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런 사람 본적 있으세요?

ㅇㅇ (판) 2017.05.18 21:07 조회13,633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남자 관계 깔끔
거의 항상 웃고있음
이해하려고 항상 노력함
상처주는걸 두려워함
욕하는걸 본적이없음
예의바름


이런사람 또 만날수있을까요...
34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만나러감]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5.19 07:16
추천
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저렇거든요 근데 남자들은 재미없는 스타일? 이라고 하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헌신짝 2017.05.19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 저인줄.. 저보고 좀 나빠졌으면 좋겠데요..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2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7.05.19 17:3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지만 저런 여자 갠적으로 넘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ㅂㅂ 2017.05.19 16:4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전여친이 저 성격인데 연인관계에선 아니더라
답글 2 답글쓰기
크크 2017.05.19 16: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전남친이 쓴 글이었음 좋겠네요ㅎㅎㅎ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7.05.19 13:4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못만나지, 댓글들 왜이래 무슨재미? 재밌는 여자만나서, 남자 관계 복잡하고 이해못하고 상처받아봐야 정신차릴래? 데여놓고 질질짜면서 내가 미쳤나봐 이러면서 저 여자한테 연락한다에 한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에고고 2017.05.19 10:47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막상 만나게 되면 재미없다고 헤어지자고 할걸. 흠없는 사람은 연애상대가 아니야
답글 3 답글쓰기
2017.05.19 08: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있는데 못생기면 관심도 안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07:16
추천
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저렇거든요 근데 남자들은 재미없는 스타일? 이라고 하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02:58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게 좋은 것만은 아냐. 사람이 어느정도 허점이 있어야 인간미가 넘치고 좋은거지 대인관계에 있어 너무 좋은 모습만 보이려고 완벽해 보이려고 하는 사람들은 좀 조심 하는게 좋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02: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있긴 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05.18 21: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 여자친구가 그랬어요..참 놓친 걸 전 평생 후회하고 그렇게 살아갔으면 좋겠어요 진심으로요
답글 11 답글쓰기
2017.05.18 21: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항상 웃고있음은 잘 모르겠지만 저는 제가 욕쓰는거 듣는거 다 싫어하고, 좋아하니까 다 맞춰주려하고 남사친 남친이 알고있는 친구 두명정도 빼고 없었어요. 저는 제가 이런스타일이다 보니 주위에 친구들도 다 욕안쓰고 조곤조곤하고 건전한 예의바른 스타일이 많은데 그런사람 많다고는 못하겠지만 꽤 있다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5.18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맙습니다. 그래도 힘이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