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로제 숨막히는 뒤태닫ㄷㄷㄷㄷㄷㄷ

(판) 2017.08.10 10:36 조회124,03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허리 얇은걸로는 아마 아이돌중에 짱이지 아늘까?????

얼마나 얇으면 밸트가 감싸는 느낌이 나냥

 

 

 

 

 

 

 

 

 

 

 

 

 

 

 

 

 

블랙핑크 전체적으로 다들 허리가 한줌인거아는데

그중에서도 당연히 로제가 짱이지 아늠??

 

 

 

 

 

 

 

 

 

 

 

 

 

 

 

 

사람의 허리라고 보기힘든 사이즈야

최소17인치각이닫ㄷㄷㄷㄷㄷ

 

 

 

 

 

 

 

 

 

 

 

 

 

 

 

뒤태로보면 더 쩔얻ㄷㄷㄷㄷㄷㄷ

와 초등학생 허리굵기 아니냐고 저정도는;;

 

 

 

 

 

 

 

 

 

 

 

 

 

밸트 남아도는거보솓ㄷㄷㄷㄷㄷㄷㄷ

잇을수없는일이야....

저 좁은 허리에 장기가 무사히잇다는게 놀랍다ㅇㅇ...

 

 

 

 

 

 

 

 

 

 

 

 

 

 

여자한팔로도 충분히 감싸고 남을 허리다

그치????? 진짜 개부럽다.....여리함 쩌네

 

 

 

 

 

 

 

 

 

 

 

 

 

 

사복센스도 겁나 조쿠~~몸매도 조쿠~~

여자들이 부러워할만한거 인정이욥ㅇㅅㅇ

 

 

 

 

 

 

 

 

 

 

 

 

 

 

원래 로제는 데뷔전 연습생때부터 허리로 유명햇엇음ㄷㄷㄷㄷㄷㄷㄷㄷ

 

204
14
태그
5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8.11 09:30
추천
5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런 가녀린 몸에서 파워풀한 가창력이 나올때마다 놀라움.. 대단해 로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7.08.11 09:52
추천
5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근데 이짤 리사 ㄹㅇ 분위기있고 몽환적이게 나옴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흑마도사 2017.08.11 13:37
추천
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리가 너무 가늘어서 말랐는데도 골반라인이 예뻐보이는 케이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14 17: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마음도 이쁘고 재능도 많은 챙이 사랑해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02 0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허리만 얇은게아니라 은근 몸매 좋음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09 08:2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장기드립 작작좀~ 말투 겁나 거슬리네
답글 0 답글쓰기
오오 2017.09.09 0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멸치구만 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27 18: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예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로제 넘 귀여워ㅠㅠ 말투랑 목소리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매 ㅈㄴ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댓글 잘안다는데 요즘 블핑 진짜 입덕각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15: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근데 ㄹㅇ 쩐다 저 얇은 허리에 오장육부가 들어가 있다는게 신기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14:18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과거 사진 뭐임? 얘네 성형 금지라며?
답글 0 답글쓰기
2017.08.13 1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 볼때마다 뭘 먹긴 하는지 궁금함.. 군살이라고는 모두 에게 1도 찾아볼수 없음.. 대기실에 물밖에 없을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7.08.13 13:49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는왜매일표정이저따구임?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7.08.12 22:02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형전 쫌 충격인데
답글 0 답글쓰기
2017.08.12 2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몸매 실화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18: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08.12 17:34
추천
1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가 로제 엄청 꼽주더라.. 애교부리면 표정 개썩고 ㅋㅋㅋ 너무 대놓고 꼽주던데 ;;; 노래도 잘하고 키도 크고 끼많으니까 질투하는듯... 나머지 애들 두명은 잘 어울리고 착한듯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16: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블핑 요즘 잘나간다ㅋㅋㅋㅋㅋ열폭하는 애들 왜 이렇게 많냐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1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는 얼굴 가로길이보다 허리가 더 가늘아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03: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로제 요즘 너무 이쁨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