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101뉴이스트...꼭해야돼나..?

ㅇㅇ (판) 2017.05.19 02:33 조회4,099
톡톡 엔터톡 프듀2
101 연습생들은 한번이라도 무대올르고 싶어서나온애들인데
뉴이스트는 무대경험있고 곡도 냈으면서
'난 인기많아져서 다시무대서고싶어!'이런거같아 처음부터
싫었음 점점더 별로11명안에3명이나있다니..;;;
뉴이스트 원래팬들 핸드캡도있고
등급보면 실력도없고
얼굴인성으로 밀고가는 느낌임

근데 예전에 뉴이스트 인성논란됐던걸로알고있는데

난제발 새로운애들이 새롭게 꾸며나가는101보고싶다고!!!!!!


37
10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프린식스]
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ㅋㄷㄷ 2017.05.19 03:17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뉴이스트 프듀전엔 몰랐다.. 이번에 보면서 이런애들이 왜 못떴나싶음..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5.22 09: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 뉴이스트 안 나왔으면 황민현이랑 결혼하려고 줄섰던 팬들 감당 니가 다 해줄꺼야?..니가 황민현이랑 똑같은 남자 수만명 데려와 그럼 인정해줄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2: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해야댕 ❤️ 뽑아줭 ❤️ 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2: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픽이 더 실력없음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2: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작작패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2:0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맞춤법이나 지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2:0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지네 픽들은 겁나 감싸고돌면서 뉴이스트돌려까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하는짓들 다 부메랑 맞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2: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니픽챙겨 이딴글 싸지르지말고 ㅅㅂ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00 2017.05.20 02: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뉴이스트가 만약 프듀안나왔으면 다음 앨범이 나오긴했을까? 라고생각한다면
무대가 간절한건 저 연습생중에 뉴이스트가 가장 간절하지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2:0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보면 거기있는 연습생들은 남오아로 데뷔하고 다 끝나는줄 알겠네 ㅋㅋㅋㅋㅋㅋ 걔네도 어차피 프듀 끝나면 각자 소속사에서 데뷔할거고 프듀 나온것도 얼굴 알려놓으려는 이유도 있을건데 뉴이스트는 끝나고 다시 돌아가면 안돼?ㅋㅋ 그냥 뉴이스트가 싫으면 니가 안뽑으면 되는거잖아 별 꼴같잖은 이유대면서 글써서 보는 팬들 기분나쁘게 만들지말고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7.05.20 01: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력 이미 다 101 무대에서 증명 되고도 남았는데, 이제서야 등급보면 실력없다곸ㅋㅋ치부해버리네? 누가봐도 견제 오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1: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 뉴이스트가 동네북이냐 니가 뭔데 ㅈㄴ평질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1:4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휴 지가 직접 11명안에 3명이나 들어서 싫다고 인정하고 시작하네 ㅉㅉ인성논란은 무슨 그 전에는 인성으로만 순위 높은거 같다며? 어거지로 까려니까 말이 막 앞 뒤가 안맞고 그러지? 내 입장에선 뉴이스트를 몰랐었으니까 지금 걔네가 11명안에 들어서 데뷔해도 새로운 애들이 데뷔하는거야 그니까 별 같지도 않은 견제질 작작했음 좋겠네
답글 0 답글쓰기
2017.05.20 01: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응 해야돼 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1:3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귀 처 못알아먹네. 뉴이스트 데뷔하고 지금 앨범못내고 있는데, 거의 망했다고 보면 돼. 여기서 탈락하면 일본에서 지하돌했던 것처럼 또 그거 해야되는데 애들이 열심히 해서 이제 상위권치고가니까 니 픽 순위떨어진걸 여기서 뉴이스트 머리채잡냐?ㅎ 애꿎은 뉴이스트 탓하지 말고 이런 글 싸지르기 전에 니 픽 영업글이나 하나 더 올려 뉴이스트 순위떨어지는거 바라는 것보다 그게 빠를듯 ㅡㅡ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1: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꼭 해야돼
답글 0 답글쓰기
ㅇ인 2017.05.20 00:5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뉴이스트애들도 한번이라도 더 무대오르고 싶어하겟다는 생각은 못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0: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글써서니가얻는게뭔데 ? 니픽소중한만큼 남픽도 소중한법이야. 생각좀하고글쓰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22:51
추천
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뉴이스트 빠졌으면 좋갰어..팬들한테는 미안하지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19:5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나오기전에 뉴이스트애들 이름도 몰랐으면서 새로운애들찾는게 개웃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16:1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논란은 뭔데? 네픽은 누군데 실력지적이고?주위사람들한테 네 인성부터 검증받아..본문에 올린 저 그림이 앞으로 네 미래야
답글 0 답글쓰기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