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백예린 소속사 은근 디스하는 글

ㅇㅇ (판) 2017.07.18 01:15 조회87,17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사람들 반응은 별로던데 너넨 어떻게 생각함?

135
4
태그
신규채널
[블랙잭] [누구야]
8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7.18 11:45
추천
2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백예린 맨날 인스타글썼다지웠다함ㅋㅋㅋㅋ 약간관종ㅋㅋㅋㅋㅋㅋ예전에 박지민 디스하는글 썼다가도 지우고ㅋㅋㅋㅋㅋ타투때문에도 글썼다 지우고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7.18 14:13
추천
2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본인이 박지민목소리 별로라는 식으로 올렸던데 피프틴앤드로 데뷔했으면 피프틴앤드로 활동을하지 그러게 왜 솔로로 활동하려고함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7.18 10:41
추천
17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속사가 자선사업가도 아닌데
현실적으로 돈이 안되니 잘 안내주는 거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8.13 1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백예린이랑 jyp랑 좀 안맞는거 같은데 나와서 자기 음악 했으면 좋겠음 사클에 올린 노래 유튭으로 퍼진거 조회도 100만씩 뜨고 그러는데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9 22: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뭔가 얘가 관종같긴 한데 근데 제왑도 솔까 보물상자 와이지급임ㅋㅋ버나드박 아직 안나옴 ㅅㅂ 돈되는 트와이스만 ㅈㄴ뺑이치고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7.07.19 21:4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번에타투글봣엇는데ㅠㅠ얘도심각하다..어른들한테 웃기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9 19:5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예린이 영어노래를 타이틀로 하자고 고집부린다던데 그건 말이 안되긴하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7.19 17: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ye bye my blue 진짜 내 최애곡인데ㅠㅜㅜ 이런 분위기로 계속 나왔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7.19 15: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백예린 노래 진짜 좋은건 사실임 들으면 힐링된다 그러나 특히 바이바이블루랑 그의바다는 씹명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9 14: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질 진짜...심각하다 ㅜㅜ 무슨 글씬지 잘 안 보이는데 답댓으로 써주실 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7.19 14:1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누구냐
답글 0 답글쓰기
2017.07.19 11:56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같은 소속사 동료들보단 쟤 상황은 여유있고 자유로운편 아니야? 다른 애들은 미친듯이 활동도 하고 뺑이도 돌려지는데 쟤는 그렇게 안 돌리잖아 다른 애들에비하면 하고 싶은거 다 하잖아 소속사에서 유학도 보내준걸로 알고있고.. 소속사에선 쟤 아껴주는데 투정부리는거 보면 쟤는 그걸 모르는듯
답글 0 답글쓰기
하잉 2017.07.19 11:1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옮기든동
답글 0 답글쓰기
2017.07.19 06:5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노래 내면 잘 되는데..?걍 제왚이랑 이야기를 해보지 굳이 인스타에 써서 말만 많아지고 이득보는건 없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9 01:1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려서 철이없는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7.19 0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7.19 01:01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곡 많으면 개나소나 다 앨범내게? 성격 차~~~암 이상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7.19 01:0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서워까지면 음 아직 앤데 회사에서 너무 돈만 생각하고 애 의견 반영안해주네 생각할텐데 웃기고에서 싸가지가 와르륵 빠져나간 느낌 어른 보고 웃기다니 너무 싸가지 없이 말하네
답글 0 답글쓰기
boxe 2017.07.19 00:5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백예린 엄청좋아하는대.. 욕먹지마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7.19 00:53
추천
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설리-남태현-백예린...ㅉ..4대관종 근데 젤 듣보라 묻힌건데 이제야 뜨네
답글 4 답글쓰기
2017.07.19 00:4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존니 관종 제2의 설리..애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