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친언니 결혼식장 간 김도연-최유정(+아이럽잇)

ㅇㄹ넘 (판) 2017.06.15 15:14 조회177,22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친언니 결혼식장에 최유정데려가서 같이 축가부르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얘네 우정 개쩔어bbbbbbbbㅇㅈㅇㅈ

 

 

 

 

 

 

 

 

 

 

 

 

 

 

거기에 계신 하객들이 전부 김도연하고 최유정하고 사진을 찍을려고 난리낫나봄

그많은 사람들이 사진찍자고하는데도 싫은티 하나도 안내고 찍어줫다고함

 

 

 

 

 

 

 

 

 

 

 

 

 

 

 

 

김도연은 친언닌 결혼식이니까 그렇다고쳐도 최유정이 진짜 대단한거지

친구 언니 결혼식장가서 계속 웃으면서 사진찍어줫다함

 

 

 

 

 

 

 

 

 

 

 

 

 

 

 

그리고 둘이 싸이 신곡 아이럽잇을 축가로 불러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은 또 언제 맞췃대??? 대단쓰bbbbbbbbb

 

 

 

 

 

 

 

 

 

 

 

 

 

 

심지어 잘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로듀스 11인답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식장을 아니라 거의 콘서트를 만들어놧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결혼식장을 계기로 둘의 우정이 대단하다고 느낌bbbbbbbb

 

 

 

 

 

 

 

 

 

 

 

 

 

 

 

언니 얼굴은 가려졋지만 본사람으로써 언니도 진짜 이쁘심

가족들이 거의 연예인급으로 이쁘더라

 

 

 

 

 

 

 

 

 

 

 

 

 

 

둘이가서 언니기 제대로 살려주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착해!!!

 

270
32
태그
신규채널
[래퍼] [원아페]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7.06.16 10:12
추천
258
반대
9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반인 중에 최유정만큼 끼가진 사람이 어딨어. 극히 드묾. 연예인 아무나 하는게 아님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ㅋㅋㅋ 2017.06.16 10:00
추천
254
반대
29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최유정은 진심.. 일반인 수준 아님..? 아니 일반인도 요새 엄청 예쁜애들 많은데.. 저거 연예인 맞음?
답글 70 답글쓰기
베플 ㅋㅋㅋ 2017.06.16 08:52
추천
174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김도연 진짜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7.06.16 16:26
추천
32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도연 솔직히 원탑급 아니냐...아이린 쯔위 지수보다 훨 이쁜듯 기럭지도 쩔고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7.22 1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24 13:5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댕이 세젤기요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22 18:10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댕이 조카귀여워ㅠㅜ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21 14: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도연 진짜 진심 완전 존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20 17:3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유정 죤나 기엽더ㅠㅠㅠㅠㅠ이뻐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20 17:2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녀들 왜케 최유정 못 까서 안달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19 15: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김도연 진짜예쁘다.. 보면서 감탄함
답글 0 답글쓰기
띠용 2017.06.19 09: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부랑 둘이 찍은 사진 ㅋㅋㅋㅋㅋ
서로 얼굴 뒤로 빼는거봐 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7.06.18 23:20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도연은 미국 영화에 전교에서 제일 잘 나가는 여자애같은 그런 전형적인 느낌이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18 22:59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김도연이랑 최유정 둘 이 있으니까 자꾸 비교하게 됨... 최유정이랑 김도연 둘이 같이 안있으면 안되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6.18 17:41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유정 아이돌 할 정도의 얼굴은 되는데... 프듀 할 때도 수많은 애들 사이에서 눈에 띌 정도는 되더만 지금 와서 이러는 거 너무 추해보임. 판은 다 좋은데 아이돌한테 열폭하는 거 볼 때마다 판하는 거 주변에 말 못하겠다 생각하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6.18 15: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도연 오빠,언니랑 같이 찍은 사진 봤는데 셋이 개똑같더라 ㅋㅋ 특히 언니 .. 김도연이랑 똑같아 ㄹㅇ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18 14: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지관리라고 치더라도 저렇게 해주는 사람 별로 없다ㅋㅋㅋ 다른 연예인이 기부해도 이미지관리라고 댓글로 욕하던 냔들 있던데 그런 니들은 친구 언니네 결혼식 가서 저렇게 축하해줄 수 있고 기부는 하고 다니냐? 꼬여도 적당히 꼬여야지ㅋㅋ 말말고 행동으로 보여줘도 지랄이야
답글 0 답글쓰기
2017.06.18 14:2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상 봤는데 김도연 이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18 09: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본건딬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둘다 예쁨데 뭔가 느낌이 박나래랑 장도연 춤추는거 보는 느낌이랱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18 09: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 언니 결혼식가서 저렇게 해주고 대단한건 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18 08:13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식장에서 저 뭐하는 짓인지. 난 결혼식장에서 춤추거나 웃긴답시고 난리칠때 그냥 보는 내가 다 부끄럽고 질떨어지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6.18 01:4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하지 그게 쟤들 직업이고 일(이미지관리 - 미담 증축= 돈)인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