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강동원 뉴욕에서 삥 뜯긴 사진ㄷㄷㄷㄷ

안경 (판) 2017.07.14 13:45 조회146,94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욕에서 어떤 사람이 인스타로 영상 올려줫는데 못봣지???아쉽게 영상은 못구햇지만 사진으로보셈ㅋㅋㅋㅋㅋㅋ

뉴욕 거리에서 공연보다가 20달러 뺏겻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나서 암말도 못하고 빙구웃음짓고 가던길갓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면서도 자꾸 뒤돌앗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영상 나중에 보삼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상받으러가서 돈만뺏기고왓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상받은거는 ㅊㅋㅊㅋ

 

 

 

 

 

 

 

 

 

 

 

 

 

뉴욕아시아영화제에 상받으러가서 돈 뜯긴사람은 참치오빠밖에없을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순하다

 

 

 

 

 

 

 

 

 

 

 

 

 

 

 

저렇게 순해보이는 웃음을 보이니까 그런일을 당하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

피지컬하고 얼굴만 잘생겻지 완전 순해

 

 

 

 

 

 

 

 

 

 

 

 

 

 

이렇게 입고갓으면 안뜯겻을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넘나 수수하게 입고갓더라~~물론 그래도 태는나지만서도

 

 

 

 

 

 

 

 

 

 

 

 

 

 

마무리로 상받은거 축하하고~ 다음에는 아예 지갑들고다니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0
228
태그
7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7.14 22:50
추천
195
반대
6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일...ㅠㅠㅠ아진짜 한국인으로서 강동원보묜 친일만생각나 도저히 좋아할수가없음 ㅠㅠ
답글 2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7.15 01:16
추천
174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7.14 22:54
추천
143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바야 YG한테가서 이러면 강동원이미지만 더 안좋아지는거라고 전해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07.15 08:08
추천
57
반대
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동원이 올린 사과문은 읽어봤냐?가족사 관련 일이라서 문제 정확히 파악해야됐고 관련 자료 보는 시간이 필요 했다잖아 근데 왜 대처 잘 못했다고 까 그리고 집안에서 미담만 듣고 자랐으면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봄 이제 제발 더이상 그만 좀 했으면 좋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16 2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26 10: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웤ㅋㅋㅋㅋ댓글에 열폭 오크들이 있는데 연예인 욕하면 애국자 인줄 알억ㅋㅋ대가리가 빈것들 아주 개돼지야
답글 0 답글쓰기
00 2017.07.24 15:4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프랑스 였으면 태어나지도 못했을께 공인을 하고 자빠졌네 이제라도 알았으면 공인으로 살지 마라 그냥 다른직업 찾아 일급 친일파면 을사오적하고 다를께 뭐가있냐?
답글 1 답글쓰기
2017.07.19 00: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집안이 너무 어려워, 아님 강제나 강압에 의해
어쩔수 없이 한 친일도 아니고
아예 나라 팔아먹으려고 작정한 1급친일파라니.........
도저히 용서가 안됨
이제 강동원 얼굴보면 무표정으로 보게되고 보기도싫다ㅡㅡ
답글 1 답글쓰기
인간 2017.07.18 18:1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네 강동원한테 뭐 받기라도 했냐? 왜 이렇게 감싸고 도냐?
그리고 친일파라는 글은 대형회사에서 기사로 나온 건데, 이거 퍼와서 글 올린 사람을 강동원이 고소한 건 아냐? 그래도 대형회사 고소하는 건 무서웠나보지?
등신들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나서서 호구짓하고 싶을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7.07.18 16:3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동원이 왜이렇게 욕먹는지 모르겠당ㅇ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7.07.18 10:33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동원이 친일했냐고 ㅋㅋㅋㅋㅋ
태어난게 죄인가 어쩌란거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7.18 10: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돈 뜯긴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8 08:0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동원이 친일파 후손이라는것만으로 까는 것들이 아직도 있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8 07: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친일이란 증거도없어 친일했으면 지금 재벌정도로 잘살아야정상인거다 .
답글 1 답글쓰기
2017.07.18 0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일후손인건 어쩔수없지만 기부도 좀마니하고 그러지 그런건 기사로 별로 못본거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8 03:55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해서 뜯긴거냐? 멍청해서 호구짓 한거지. 친일파 후손이란거 알려지기 전부터 그냥 비호감.
답글 0 답글쓰기
그따구 2017.07.18 00:5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라 팔아먹고 민족을 등쳐먹은 매국노의 후손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7.07.18 00:4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바본가 조상이잘못해서후손이 욕먹는건데 그만까라니 다른것도 아니고 나라팔아먹은건데 말야 ...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7.18 00:2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로나 석촌호수변에서 길거리공연보면 적당한 볼거리값주잖아요ᆢ강동원씨도 같은 예능인으로서 메너로 줬겠지요ᆢ뜯긴건 ㅠㅠ아니지요ᆢ30불이라봐야 삼만 몇천인데 톱스타치곤 저렴히 때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7.18 00:21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쎄 별로 ... 이제 뭐든지 광고든 영화든 안봤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7 23:3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걸 왜줘...호구코리언 소리 듣지;일단 표정부터가...외국가면 너무 헤프게 웃고 다니지않는게좋다 단호할 땐 단호하게
답글 0 답글쓰기
2017.07.17 23:3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스겔 18:20 — 죄를 짓는 그 영혼이 죽을 것이다. 아버지가 저지른 잘못에 대한 죗값을 아들이 짊어지지 않고, 아들이 저지른 잘못에 대한 죗값을 아버지가 짊어지지 않을 것이다. 의인의 의는 그 자신에게만 돌아가고, 악인의 악도 그 자신에게만 돌아갈 것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7 23:29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까말 강동원이 연예인으로 일해서 번돈 제외하고 나머지 니네집안 상속받은거 모조리

사회에 환수해라 안그럼 넌 그냥 친일파후손일뿐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7.17 22: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 말하면 반대먹이고 계속 욕하네 사과문 한번이라도 읽고 까는거냐?어차피 깔 사람은 계속 까고 좋아할 애들은 계속 좋아하니까 알아서 해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