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집을 안알려주는 여자친구때문에 속상하면 안됩니까"란 글을 보고

(판) 2017.07.17 10:31 조회3,666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5년째 만나면서 집을 안알려주는 남자친구랑 싸우고 헤어진 사람입니다.

남자가 쓴 글에 베플의 대부분 여자들이 무서워서 그런다는데...

집앞까지 바래다주는것도 무섭고 꺼려지는 남자를 왜 만납니까????

트라우마가 있을꺼라구요???

저 밤마다 내방 창문으로 나 훔쳐보던 남자 두명이 베란다창 따고 집에 쳐들어온적 있습니다.

쫓아오던 변태새끼한테 집앞에서 끌려갈뻔한 적도 있구요

이십대에는 연애도 6개월 이상 해본 남자도 거의 없을 정도로 남자기피현상도 있었죠

연애초에 늦은시간도 아닌데 너무 집앞까지 바래다 주는 남자도 싫어합니다.

하지만 몇년씩 연애하면서 집을 안데려가는것도 서운한데 안알려주는건 심하지 않나요???

 

저 나이 많고 연애경험도 많습니다만 집 안알려주는 남자 처음입니다.

지금은 남친 회사차로 출퇴근 하지만...자기차가 없어서 제가 바래다주곤 했습니다.

멀찌감치 세워달래서 몇번 싸우고 골목 안으로 들어갔는데...작년부턴 아예 내차를 안탑니다.

 

여자는 무서워서고...남자는 왜일까요???

여자든 남자든 1년 넘게 사귀면서 집 안알려주는건 비정상같습니다.

2
31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아웃겨 2017.07.17 11:19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히 알려고 하는 너도 비정상이긴 마찬가지 인것 같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7.17 23: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미친 사람이 남자여자 가립니까? 남자든 여자든 사귈땐 멀쩡했던 사람이 헤어지고 또라이 되는 경웃도 있고 헤어지고 나서 전남친/여친이 내 집알고있늩게 찝집할 수도 있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아이고 2017.07.17 19: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원하는정보(핸드폰, 집, 등등등)를 알려주지 않으면 남자는 무엇인가 숨기는 쓰레기남, 남자가 여자집이 궁금하면 집착남 개소리들 한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7.07.17 15:4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거주지도 불분명한 사람을 뭘 믿고 사랑하고 비밀을 나눈다고 하는거야? 아는거라곤 연락처뿐이고 뭐 원나잇 해?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백운천재 2017.07.17 14:4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착이 무서울 지경이다. 상대방이 싫어하는거 왜 그리 집을 알려고 해 ? 환자다.. 5년이건 10년이건이 문제가 아니라.. 병원가봐요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백운천재 2017.07.17 1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대방이 싫어하고 . 하기 싫어하는걸 니 기쥰에 맞추지 말라는거야.. 글 이해는 해요 ?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백운천재 2017.07.17 14: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0넘은 큰아저씨다.. 도대체 왜 ??? 남의 집을 알려고 하는거야 ? 상대방이 싫다잖아.... 왜 집에 집착하니 ? 남자건 여자건 상대방이 싫다면 강요하지 말라고 ..싸이코 병태 쏘시오패스 전단계 자슥들아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7.17 1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친구중 한명은 뭐 스토커라던지 그런 상처 받은게 아니라 그냥 집이 찢어지게 가난해서 남친한테 절대로 집 공개 안 함. 친한 친구들한테도 5년이 넘게 안 가르쳐 줌. 그러다가 다른 친구한테 우연히 집 들켜서 지금은 친구들 다 알고있는데...어쨌든 지금도 여러집이서 밖에 퍼세식 화장실 하나 같이 쓰는 그런 집에 사는데 방 하나에 주방겸 거실 7평도 안되는 집에서 4가족이 산다함. 되게 잘 꾸미고 다녀서 집안 사정 그렇게 어려운 줄 몰랐었는데.....아무튼 친구가 자존심이 워낙 강한 애라 집 이야기에 되게 민감함. 님 남친도 이런 경우일 수 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7.17 12: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집에서 뭐 할것도 아닌데 대체 왜 집을 알려고함???? 오픈해도 상관없다면 그런가보다 하겠지만 싫다는데 그걸 굳이 알아야해?
답글 2 답글쓰기
남자 아웃겨 2017.07.17 11:19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히 알려고 하는 너도 비정상이긴 마찬가지 인것 같다
답글 1 답글쓰기
ㅁㅇ 2017.07.17 11: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개개인 생각차이지 그렇게 이해못할거면 헤어지거나 글쓴이가 이해해야되는부분이지 왜상대방을 고치려함?심지어 상대방이 고칠부분도 아님....글쓴이 마인드 넘 이기적"내가옳아"이런 쓰레기적 마인드 너부터 고치길...
답글 1 답글쓰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