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 ㅁㅊ.. 나 유딩때 그런 드립친기억남;

ㅇㅇ (판) 2017.05.19 20:50 조회7,178
톡톡 10대 이야기 19

유치원생때 집에서 자주 놀러다녔는데 바닷가? 그 쪽에서 놀고 다 같이 자는 곳이 있던거같은데 쨌든 거기서 잤는데 20대 중반으로 보이는 남자랑 여자랑 같이 자고갔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유딩인 내가 둘이둘이~~!!! 설마~~!! 이랬음... 난 아직도 기억남 그 분들의 썩은표정을.. ㄹㅇ로 썩은표정이었음 내가 생각해도 ㅁㅊ련인거같아 그 때는 젊은 남녀가같이자면 임신한다고 생각했잖아,,

56
5
태그
신규채널
[사례금줄게] [ㅈㅂ답좀줭] [추반고고ㅗ] [이중인격] [왜때문] [레알팩트] [나지금진지]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5.20 11: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겁나귀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8: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나도 유딩 때 와이 읽고 그걸 알게 되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8:2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다 어이없.....왜그랬어ㅋㅋㅋ큐ㅠㅜㅠ
답글 0 답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