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ㅅㅂ ㅈㄴ으르렁 이라고 해도 믿겠다

ㅇㅇ 2017.05.19 23:34 조회4,435
팬톡 EXO
미친 아 종대야




133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5.19 23:35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새 ㅈㄴ물올랐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5.20 00:0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안늙는다...싯ㅅ붑뽭개브ㅜ럽다 컴백ㄱ해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5.20 2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씨 기억조작인줄... 분명 으르렁인데...헐 종대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18: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악은행 아직 못 봤었는데 저 밑댓사진 별그램에 뜬거 으르렁인줄 알았다가 2017 이라고 써 있어서 엥? 하고 잠시 혼란이... 걍 스쳐보면 교복 같아서 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16: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콩쥐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9: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으르렁때랑 같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9: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헤디사랑해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7: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ㄹㅇ콩쥐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개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3: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대박이다 이거진짜 으르렁같다야 와 대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1: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쿠란 입은날인줄 시9발 ㅜㅠ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죠아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20 00:0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안늙는다...싯ㅅ붑뽭개브ㅜ럽다 컴백ㄱ해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나 왜 전주아니냐고 아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5.19 23:35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새 ㅈㄴ물올랐음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백일잔치 갔다 식은 밥 먹고 왔.. (107)
  2. 2 엑소,방탄,세븐틴 평균얼굴 만.. (221)
  3. 3 와이프가 너무 더럽습니다. (297)
  4. 4 짱구 극장판 추반 ㄱㄱ (325)
  5. 5 다이어트 하는 애들 들어와 다.. (528)
  6. 6 21살, 다리 위의 버려진 연습생 (372)
  7. 7 시모때문에 5개월 아기랑 모텔.. (120)
  8. 8 젝키팬이 쓴 장수원 여친의 논.. (45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