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귀여운 핑구일상

(판) 2017.05.20 04:30 조회24,414
톡톡 훈훈한 이야기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이거 올린지 좀 오래되었는데..(20일이에요~)
잊고있다가 메인에 있어서 놀랐어요ㅎㅎㅎ
댓글달아주신분의 조언 잘 새길게요~~
급수기는 큰걸로 요번에 바꿨어요~~:D핑구 몸집이 너무 커져서요..(글쓴지 좀 됐는데 지금 메인에 가서 오해가 있으실 수도 있으실 것 같아요ㅎㅎ 포치는 저번주부터 여름용 하나 사서 옆에 둔 상태에요..그런데 아직 들어가서 자질 않네요ㅜ) 챗바퀴는 사진으로는 작아보이지만 20cm이상이에요~~ㅎㅎ:) 모두 좋은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엔 핑구 일상이에요~




넓은 집을 사줘도
소용이 없서요..흐
핑구집 나줘라..흑..





예뻐요..하핳ㅇㅅㅇ♥




핑구가 자는 둥지를 다 뜯어서
너덜너달해서 새거 사주고
놀이터 만들어 줬는데
익숙하지 않아서 잘 안가요..흑





적응을 잘해야 할텐데..ㅠ








아기곰 모하냐~~ㅋㅋ








별거 없는 핑구 일상이랍니다~
주말동안 좋은 시간 보내세요♥
101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ㅂㅂ 2017.06.04 05: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에서 쥐를 키우지 맙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ㅎ 2017.06.01 1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전히 너무 귀여운 핑구네욤ㅋㅋ
핑구 사진 꾸밀 때 쓰는 어플 혹시 알 수 있을까요 ?!
아이스크림 스티커가 너무 귀여워용
답글 1 답글쓰기
ㅅㅅ 2017.06.01 1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천베딩 좋아요??
답글 2 답글쓰기
2017.06.01 10: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너~~~~~~무 귀엽네요
만지고싶어요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ㅎㅎ 2017.06.01 09: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핑구월드 너무 귀엽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04: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핑구팔자 상팔자~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04: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귀여움♡
답글 0 답글쓰기
2017.06.01 04: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핑구 넘 귀여워요ㅠ 인스타도 팔로우함!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7.06.01 03: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핑구 안녕^^

-----------

http://pann.nate.com/talk/33727375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0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 저기에서 집과 인테리어 비용을 대략 합치면 대략12만원입니다 껄껄껄
답글 0 답글쓰기
녤팬이다이것들... 2017.06.01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햄스터..어릴때 동족살인 하는거 보고 절대 못키우겠음..
답글 3 답글쓰기
정진향 2017.05.31 23: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뻐라.
답글 0 답글쓰기
2017.05.31 23:5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집 햄찌 ㅎ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7.05.31 2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요!! 저 이쁜 천 위에 햄스터가 응아를 하면 바로바로 다 치우시나요..?
답글 1 답글쓰기
2017.05.31 23: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 난 뚜이야ㅋ 핑구넘귀엽네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05.31 2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이리 귀여움?ㅋㅋ 건강하게 잘 키우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ㅏ 2017.05.31 22: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꾸락이ㅋㅋㅋㅋㅋ 옴청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뽕이얌 2017.05.31 20:2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 여기 댓글에 메갈이 떵사놓고 갔구나 그것도 한무더기씩이나...
답글 0 답글쓰기
하하하ㅋㅋ 2017.05.31 19:2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한국남자 만나줘~~성매매 남성 비율이 합법인 나라보다 많고~~한국유부남 불륜율 세계2위~~~~몰카찍고 몰카보고~~~~애인이랑 더치ㅋ한다고 주작질에~~~~결혼하면 독박가사 독박육아 대리효도 시키는 한국남자랑 누가 살아~~~~ 이미 망한 결혼한 사람들 보면 불쌍해 죽음ㅇㅇ....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하하하ㅋㅋ 2017.05.31 19: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한국남자 만나줘~~성매매 남성 비율이 합법인 나라보다 많고~~한국유부남 불륜율 세계2위~~~~몰카찍고 몰카보고~~~~애인이랑 더치ㅋ한다고 주작질에~~~~결혼하면 독박가사 독박육아 대리효도 시키는 한국남자랑 누가 살아~~~~ 이미 망한 결혼한 사람들 보면 불쌍해 죽음ㅇㅇ....67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