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ㅁㅊ 내 친구 진짜...

ㅇㅇ (판) 2017.05.31 23:02 조회44,644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헐 이거 뭔데ㅠㅠㅠㅠㅠㅠㅠ나 엄청 놀랐다...
오늘도 넘 힘들었는데 얘랑 톡하면서 다 풀린듯ㅋㅋㅋ
말투 무뚝뚝하다는애들 좀 있는데 원래 이래서..ㅋㅋ
얘한테 글쓴거 알려주니까 자기도 추천하고 댓글갖고 계속 생색내더랔ㅋㅋㅋㅋㅋ 어쨌든 뭐 다들 고마워!
앗 참고로 댓마다 추천한개씩 다는거 나야!
(본문)
나 요즘 친구관계 너무 힘들어서 맨날 시무룩해 있었거든?
그러니까 다른반에 내 부라ㄹ..친구가 일케 보냇다 진짜 뜬금없이.. 아무렇지않은척했는데 솔직히 눈물났어ㅠㅠㅠ



279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꺄아앍] [빨리와라ㅜ] [하하하하핳] [후기부탁좀] [중학생만] [화고살려줘] [신전사랑해]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6.01 07:42
추천
5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친구한테 진짜 잘해줘 쓰니야 쟤는 진짜 친구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6.01 07:25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친구랑 쭉 우정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6.01 19:03
추천
20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친한친구라해도 말 예쁘게 표현해라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6.02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2 0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2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2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21: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무시땅 친구하난잘둔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2017.06.01 2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저런 문자 받으면 눈물날 거 같아 나도 요즘에 친구문제 때문에 학기초보다 많이 주눅 들어 있는데 우리반애들도 느껴서 그냥 내가 먼저 물어보면 그렇다고만 해주거든 아무튼 그래도 너 그렇게 생각해주는 사람 있어서 참 다행이다 부럽기도 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20: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친구 한명이라도 있으면 인생 성공한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1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도 풀죽어잇엇는데 어떤칭구가 힘내라고 톡와서 넘고마벗다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19: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읭 원래 친구끼리 저렇게 말하지 않냐 직접말하는 것 같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19: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하나는 잘뒀네. 반에서도 곧 무리들어가게 될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19: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말투 진짜 무뚝뚝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19:03
추천
20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친한친구라해도 말 예쁘게 표현해라
답글 2 답글쓰기
Johnnie 2017.06.01 18:55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쓴이는 미치도록 좋은 친구분을 두신겁니다.다른 사람들에게 많이 자랑하세요.이정도의 친구와 우정을 나누는 쓴이는 유유상종이니 본인도 마땅히 칭찬받아야 한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18: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평생친구해,,,, 애들은 거의 자기 친구가 왕따거나 하면 쪽팔려서 모른척하는 경우 많던데 쓰니가 물론 왕따라고 단정짓는건 아니지만 힘들 때 저렇게 손내밀어주는게 쉬운일이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17: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 잘뒀네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뿅뿅 2017.06.01 17: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친구 뒀네. 성인되서도 저 친구가 오래갔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15: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 멋지당.저런 말한마디 들으면 정말 힘날듯. 쓰니 힘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09: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난 남사친없어서 그런가 약간 설렌다 쓰니 부럽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01 07:42
추천
5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친구한테 진짜 잘해줘 쓰니야 쟤는 진짜 친구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