122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ㅅㅂ 그냔 만 생각하면 빡침

걔가ㅡ일단 키가 작고 마름 그래서 남자애들이 좋아할 여리여리함인데 얼굴이 못생겨서 인기가 없음 그럴 때면 키작 부심 졸라게 부림

근데 나는 키가 좀 크고 걔보다는 덩치가 큼 그런데 계속 옆에 와서 붙는거야 헐 으땡땡아 너 어깨 엄청 넓다 이러면서 돌려까기 ㅋㅋ 키 진짜 크다 키 작으면 넘 안좋아 후ㅠ 이러고 ㅋㅋㅋㅋㅅㅂ 뭐 어쩌라는거야 내가 반 여자애들한테 믿고 나 짝남이 좋아한다고 하더니

신발 대놓고 내 짝남한테 개 꼬리치는거야 ㅅㅂ 개빡친다 개__ 하 __ 하

0
1
태그
신규채널
[이거누구임] [_같음] [죽어라] [거의다됨] [박빙의대결] [페북장인와] [와와오어]
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