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내친구알코올중독자인척함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

(판) 2017.05.19 17:01 조회51,772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자고일어났는데 톡선이라니!! ..
일단 주작아니야...난그렇게 한가하지않아...초딩때 쪼끄만 향수공병에 담아와서 입에 칙칙뿌린거야 혹시향수처럼썼다고오해할까봐
술마시던 안마시던뭔상관이냐고 하는 댓글이있어서 나도 부모님이주시는 술 한두잔 마심 우리학교애들도 새벽에 나가서몰래몰래 마시고 근데 그게 자랑은 아니잖아ㅋㅋㅋ그리구 팩소주마시는건 나도 얘가 진짜 잘마시는건지 찔끔찔끔먹는건지는 모르겠음 내가걱정되는건 오히려 단둘이있을때는 착하고 그런얘기도 안하는데 밖에나가거나 학교에서는 센척하는?게 심해서 애들이 얘를 점점 거짓말쟁이로 보고 얘가 점점 학교에서도 후배들한테 텃세부리고 화장도진짜....말이안나오게하고다녀서 진짜착한앤데 오해받는게 좀속상해서


본문)얘를 처음안건 초5때였음. 이때도 자기주량은 소주한병이다 맥주는 무한정먹을수있어후후훗 이러면서 쎈척하고 월요일마다 3명씩1분토크 해서 주말에 뭐했는지 얘기하는게 있었는데 얘는 맨날 부모님이랑 술마셨다고 얘기하고ㅋㅋㅋㅋ센척하고 그향수 공병있잖아 칙칙 뿌리는거 거기에 소주담아오면서 쉬는시간마다 뿌리곸ㅋㅋㅋㅋ
근데 얘가 친한애들앞에서만 나대는거지 소위 일진이나 잘나가는 애들은 아니여서 같은중을 갔는데도 1,2학년때는 얼굴도 몇번 못봤음

올해 같은반되서 친해졌는데 아침에 지각하면서 맨날 머리아퍼ㅠㅠ하면서 엎드려있음
왜냐고 물어보면 어제 소주8병마심 ㅠㅜ이러면서 쎈척을 오지게함 현장학습갈때도 막 과일맥주같은거 들고와서 알콜날라갔다고 자기는 주기적으로 마셔줘야된다고 하면서 맨날 마시고
페북에도 술사진 올리고"오늘도 달렸당ㅠㅠ"이러면서 ㅋㅋㅋㅋ
음식점가도"술시킬까??나 뚫리는데" 이러고
시내나갈때도 어디서 구하는지 팩소주같은거 쪼옥쪼옥 빨고 다니고
누가봐도 중딩인데 너무 쪽팔림;; 진짜
고등학교만 올라가도 땅을치고 후회할것같은데 얘좀 처치할방법없니.....

312
13
태그
신규채널
[댓글꼭해줘] [시밤] [조합추천좀] [꼭봐줘진짜] [드르왑] [부끄러] [소녀의혁명]
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ㅇ 2017.05.19 17:05
추천
1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식당에서 소주 시키라고 부추기셈 걍 대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뚫리긴 개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5.19 17:20
추천
9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웃긴대 한편으론 대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웃기노 팩소주.. 조카쓸템데 속으로 먹으면서 욕할듯 그리고 소주8병먹으면 걍 뒤지는 정도아니냐 잘먹는 어른들도 4병이 다임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5.20 00:21
추천
69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주담아온다는 부분에서 부터 거름 주작할거면 좀 현실성있게 하길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5.26 2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조카웃곀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5.21 02:3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한테 간경화로 합병증와서 일찍 죽고싶지 않으면 적당히 쳐마시라고 해. 8병이 웃음 포인트니?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5.21 01: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창 성장기인데 제대로 크지도 못하겠네.. 한심해
답글 0 답글쓰기
2017.05.21 00: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친구허갤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23: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은 되게 까는 느낌인데 추가글에선 왜 감싸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16: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5때부터 자기주량을 알았다닠ㅋㅋㅋㅋㅌㅌㅋㅌㅌ 진짜 걔 이불킥각이다......
답글 0 답글쓰기
겸둥이 2017.05.20 15: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아..읽는내가부끄럽다 나중에생각해보면진짜창피할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15: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린나이부터 그렇게 술마시면 간안좋을텐데 센척ㄱ하는건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14: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중에 성인이 된 저 아이는 술을볼때마다 이불킥을 시전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14:4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한테 소주 팔은 곳 신고해! 그럼 걔랑 걔네 부모도 자동적으로 경찰서에 소환됨
답글 1 답글쓰기
2017.05.20 14:26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가 그러든지말던지 뭔상관; 니는 술안마셔봤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14: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걍 존.나 니 친구 허세╋허언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웃김 2017.05.20 13: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먹기싫어도 원없이 먹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 팩소주 ㅋㅋㅋㅋㅋㅋ허세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13: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얘기랑 상관 없긴한데 주란ㅇ 4병 넘어가면 물배차서 못마시지않나..?여튼 신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1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1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중딩인데 작년반에 교실에서 요구르트병에 술타서 먹은 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말로는 술냄새 났다그랬고 부장쌤한테끌려간거보면 진짜 술이었나봄... 어제는 친구들이 고2언니 둘이 편의점에서 맥주 훔치는거 봤다고... 우리동네 괜찮은줄 알았는데 왜이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1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이나 음료수를 소주인척 하는거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12: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자작이든 아니든 개웃겨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5 2017.05.20 1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아무리 화장진하게하고 어른인척해도 중학생이면 애기티가남.. 나도아직 민증검사하는데 중딩이 무슨수로 뚫리는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12: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팩소주ㅇㅈㄹㅋㅋㄱㄲㅋ 쓴 게 장난이 아닐 텐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