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올해 서공예 졸업식 난리나겠네

ㅇㅇ (판) 2017.07.16 16:44 조회20,281
톡톡 엔터톡 워너원
엔씨티, 워너원 코어 끝판왕 마크, 박지훈...ㄹㅇ머포 전쟁일듯


74
1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중국과일] [제발제발ㅠ] [미친애들아]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7.17 12:2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공예 )) nct 마크, 박지훈, 강미나, 오마이걸 아린, 손동명, 에이프릴 나은, 우주소녀 다영 여름 ((한림)) 예리, 유연정, 낸시, 주학년, 다이아 은채, 씨엘씨 권은빈/// 라인업 오짐.. 웬만큼 이름 들어본 애들 다 있음 트와이스 급식단이랑 아이오아이 도댕은 99년생인데 한 해 늦게 들어간듯 얘네까지 들어갔으면 94때처럼 대박이였을텐데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7.17 15:4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학교 안찾아갔으면좋겠음..다른 일반학생들은 그깟 대포들때문에 마지막학년 졸업식을 망쳐야되는거잖아...그리고 애들도 가족이랑 있어야되는데 잠깐 기자들끼리있고 그런게 아니니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7.17 15:4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학교 안찾아갔으면좋겠음..다른 일반학생들은 그깟 대포들때문에 마지막학년 졸업식을 망쳐야되는거잖아...그리고 애들도 가족이랑 있어야되는데 잠깐 기자들끼리있고 그런게 아니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7 12:2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공예 )) nct 마크, 박지훈, 강미나, 오마이걸 아린, 손동명, 에이프릴 나은, 우주소녀 다영 여름 ((한림)) 예리, 유연정, 낸시, 주학년, 다이아 은채, 씨엘씨 권은빈/// 라인업 오짐.. 웬만큼 이름 들어본 애들 다 있음 트와이스 급식단이랑 아이오아이 도댕은 99년생인데 한 해 늦게 들어간듯 얘네까지 들어갔으면 94때처럼 대박이였을텐데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7.17 10: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4아이돌서공예진짜많았잖아 그때가 대박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7 09:2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친구가 박지훈 얼굴보자마자 얜 sm이겠네? 그러던데 먼가 안타깝더라.... 왜 나왔을까... 왜 그런곳을 갔을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7.17 07: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넼ㅋㅋㅋ 볼만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7 03: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마 강당에는 못들어가게할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7 0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포가무ㅏ야ㅏ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7.16 17:48
추천
0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훈 카이도 서공예졸업잘했는데 마크가 여기에 왜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6 17: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포 들어가도 사진 안올림 팬들이 엄청 뭐라함
답글 0 답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