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사람 손가락을 깨물어버리는 쥐

ㅇㅇ (판) 2017.08.07 09:16 조회9,947
톡톡 사는 얘기 댓글부탁해
51
5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7.08.08 21:1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쥐는 모르겠는데 고양이는 공동육아를 한다고 들음. 새끼 낳았는데 자꾸 새끼를 사람 이부자리에 물어놓는다던가 자꾸 애옹애옹 울면서 사람 오라고 부른다던가 등등 의미가 하나임. 인간 너 왜 육아 안해?! 나 밥도 먹고 화장실도 가고 쉬어야 된단 말이야! 애 보라고 데려다 놨더니 왜 자꾸 나 혼자 보래 카악! 이런 뜻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7.08.08 00:19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지능이 높다니 ㅎㅎㅎ 나도 키우고싶당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8.16 04: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트 ㅜㅜㅜ존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6 04: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로 신뢰관계가 높나보네 새끼를 만져도 거부감 없는거보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0 20:0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헤 일로와봐요 내새끼 예쁘죠?보여주고 싶었어요 꼭 이러는거 같잖아ㅠㅠ 너도 귀여워 쥐새끼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08 22:0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랑하는거야?ㅋㅋㅋㅋ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2017.08.08 21:1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쥐는 모르겠는데 고양이는 공동육아를 한다고 들음. 새끼 낳았는데 자꾸 새끼를 사람 이부자리에 물어놓는다던가 자꾸 애옹애옹 울면서 사람 오라고 부른다던가 등등 의미가 하나임. 인간 너 왜 육아 안해?! 나 밥도 먹고 화장실도 가고 쉬어야 된단 말이야! 애 보라고 데려다 놨더니 왜 자꾸 나 혼자 보래 카악! 이런 뜻임.
답글 0 답글쓰기
2017.08.08 00:19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지능이 높다니 ㅎㅎㅎ 나도 키우고싶당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