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집 강아지 개 웃김

ㅇㅇ (판) 2017.06.19 00:36 조회36,348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우리집 강아지 키우는데 얘가 가족끼리 얘기하다가 목소리 조금만 커져도 막 싸우는 줄 알고 짖으면서 손으로 말린단 말야
근데 웃긴건 방금 샤워하고 나왔는데 드라이기가 오빠방에 있어서 가서 침대에 걸터 앉아서 드라이기로 말리는데
오빠가 거실에 있다가 일부러 와서 자기 잘꺼라고 나가라는거임
그래서 싫다고 그니까 드라이기를 왜 오빠방에 놔두냐고 그러니까
엄마가 와서 오빠보고 좀만 기다렸다가 자라고 하는데
(난 침대에 앉아 있었고 엄마랑 오빠는 서있었음)
셋이서 오빠방에서 막 큰 목소리로 얘기하니까
우리집 강아지가 거실에 있다가 초스피드로 달려오더니
짖다가 갑자기 조용히해서 다시 얘기하려 하는데
오빠가 갑자기 내 발 바로 옆에 보면서 저거 뭐야 아래서 봤는데
검정? 갈색? 동그란 물체가 있는거임 그래서 순간 바퀴벌렌줄 알고
나도 모르게 아 ㅅㅂ! (나도 모르게 순간 ㅠㅠㅠㅠㅠㅠㅠ)이랬는데 내가 앉아있는 침대위 내 손 바로 옆에서
우리 집 강아지가 ㅈㄴ힘차게 똥 싸고 있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ㅈㄴ 웃으면서 드라이기 들고 뛰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벙찐거보고 개쪼갬ㅋㅋㅋㅋㅋㅋ
내 발옆에 있던 갈색 동그란 물체는 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로 뛰어 오르면서 똥 쌌던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우리집 강아지 혼나는모습 세상 우울함 지금 ㅋㅋㅌㅋㅋㅋ
우리집 강아지가 똥 배변판에 잘 싸는데 스트레스 받으면 아무곳에서 싼단말야
우리 싸우는게 스트레스였나봄 ㅋㅋㅋㅋㅋㅋ귀여운자식





추가)
헉 나 프듀땜 네이트판 하다가 이거 처음 써본 글인데 우리집강아지 예뻐해줘서 넘 고마워,,,톡커들의 선택???뭔진 모르겠지만 고마워 !!
그리구 순간적으로 욕한거 엄마한테 혼났어 오늘ㅜㅜ나 가족앞에서 욕 안해,,
오빠빼고
그리고 이왕 이렇게 된거 울집강아지 자랑 좀 할게 ㅎㅎㅎㅎㅎㅎㅎ
우리집 강아지 예쁘게 생겼어 ㅠㅠㅠㅠㅠ사실 무섭게 째려볼땐 무서워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떡대 봐 거의 조직보스


ㅋㅋㅋㅋㅋㅋㅋ귀엽지


메렁


메렁
172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임영민] [팩트주의] [에버튼]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ㅋㅋㅋㅋ 2017.06.19 13:20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라가는 추진력으로 똥나왔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냥이 2017.06.19 13:05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감는거봐ㅋㅋ 강아지들 혼날때 자는척 하는거 넘 귀여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정상고집 2017.06.19 12:38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랑으로 잘 돌보면 좋아질겁니다
싸우지말고 강쥐에게 관심달라고 그런것 같네요
야단치고 이뿐짓 할땐 간식도 주면서 훈련 시키면 될것 같네요
이뿐강쥐 ~~~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6.20 14: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귀여워 ㅠㅠ멍멍이는사랑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20 00: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다ㅠㅠ폼피츠야??ㅠ
답글 1 답글쓰기
ㅡㅡ 2017.06.19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ㄱㅋ미치ㅋㅋㅋㄱ첫사진 설마 그때 그 떵달고있는 사진이니.. ㅋㅋㅋㄱ아 미치겠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19 22: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ㅁㅊ 진짜 조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내가알려줌 2017.06.19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알려줄게 뀌여운 강아지가 똥이 마렵던 차에 다투는 오빠와 글쓴이를 보고 이것들이 내 똥 공격이나 받아랏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6.19 2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ㅋㅋㅋㅋㅋ 스피츠맞지? 우리도스피츠인가 폼피츠인가... 암튼 애기키우기 시작했는데 저렇게 똑똑하게크면 좋겠다ㅠㅠ 얜 싸우든지말든지.. 밥그릇말고는 모르는거같어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6.19 20: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멍멍이 겁나구ㅏ여웉ㅌㅌㅌㅋㅋㅋㅋㅋㅋ진짜 사랑스럽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7.06.19 19:0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지 미안한데 저러고 혼내는 거 강아지 관절에 안 조아...
답글 3 답글쓰기
ㅁㅁ 2017.06.19 18: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왈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19 17: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앜ㅋㅋㅋ 똥싸려다가 소리 듣고 달려온 걸 수도 있겠다 싶음ㅋㅋㅋㅋ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6.19 17:3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강아지도 목소리 조금만 크게 말해도 월월 짖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아니면 왈!!!! 이러고 그냥 맘.. 우리 강아지는 스트레스 받으면 밥먹어ㅋㅋㅋㅋㅋㅋㅋ 으르렁 거리면서 먹으니까 얌얌얌 이러고 진짜 귀여워 미치겠다니깡..!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6.19 16: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귀여웡
답글 0 답글쓰기
ㅎㅇㅎ 2017.06.19 14:2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초스피드로 뛰어왔대 졸귘ㅋㅋㅋㅋㅋㅋㅋ
나 저거 잘못봐서 스피츠로 읽음ㅋㅋㅋ

댕댕이가 아주 똑똑해~
싸우지말라고 중간에서 말리고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7.06.19 13:20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라가는 추진력으로 똥나왔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냥이 2017.06.19 13:05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감는거봐ㅋㅋ 강아지들 혼날때 자는척 하는거 넘 귀여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fuying 2017.06.19 12: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윱다
답글 0 답글쓰기
163 2017.06.19 12: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스피츠인가요?ㅎㅎ 귀여워요~~~~ㅎㅎ
답글 1 답글쓰기
정상고집 2017.06.19 12:38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랑으로 잘 돌보면 좋아질겁니다
싸우지말고 강쥐에게 관심달라고 그런것 같네요
야단치고 이뿐짓 할땐 간식도 주면서 훈련 시키면 될것 같네요
이뿐강쥐 ~~~
답글 1 답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