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살인미수의 경우 합의금을 받을수 있나요?

(판) 2017.05.18 01:20 조회2,156
톡톡 사는 얘기 댓글부탁해

20대 남자입니다.

 

몇일전 새벽에 친구들과 술을 먹고 집으로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길을 걷다가 친구가 심각한 얘기를 하길래 그자리에 서서 담배를 피며 친구얘기를 들어주고 있었습니다.

 

한 5분쯤 얘기를 했나... 갑자기 차가 오면서 빠아아아앙 거리더라고요.

차가 가다가 사람들이 있으면 살짝 빵 거리던지 해야지 동네사람들이 다 깰정도로 경적을 울렸습니다.

순간 기분이 나빠 친구들과 욕을 하며 길을 막았습니다.

제 친구는 앞범퍼를 발로 찼고요. 저는 차 앞유리에 침을 뱉으려다 참았습니다.

저를 포함해서 3명이 있었는데 전부 체대출신이라 겁날건 없었습니다.

운전자한테 사과받고 그냥 갈 생각이였습니다.

 

앞범퍼를 발로 찬 친구가 "이거 벤츠네. 흠도 안났는데 수리비 달라는거 아니야?" 라고 말하는 찰나에 차에서 운전자가 횟칼을 들고 내리더군요. 욕이나 아무말도 안하고 노려보기만하니 뭔가 섬뜩했습니다.

 

예상치도 못한 상황에 정말 칼에 찔릴것만 같아서 순간 너무 무서워서 친구들과 도망을 쳤습니다. 다행히 운전자가 쫓아오지는 않았고 친구는 도망치다 발목을 삐었습니다.

 

가만히 생각해보니 저희가 피해자인거 같아 다음날 그 장소로 가보았습니다.

거기가 대로변에 있는 아파트인데 2차선 도로로 쭉 들어가야 아파트 입구가 나오고 경비실이 있는 그런 아파트였습니다. 좀 비싼데 같아 보였습니다.

 

저희가 그 대로변에서 아파트로 집입하는 2차선 도로 앞에서 얘기를 하고 있었고 그 차는 아파트로 들어오면서 경적을 울린거 같았습니다. 어쨋든 그 근처에 CCTV가 엄청 많은데 그때의 상황이 녹화되있을텐데 이런 경우 저희가 합의금을 받을 수 있을까요?

 

엄밀히 따지면 운전자는 불법무기소지죄와 살인미수나 협박같은 중죄인데 저희는 정신적 충격을 받고 한 친구는 발목까지 다쳤습니다. 법이 저희에게 유리하게 작용할까요?

0
32
태그
신규채널
[행복행] [완전체사례] [ㅠㅠㅜ] [뭘써야되나] [이복남매ㅋ]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5.18 11:2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ㅋㅋ지들이먼저 차앞에 가로막고 욕하고 범퍼찬거는 생각안하고
횟칼들고내린거 가지고 법으로가겠다고?
양아치세끼들이 양아치짓거리 할라다가 쫄아서튀어놓고는
생각해보니 차도 벤츠겠다 차주가 돈도있겠다싶으니까 어떻게든 돈뜯어내볼라고
지들끼리 가서 회의라도했나보지?ㅋㅋ
친구발목다친거는 지가깝치다가다친거고
벤츠운전자가 먼저 경찰서가서 신고하고 근처CCTV돌려보면
충분히 너네셋이 먼저 위협을가했고 , 벤츠운전자가 남자셋이 위협을가하길래
방어용으로 위협만주기위해서 횟칼들고나갓다고하면?
법이 너네한테 유리하게작용할거같냐 벤츠운전자한테 유리하게작용할거같냐
이양아치세끼들아 나이쳐먹엇음 정신차려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2017.05.19 05:5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은 놀랐다고 남 위협해도 되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5.18 15:2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쓰레기들은 본인이 무개념에 쓰래기인지 모른다고.. 본인이나 본인 주변들도 얼마나 개념아 안드로메다로 날라갔는지 잘 알 수 있는 글이네. 이래서 운동하는남자는 믿고거르라는건가 나이처먹고 어디서 지들이 먼저 생양아치로 굴어놓고 이 와중에 돈 뜯어낼생각인지 와..진짜 상상초월할 정도로 니들 쓰레기야 ㅋㅋㅋㅋㅋ 차라리 차에 치어디지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07.12 1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한심하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복희 2017.05.19 16: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쳐먹을라고 글썼지? 에휴 ㅂㅅ
답글 0 답글쓰기
뭥미 2017.05.19 15: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길 먼저 막고 서 있던건 너네고
욕하고 범퍼 발로 찬것도 너네다.
체대 출신에 남자놈이 3명이니 쫄아서
차주가 내려서 사과 할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니까

대가리 굴려서 생각해 낸게 그거냐

차도 벤츠겠다
집도 잘 사는거 같고
시비는 지들이 먼저 걸어놓고 피해자타령

니 친구는 시비털다 상대방 반응 보고
쫄아서 튀다가 다리 삔거잖아 돌대가리들아

이글 고대로 신고해줄까?
니들이 유리한지 아닌지 경찰이 판단하게
위협을 가한건 지들이면서
헛소리 삑삑 해대고 앉아있네

빵빵 소리에 놀랬다고 지들이 위협한건 괜찮고
회칼에 놀란 지들은 피해자?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5.19 0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ㅉㅉ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ㅂㄷㅂㄷ 2017.05.19 07: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지새끼...일을해 돈벌고싶으면...
답글 0 답글쓰기
2017.05.19 05:5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은 놀랐다고 남 위협해도 되고?
답글 0 답글쓰기
임자 2017.05.19 05: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수준에 맞춰서 대응했구만 뭐. 목숨건진걸로 천운인줄 알아라. 묻지마 살인도 판치는 판국에..
답글 0 답글쓰기
3억내기남 2017.05.19 05:08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됩니다. 변호사 선임하셔서 고소하세요~^-^ 그럼 1. 변호사비 2 . 벤츠수리비 3. 상대변호사비 일정부분 이만큼 털릴 수 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05.18 22:0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 처먹고 ㅈㄹ 염병들을 떨었구만 ㅋ ㅋ ㅋㅋ ㅋ 차도에서 헤롱헤롱 되니까 빠앙~~ 한거 아냐? 술을 먹을려면 곱게 처먹어야지 어린노무새끼들이 진짜 인생 막나가는 사람 만나면 그대로 밀고 가버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이거 주작이네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23 2017.05.18 17: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똑같은 사람끼리 만났구만.. 피해자코스프레하네 본인이 당하면ㅈ같고 화가나서 한 내 행동은 그러려니 한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8 15:2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쓰레기들은 본인이 무개념에 쓰래기인지 모른다고.. 본인이나 본인 주변들도 얼마나 개념아 안드로메다로 날라갔는지 잘 알 수 있는 글이네. 이래서 운동하는남자는 믿고거르라는건가 나이처먹고 어디서 지들이 먼저 생양아치로 굴어놓고 이 와중에 돈 뜯어낼생각인지 와..진짜 상상초월할 정도로 니들 쓰레기야 ㅋㅋㅋㅋㅋ 차라리 차에 치어디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8 11:2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ㅋㅋ지들이먼저 차앞에 가로막고 욕하고 범퍼찬거는 생각안하고
횟칼들고내린거 가지고 법으로가겠다고?
양아치세끼들이 양아치짓거리 할라다가 쫄아서튀어놓고는
생각해보니 차도 벤츠겠다 차주가 돈도있겠다싶으니까 어떻게든 돈뜯어내볼라고
지들끼리 가서 회의라도했나보지?ㅋㅋ
친구발목다친거는 지가깝치다가다친거고
벤츠운전자가 먼저 경찰서가서 신고하고 근처CCTV돌려보면
충분히 너네셋이 먼저 위협을가했고 , 벤츠운전자가 남자셋이 위협을가하길래
방어용으로 위협만주기위해서 횟칼들고나갓다고하면?
법이 너네한테 유리하게작용할거같냐 벤츠운전자한테 유리하게작용할거같냐
이양아치세끼들아 나이쳐먹엇음 정신차려라
답글 1 답글쓰기
대체왜 2017.05.18 10:5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횟칼을 들고 내리는 운전자가 나온 영상을 구할 수 있다면 구해보시구요
고소를 하셔도 1차적으로 운전자에게 위해를 가한건 본인이니 운전자가 '다수에게 차량 파손등 위협을 당해 방어적 차원에서 행동을 취했다'라고 나오면 역고소 당할 가능성이 더 높겠네요

앞범퍼를 발로차는 행위 ㅎㅎ..
저같으면 풀악셀로 밀어버릴거 같네요. 체대출신도 공차중량 ╋ 운전자 약 2500kg로 받아버리면 "체..ㄷ ㅐ으억"하고 말도 못끝낸체 저세상 갈거라 확신합니다.
유유히 내려 경찰서에 간 저는 이렇게 말하겠죠?
"건장한 남자 셋이 범퍼를 발로차고 욕을하면서 저를 공격해 그자리를 피하려 차를 몰았습니다"

끽해야 과실치사 집행유예.

객기와 용기를 구분하시면서 사세요. 새벽시간 경적을 울리며 미친 주행하는 운전자는
몰상식이고 도로를 점거해 위해를 가하는 행위는 병x 양아치 에요 ^^
답글 0 답글쓰기
엔비 2017.05.18 10:2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죤나비양심이네 빠아앙한게짜증나고시끄러워도 참을수있는데 술먹고 객기부린 체대 오히려 차 범퍼깐거 죄가될듯? 상식적으로 3대1이고 먼저 길막고 차발로까고 위협준걸로밖에안보여요 씨씨티비에^^ 절대살인미수안되요 칼들고내렷다고ㅎ 휘두른것도아니고 위협한것도아니고 ㅋㅋㅋ지들이 술먹고 객기부리고 벤츠모니까 돈좀있겠다싶어서 야! 그거 살인미수아니냐고 합읩금뜯자고 객기부리네ㅋㅋㅋ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8 07: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합의금은 무슨ㅋㅋㅋ 살인미수아님 공포분위기 조성하여 약간의 겁을 준 정도랄까. 직접적으로 칼 들고 어떻게 한것도 아니고 처벌안됩니다 우리나라법이그래요 오히려 벤츠수리비 털리지.. 체대 출신이라도 함부러 그러지마세요 진짜 그러다 똘아이나 기분나쁜상태인 사람만나면 쟈수없는 일 당할 수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