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양다리..고민/ 둘 중 선택

레종팟 (판) 2017.05.19 16:10 조회608
톡톡 싱글톡 채널보기
 서울거주하는 22살 남자인데  욕을 하든 조언을 하든 상관안쓰고 어딘가 말을 해야 직성이 풀릴거 같아서 올려요 ㅎㅎㅎㅎ 제목 그대로 제가 연애 가치관이 정확히 정립되지 않은것 같아 글을 올려요 ㅋㅋㅋ  제가  대학생이고 연애 경험이 손에 꼽을 정도로, 많지는 않습니다.  두달 전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얼마전 번화가에서 맘에 드는 사람이 있어 번호를 따고 한참 연락하던중 친구에게서 소개팅 제의가 들어와서 받았습니다. 아직 사귀는게 아니니 상관없다고 느껴서였죠.  사진교환하고 톡을 주고받는데 그 여자가 저에게 매우 호감을 느낀다는게 누가봐도 느껴졌어요.  아무나 붙잡고 내용을 보여줘도 인정할 정도였죠, 실제로 친구들과 여사친들에게 보여줬더니 맞다고 해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번화가서 번호를 딴 여자를 A,        소개를 받은 여자를 B라고 지칭하고 들어갈게요.
  
  
   B 여자와도 계속 연락은 하는데 그 분은 저보다 한 살 연상이며 외모와 몸매는  제 스타일에 훨씬 가까워요ㅋㅋ (A는 동갑)  만난건 2번정도이나 그 사이 난 너가  정말 좋고  구체적으로 어디가 예쁘다는 등 최선을  다해 제 마음을 보여줬습니다. 당장이라도 내일 제가 고백할 수 있지만 마음에 걸리는게 A여자는 외모와 몸매는 B여자에 비해 제 마음에 충족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연락을 할때마다 저보다 A가 저를 좀더 많이 좋아하는게 느껴집니다.


  현재 저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 주변사람들중 일부는 걸리면 쓰레기 안걸리면 위너이니 양다리도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이유는 A는 서울, B는 제주도에 살기 때문이죠 . 순간 혹했으나 상대방에 대한 예의도 있고 두려움도 있는 터라  현재 마음은 접은상태인데..  여기서 본질문인데요, 좋아하는 여자 그리고 나를 더 좋아하는 여자 ,.. 어떡해야할까요 아니 여러분들은 어때요?
0
0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5.20 15: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pcs156 2017.05.20 1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거리 연애는 아무리 사랑해도 힘듦 가까운 사람은 자주볼 수있고 더 정이 갈거임
답글 0 답글쓰기
2017.05.19 16: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라면 A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