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최악의 전여자친구

hellohi (판) 2017.05.19 17:25 조회15,397
톡톡 사랑과 이별 채널보기
대학교에서 만난 어린여자
학교에서 거짓말을 많이해서 소문이 좋지않아
왕따를 당함
나는 소문을 믿지 않기에 그 애한테 잘해줬음
(그 애가 먼저 밥먹자 놀자 등등 연락이 왔었음)
나는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고 있는 어린여자애가 가여웠음
이 어린여자애는 남자친구랑 롱디를 하고있었음
하지만 나에게 연락이 자주 왔고 잠까지 같이 잤음
어린애 남친은 있었지만 나에게 자꾸 달라 붙음
나는 남자친구 있는애라서 거리를 두려고 했지만
몸을 나눈사이기에 더 잘해줬음
그리고 전남친이랑 헤어지고 나한테 왔음
그렇게 학교에서는 나랑만 다니고 친구가 하나도 없었음
그렇게 일년반이 지나고 졸업반이 되었음
방학때 고향집으로 갔는데 어느순간 연락이 잘 안됨
그리고 방학이 끝나고 만나기로 했는데 갑자기 헤어지자함
알고보니 다른남자한테 환승했음
그러면 나는 학교다닐때 자기 외로워서 잠시 만나고 졸업할때 되니까 버린거 맞음? 나 이용 당한거 맞지?
이 일로 나는 느꼈음 소문이 괜히 나는게 아니구나
아니땐 굴뚝에 연기나랴
소문은 소문이긴한데 어느 정도 참고할 필요는 있다고 봄

11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마지막편지] [구수회성율] [이대생] [10347]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굿좝 2017.05.22 15: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남자친구 있는애라서 거리를 두려고 했지만
몸을 나눈사이기에 더 잘해줬음

이게 무슨 말이야 방구야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지존다마 2017.05.20 17: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한테만 최악이지 나한텐 양반이구만~ 애 몇 딸린 아줌마 주제에 남자 5~7명에 하루 두탕 뛰는 아줌마도 있구만 뭘~ 그냥 그나마 낫다고 위안 삼으라고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4: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당했으니까 꼭알아둬 잘해주면호구된다
답글 0 답글쓰기
팩트폭력 2017.05.20 0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도 맛나게 먹었자나 싸게먹었구만 뭘
답글 1 답글쓰기
ㅡㅡ 2017.05.20 02: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소문은 모르는거겠지만... 남친있는 상태에서 쓰니랑 자는 애를 믿었음? 보통멘탈 아니면 글케못하죠 인성도.... 걍 썸만탄것도 욕먹을일인데 ;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18: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첨부터 남친있는 여자를 건들었응께..응 자업자득 꼬시다 이놈아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