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55세 미혼아재 왜 총각인지 알았음

ㅇㅇ (판) 2017.07.16 22:19 조회144,941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아닠ㅋㅋㅋㅋㅋㅋ톡됐네

자작이라는 분들은 뭐 믿거나 말거나 마음대로 생각하세요.제가 뭐 일일히 댓글달아가며 아니다 맞다 하기도 귀찮구요,이런 사람 처음보는거라 글썼을 뿐이니까요

그리고 결혼하고 왜 연관짓냐 하시는분 있는데요

이 분이 아직 결혼을 포기 안하셔서
뭐 그렇다고 거머리같이 누구 소개시켜달라,회사 여직원 미친듯이 따라다니고 그러진 않지만

30후반대 되는 미혼여직원한테 데이트 신청한 적도 있으시구요

괜찮은 사람 있음 소개해달라고도 하긴 하거든요.

근데 자기 나이가 있어서 돌싱도 상관은 없지만 일단 아이가 딸린 여잔 싫다고 하시구요 남의 자식 키우긴 싫대요.

그리고 본인 나이가 많아서 자식을 많이는 낳고 그러진 못하겠지만 하나는 낳았으면 한다고 하고 될수 있는대로 40~42안넘었음 바라세요

더 나이많은 여자는 애기 낳기 힘들고 요즘 40쯤에 늦둥이 낳는 여자 초산인여자도 있으니까 그정도쯤 되는 나이에 부부가 자식 하나는 있어야 하니까 하나는 낳아야 한다고 자기가 나이는 있지만 애낳는건 문제가 없고

자식 하나쯤은 키우고 가르칠 능력은 된다고 하시거든요

근데 또 문제가 있어요

웬만하면 부인도 직장생활 했으면 바라세요

그래야 덜 늙고 활력이 생긴다면서 여자도...

근데 일단 연로하신 홀어머니가 있고 어머니를 모셔야 하는데 애기까지 낳고 직장생활도 하라고 하면

여자분도 나이가 있을텐데 힘들지 않을까요?

전 솔직히 내 또래 남자여도 저 조건이면 결혼 안할거 같은데요 감당하기 힘들것 같아요

그래서 이와 같은 이유로 결혼을 못하는 이유가 있는 것같다고 쓴 거에요


글구 제가 그분을 뭐 잘 아는 건 아니고 사생활은 모르지만 저정도로 돈 쓰는걸 싫어하는데 연애때 여자한테 어떻게 할까 대충 짐작은 가거든요


제 버릇 개 못준다고 여자들이 전부 자기 돈 쓰게 하려고 만나서 헤어졌다는데 대충 각 나오지 않아요?
무슨 명품을 사줬을리도 없고...

이분은 커피 한잔도 안 사요

일적인 면에서는 트러블 전혀 없구요 본문에도 썼다시피 성격이 막 나간다던가 그런 사람은 아니라 직장에서 오래 일하시는 것 같구요


회식을 자주 하는것도 아니고 전체 회식같은 경우 법인카드로 계산하기 때문에 저분이 돈 내지는 않잖아요

그리고 직원끼리도 자주 놀거나 하지 않고 저때는 입사한 신입직원들이 있어서 친목차원으로 한번 논 거였어요


나이가 들 수록 지갑은 열고 입은 닫아야 한다는 말도 있는데 연세도 많으신 분이 저건 너무 심한 것 같아서

저만 해도 동생들 만나면 제가 밥 사고 커피 사지 막 얻어먹고 이러진 않거든요.

물론 나이가 있다고 무조건 사야한단 논리는 아니지만 웬만하면 일차는 제가 내는 편이라서요

뭐 끼리끼리 만난다 하시는데 연애도 공기만 마시고 길거리만 걸어다니면서 할 수는 없는 노릇이잖아요?

누군가 밥값은 내고 커피값은 내야 하는데 둘다 안낼려고 하면 연애가 되겠어요?

된다는 분은 뭐....
할말은 없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 본문 ㅡ

회사에 55세 되신 아저씨가 있음

성격은 조용한 편이고 딱히 누구와 트러블도 없음


난 처음에 돌싱도 아니고 아예 그냥 미혼이라고 해서 깜짝 놀람

직급도 있고 버는 돈도 괜찮고 모아놓은 돈도 있다고 들었음

하긴 남들은 손주 볼 나이가 다 돼서 미혼이니 쓸데가 없으면 돈이 모이는건 당연하겠지

성격도 무난한 것 같은데 왜 미혼일까 했음

그런데 회사 입사하고 얼마 후에 그 이유를 알게 됐음


전체 회식까지는 아니고 부서 사람들 친목모임이 있던 날이었음

밥 먹고 술 마시러 2차,당구장,또 호프집 뭐 이렇게 돌아갔음

근데 이 아저씨 하는 만행잌ㅋㅋㅋㅋㅋㅋㅋ


그날은 돈을 걷어서 회식을 하고 그런게 아니라 직원들끼리 1차 누가 내고 2차 누가 내고 이런 식이었는데(직원이 몇명 안되어요)

이 분이 그 자리가 파하기 전에 자긴 먼저 가야 한다고 자릴 뜨는 거임

난 예의상 더 놀다 함께 일어나자고 말함.나 포함 신입직원 또 있어서 우리는 그렇게 말했음

근데 단호박처럼 가심


그리고 우리는 일차 계산 마치고 이동해 다른곳으로 갔는데


함께 있던 남직원에게 전화가 옴

그분인 거심...


어디냐 뭐 그러는거 같았음.남직원도 좀더 계시다 가시지 벌써 가세요 형님 뭐 이럼

근데 얼마 안있어 그아저씨 오셨음


엇!

암튼 그 술자리 또 파하기 전에 냉큼 가심


당구장에서도 ㅋㅋㅋㅋ내기당구 남직원들끼리 쳐서 다음 맥주내기 하는데 이아저씨 이겨서 함께 갔었음


그리고 술자리끝나고 노래방 가기전에 가심


노래방에 또 오심


계산 다 끝나고 노는데 또 오심


맥주 마시며 노래부르고 놀다가 자리 파할때 또 먼저 가심


이런식으로 계속 갔다 왔다를 반복하는 것이었음


와~~난 진심 황당해서 뭐 저런 사람이 다있나 했음


술값 안내려고 화장실을 가니 신발끈 묶니 이런말은 들어봤어도 저런건 내 생애 처음봄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얘기 들어보니 결혼 못했던 이유가 뭔고 하니


내가 듣기론 매우 순화시킨, 직원들이 해준 말임


홀어머니가 계셨는데 어머니 부양을 안하겠다는 여자가 싫어서 헤어졌다


본인 말로는 여자한테 너무 당했다고 한다 함

모두 다 자기의 돈만을 보고 뜯어내려고 해서 결혼을 할 수가 없었다고 그렇게 말한다고 함



내가 의아해서 그럴리가 있나요 라고 말하는 찰나



말해주던 남직원의 입가에 걸린 비웃음???썩소???
뭐 그런 일그러진 미소를 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그 분은 이렇게 같은 남자들 사이에서도 비웃음을 당하는 사람이었음 그건 정말 당연하지


세상에 구두쇠도 그런 구두쇠가 없었음


남이 쓰는 자리는 안 빠지고 가고 자긴 일원 한푼 안씀


어떻게든 안쓰려고 안간힘을 냄


왜 결혼을 못했는지 알겠는 것이었음


90넘으신 어머니 모시고 혼자 산다 함


이 분은 동남아 여자도 돈 아까워서 결혼 못하는 사람임 ㅋㅋㅋㅋ


근데 웃기는게 여자는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



그 나이에도 자기한테 헌신하고 돈 써줄 여자 찾음



난 살다 살다 이런 사람은 처음 겪어보고 진짜 경악함 ㅎㅎㅎㅎㅎㅎ
679
2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2 2017.07.17 05:13
추천
1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한테 데였다는건 지어낸말임 저성격에 데일리가없음ㅋㅋㅋㅋㅋㅋㅋ저러고평생살겠지뭐 60넘어 할마시라도 하나 꼬실래도 저따구로하면 아무도안올듯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이유가있네 2017.07.16 23:45
추천
15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종 짠돌이다!!!ㅋㅋ 중간에 어디서 방황하다 되돌아오는거지?ㅋㅋ궁금하다ㅋㅋ 진짜 신발끈,화장실,전화통화 핑계는 들어봤어도ㅋㅋㅋ 자리떳다 되돌아오는 인간은 첨이다!!ㅋㅋ 돈뜯기기싫다는 헛소리 작렬하며~ 홀로 저세상 갈때까지 쏠로행 특급열차 확정ㅋㅋㅋ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7.17 01:09
추천
9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생각 없다가도 저런 사람 보면.. 돌싱이 ..적어도 쌩으로 미혼인 사람보단 나을것 가타서..일단 결혼은 하고싶어짐 ㅡ.ㅡ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ㅇㅇ 2017.07.19 0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은 유머 카테고리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Oop 2017.07.18 23: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남자 자기 엄마 돌아가시고 아무도 없으면 공허해져서 돈냄새 맡고 다가오는 꽃뱀한테 저렇게 궁색하게 모은돈 다 털리고 말년까지 혼자 외롭게 산다~
답글 0 답글쓰기
에긍 2017.07.18 20: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 엄마 65세이시고 혼자이신데 .. 저 아저씨 줘도 안가질듯
답글 0 답글쓰기
2017.07.18 18: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복없는사람. 평생외로울사람. 본인이 본인인생 꼬우는데요뭐 ㅋ 자업자득이지 사람사이에 인정이없어서 혼자 처량하게 살 팔자네요 ㅋ 냅두세요걍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7.18 16: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아빠랑비슷한연세신데..참이런말그렇지만 진심결혼못한이유를알것같음결혼안한게 한여자분인생구한거라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ㅋㅋㅋ 2017.07.18 16: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 안쓸거면 결혼 생각도 말아야지 요즘은 아이 하나만 있어도 돈 들어갈 때 천지인데 돈 아까워서 자식한테 쓰겠음? 아니지 자식 낳으면 이뻐서 자식한테는 쓸 수는 있겠네 근데 돈 많이 쓴다고 결혼한 와이프한테 잔소리 엄청 할 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떠그럴 2017.07.18 16: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린고비는 명함도 못내밀겠네요 와~~진짜 역대급인듯.....파할자리에 빠져나갔다가 시작하면 두둥 나타나는.....별 그지같은 시키....
답글 0 답글쓰기
2017.07.18 15: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래서 결혼못했네 저래서 결혼못했네 미혼자들한테 이유갖다붙이고 이런소리하는건
안맞다고 생각해요 . 세상엔 여러가지 모난 종류의 사람이 있으니 결혼한 사람이라고해서 다 좋은사람인것은 아니니깐요 . 근데 님회사 아재는 해도해도 너무함. 그렇게 간사하게 놀아봐야 주변사람들이 등신들도 아니고 왜그러는지 모를리가 있겠어요? 결혼여부를 떠나서 아마 평생 주변에 진정한 친구하나 없을듯.
답글 0 답글쓰기
당연하지 2017.07.18 15: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기애가 되게 강한 사람이네요 우리회사에잇는 부장인줄 알았어요.ㅎㅎ 너무 똑같아서 커피한잔을 사는것도 못밨지만 뭘그리 얻어먹으려고하는지 진짜 대박인데 넘 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울회사 2017.07.18 14: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울회사 부장님은 저정도는 아니지만 47살인데 아직 미혼이심.. (돌싱아님)
항상 버릇처럼 하는말이 자기한테 시집오려면 지참금 1억들고 와야한다함 ㅋㅋㅋ
섹ㄷㄹ도 잘치심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22 2017.07.18 14: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저런사람일수록 수중에 돈이증말없음, 돈을 엉뚱한데다 쓰기때문에~~~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7.07.18 12:5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낼 모레 정년인데 능력은 무슨 능력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7.18 12: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이 얼마나 두꺼우면 그짓을 반복하냐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8 11:31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마지막에 동남아 여자 글은 좀 불편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7.07.18 11:27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 사람 뇌는 소개팅에서 밥사고 커피값 냈는데, 여자쪽에서 연락안왔다는게 크게 데인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ㅋㅋ 2017.07.18 11:18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판녀충들의 이중성은 끝이 없구만,

이글 대신에 55세 노처녀의 히스테리라는 글이 올라오면

너한테 피해준 것도 없는데 왜 욕하냐고
난리를 칠텐데,

아주 노총각 하나 물고
난리 법석들이네,

니들이 하는 이런 방식의 이중잣대로는
니들이 원하는 세상은 절대 오지 않는다.
ㅉㅉㅉ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7.18 11: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아재 꿈도 야무져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7.07.18 10:4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살다살다 별 신기하고, 더럽고, 추접한 새끼를 다보네...
그 나이 쳐먹고 왜 그리 산대요??
죽을때 돈 싸갈라고 그러나...참 나 욕도 아깝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7.07.18 10: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목인데 저런걸 왜 댈고 다녀 왕따 ㄱㄱ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