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혼후 국제결혼

ㅋㅋ (판) 2017.08.11 09:03 조회16,641
톡톡 남편 vs 아내 꼭조언부탁

요즘 한국 여자들 같이 데리고 살맛이 나나?  내친구도 벌써 2명이나 이혼 했어... 이혼 사유를 구체적으로 알수 없지만 들어 보면 대충 이래 와이프가 시부모를 공경할줄 알아 남편 한테 잘할줄 알아 힘들게 퇴근 하고 오면 바락바락 대들기나 하고 이젠 아주 지겨워 요즘 여자 불편 하다고 해서 시부모랑 같이 사는것도 양보 해줬는데  일년의 몇번 가는 시댁을 아주 가기 싫어 뒤질랴구 하더만 뭐 시어머니 안부 전화 자주 해라고 했다고 이혼 사유는 일도 있으니 말하면 잔소리지 ㅉㅉㅉ

 

알고보면 남자가 이혼 더 참고 사는 거야 아이를 생각 해서,, 나도 말야 딱 7년만 참을랴고 딸 대학교 가면 부모님 하고 같이 살거야 어머니가 해준 밥도 그립고 부모님 집에 가서 자고 오면 정말 개운해 그만큼 와이프랑 사는게 지겹고 힘들다는 거지  와이프 한테 물어 보다 마나 겠지 일단 형식적으로나 물어보고 와이프도 바랄거야 서로를 위한 자유이니까 부모님이랑 같이 안사다면 미련 없이 이혼 해주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서 제2 인생을 살거야 뭐 한국 여자는 힘들것 같구 외국 20대 처녀 데리고 와서 부모님 모시고, 남편 말 잘듣는 그런 여자 말야 2세도 날수 있으면 날거야 인구감소 심각한데 이런거래도 사회에 기여 해야지 이럴수 밖에 없는 남자의 선택을 욕하지 말아죠 실제로 내가 아는 사람도 그렇게 잘살고 있어~

 

 

9
76
태그
신규채널
[꼭답변부탁]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8.11 09:49
추천
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도 모시기싫은 어머니들 남의집 귀한딸 데리고 와서 니네 어머니 모시고 니말도 하라는데로 들어야하고 니새끼 낳아야하고 ㅋㅋㅋ 기가차다 기가차 국제결혼? 웃기지마라 외국여자가 너 뒷치닥거리냐? 그냥 평생혼자 살면서 니어머니 뒷치닥거리나 하며 살아 엄한 여자 고생시키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케이샤샤샤 2017.08.12 11:16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두 남자지만, 아이들이 대학교 갈 때 쯤이면 최소 50대 중반에다가 재혼인데...20대 처녀를...그런 생각 자체가 소름이다. 좀 정보 좀 알아보고 글써라~요즘엔 국제결혼하러 가도 여자들도 남자 맘에 안들면 거절한다~ 그 나이에 20대 처녀라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lkjh 2017.08.12 12:04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가 국제결혼해주면 땡큐지ㅋㅋㅋㅋ 앗싸 이렇게 쓰레기 한명 거르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오우맨 2017.08.19 1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럴필요 없어 그냥 지금 이혼해 ㄱㄱㄱ
답글 0 답글쓰기
00 2017.08.14 07: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살긴~~말 안통하는 베트남 20살~~애는 니 앨까? 니 앞에서 한국 일하러 온 베트남 남친과 수다떨어도 넌 알까? 국적 따면 도망 갈껄? 애는 동남아 혼혈이라 다문화 가정이라고 무시당할수도있어~~~~몰랐지? 여러모로 볼때 그냥 로봇을 사는게 더 나을거야!! 로봇이랑 결혼하면 되겠네!! 말도 안해~ 돈도 안들어~ 좋네!!!
답글 0 답글쓰기
00 2017.08.14 07: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뭐지? 댓글 많이 달리고 싶어 쓴 글인가? 신박한데? 뭔지 모를 깨부시고싶은 마음과 욕하고 싶은 울화가 치밀다....헛웃음이 나~~~~~ 오~~~특이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은 한국여자도 너 안만나줌 돈주고 중국여자 샀더니 국적먹버하고 튐 그리고 연하남 애인 델꼬 삼. 마치 지한테 선택권이 있는거처럼 써놨지만 선택권은 커녕 여자구경 하려면 돈을 싸들고 사정해야 하는 수준이 니수준
답글 0 답글쓰기
2017.08.13 0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그럼 니는 가족한테 지금 해주고있는게 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7.08.12 23: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꼰대냄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22: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니 딸이 대학갈때면 어머닌 70 넘으실텐데 가만히 앉아서 다 늙어 거동도 힘드실 엄마밥상을 꼭 받아먹어야겠냐? 뭐 이런 벌레같은새끼가 다있지 소름끼치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21: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딸이 대학교 가는 남자새끼 밥을 부모가 그나이에 해먹여야 하다니 애를 헛키웠음 참 그냥 아들을 낳으면 안되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20: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바람피우는 꼴 못 봐” 동거남 손목 자른 네팔출신女

2017.07.28.

다른 여자를 만난다는 이유로 동거남의 손목을 자른 A 씨(40·여)가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27일 오전 4시 반경 경남 함양군 함양읍 자택에서 동거남 B 씨(46)에게 수면제를 술에 타 먹여 재웠다. 노끈으로 B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20: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한국남자 , 손목 잘렸더라~ 잘 알아보고 사랑하는 여자랑 결혼해라~

]“바람피우는 꼴 못 봐” 동거남 손목 자른 네팔출신女 2017.07.28. 다른 여자를 만난다는 이유로 동거남의 손목을 자른 A 씨(40·여)가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27일 오전 4시 반경 경남 함양군 함양읍 자택에서 동거남 B 씨(46)에게 수면제를 술에 타 먹여 재웠다. 노끈으로 B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18: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혹시 타임슬립 할 줄 알아? 사상이 딱 조선시대 유교 사상인데. 너같은 새끼랑 실수로라도 결혼하게 될까봐 겁난다. 아내가 남편이랑 싸우는게 대드는거냐? 대든다는 표현 자체가 아랫사람이 윗사람한테 건방지게 군다는건데 남편이 윗사람이라는 거냐ㅋㅋㅋ 고려시대였으면 동네 사람들한테 손가락질 당하다가 자살할 인간이네ㅉㅉ 평생 결혼하지말고 니가 그렇게 공경해주길 바라는 니 부모한테나 열심히 공경해라 두 여자 인생 망치지 말고
답글 0 답글쓰기
2017.08.12 18: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제발 그래라~
답글 0 답글쓰기
2017.08.12 16: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이혼욕구를 참는건아니지~ 뚫린주댕이라도 말은바로하자 다따지고보면 요즘세상엔 결혼안하면 여자는이득이야 남잔 똑갗이 돈만벌어다주면되도 여잔 결혼하면 대리효도에 독박육아에 남편새끼 뒤치닥거리도해야되는데 이래도 남자가 참는거냐?
답글 0 답글쓰기
2017.08.12 15:4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여자는 눈이 없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13: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ㅎㅎ 국제결혼 꼭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13: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너 외가부모랑 같이 살면 되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7.08.12 13:3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친구들이 이혼한게 마치 여자 잘못 이라는 거처럼 말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한데 니 친구들이 이혼한건 한국 여자때문이 아니라 니친구들이라서 그런거야 ㅎㅎㅎㅎ 드 끼리끼리 노는거지 개념없고 능력없고 성격은 지 랄같은데 누가 대리고 살갰냐 좀 현실좀 파악해라
답글 0 답글쓰기
lkjh 2017.08.12 12:04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가 국제결혼해주면 땡큐지ㅋㅋㅋㅋ 앗싸 이렇게 쓰레기 한명 거르고~~
답글 1 답글쓰기
케이샤샤샤 2017.08.12 11:16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두 남자지만, 아이들이 대학교 갈 때 쯤이면 최소 50대 중반에다가 재혼인데...20대 처녀를...그런 생각 자체가 소름이다. 좀 정보 좀 알아보고 글써라~요즘엔 국제결혼하러 가도 여자들도 남자 맘에 안들면 거절한다~ 그 나이에 20대 처녀라니...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7.08.12 11:0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ㄴㅋㅋㅋㅂㅅㅋㅋㅋㅋ 널 낳은 느네 부모님은 니가 이러고 다니는거 아는거니? 모국어나 더 배우고와
답글 0 답글쓰기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