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MMO피디픽이라했던놈들다나와

ㅇㅇ (판) 2017.05.18 14:01 조회50,431
톡톡 엔터톡 프듀2



 출처  바로가기

https://t.co/mH6p900vlR

734
121
태그
신규채널
[리얼후기] [심각하다] [위너컴백]
1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5.18 14:04
추천
16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방송분량에 갑자기 높아진 순위에 질투나니까 ㅁㅊㄴ들이 개소리 한거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5.18 14:10
추천
14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캠으로 강다니엘 윤지성 주진우 실력도 입증됬으니 피디픽도 빨라 해명되서 승승장구 하기를 ㅠㅠ 엠엠오까는련들 꼭 주진우 mmo인거몰라 ㄱㅇㄱ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5.18 14:04
추천
13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올리자 이건, 진짜 아직도 국장픽 하는 애들 머리에 뭐들었나 궁금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5.23 1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도 아닌 일로 죄없는 애들 머리채잡고 안놓더니 기어이 그걸 본인입으로 방송에서 말하게 만들고.. 누구 팬들인지 딱 보여서 차라리 얼굴도 모르는 애를 픽하면 했지 걔들은 절대 픽 안함 싸이코패스같은 ㅅㄲ들 진짜 부메랑쳐맞길 기도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17: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생각엔 엠엠오도 그렇고 다른애들도 그렇고 피디픽 그런거 없을 것 같은데..;피디는 엠넷에서 잘나가는 아이돌 보고 사는데 뭐하러 연습생인 애들을 골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9: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윤지성이 피디픽이라고 언급한 것 자체가 어느정도 오해풀었을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3:2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디픽은 진짜 따로있자나~!!ㅋㄱㄱㄱ 다아는거아니였냐 ㄱㄱ다니엘좀냅둬 ㅠ 내행복이야 나도 너네픽들 안깐단말야 ㅋㅋ내가안보면 그만이니깐 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5.20 01: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못되쳐먹은 새끼들 윤지성이 악플다보고 말한거보고 진짜 너무하다 생각했다 함부로 욕한애들 니들픽 절대로 연예계에서 잘안될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1:0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팬톡에 있는년들 양심안찔리냐?
답글 0 답글쓰기
2017.05.19 11:0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윤지성하고 강다니엘이 워낙 시선강탈이다보니 분량 많았다고들 착각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09:5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그래서 지금 팬톡에있는년 그 와꾸픽년들 다 뺏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09:55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처음에 11권안에 들었던 연습생 파던년들이 갑자기 강다니엘과 윤지성이 올라가자마자 mmo배척 심했어 .. 딱봐도 누구픽인줄 알잖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09:06
추천
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mom 피디픽 맞다 아니다 글 좀 그만올려~~ 지겨움
답글 2 답글쓰기
ㅇㅅㅇ 2017.05.19 08:09
추천
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쩌리고 병ㅅ년아 느그 프듀톡에 이딴거나 좀 쳐올려 톡선 장악 작작하고 꼴보기싫으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07: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1회때 리액션 떄문에 많이 잡아준거 인정. 제대로된 무대나 스토리는 B반 가르칠때만 잠깐 있었던거 같고 실력이나 스토리 같은거 분량 없었고 꾸준히 리액션만 잡힌거도 암 ㅋㅋㅋㅋ 그래도 다 같이 까니까 나도 깐것도 인정 ㅋㅋㅋ 이제 그만 깔꼐 먄
답글 2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7.05.19 06: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능은 설정과 연출

----------

http://pann.nate.com/talk/337138183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06:2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mmo랑 뉴이스트애들이 만만한가...맨날 걔네만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ㅈㅅ 2017.05.19 06:01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ㅅㅂㅋㅋㅋㅋ이거 절대 삭제하지 말아줘. 링크 복사해뒀다가 피디픽 거리는 앵무새들 발견하면 붙여넣기 해야지. 대가리에 똥만차도 잘 알아듣도록 설명해놨는데 이거 읽고도 피디픽 거리면 레알 지적능력 의심해봐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05:5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지우지말아줘요 사람들이 두고두고보게ㅠㅠㅠㅠ 국장픽 피디픽 뭔 끡? 이러던데 진짜 이거보고 다시 깨우쳤으면 좋겠어 엠엠오는 될사람들이라 많지않은 분량으로 여기까지 올라와서 승승장구 하고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05: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깔끔정리, 꿈꾸는 청춘을 짓밟고 잘하는 짓이다 진짜 왜 그렇게 프듀연생들 서로 못잡아먹어서 안달일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04: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지들픽 떨어질까봐 정치질하는거임. 내가 그래서 프갤럼들 겁나 싫어하는데 집단적으로 링크 꽂으면서 다니고 추천박고 여론조성하면서 까질함. 내가 이거때문에 윤지성으로 프듀발들였다가 mmo까일때 넘스트레스 받아서 플디로 갈아탔는데 이젠 플디차례;; 망할것들ㅋㅋ열받아서 두소속사픽다할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04: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지성3등하니깐 투표수 조작 피디픽 말 조카 많더니 ㄹㅇ 순위 떨어지니깐 그런 글 1도못본거 실화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03:1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엠엠오보다 더 스토리 만들어주고 길게 나간 연습생들 여럿 있는데.. 그렇게 몇분을 내보내도 뜰사람은 뜨고 못뜨는 애들은 못뜨더라고
시청자들은 리액션 몇초보다 스토리 만들어준걸 더 기억하고 호감이 생기거든. 몇분의 스토리로 호감이 된 연습생들 있는거 알잖아
엠엠오는 1회때 와 같이 방청객처럼 거의 짧은 컷만 잡혀. 그 이유가 리액션이 크고 그때그때 말을 많이 해서야. 엠엠오가 피디픽이라기엔 분량종범이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