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엑소는 컴백시기 ㅈㄴ잘잡은듯

(판) 2017.08.11 12:43 조회11,42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코코팜인지 코코밥인지 무슨 중독성 1도 없고
결국엔 팬만 듣는 노래 들고나와서ㅋㅋㅋ
컴백시기 잘 잡아서 1위유지 했던걸로 텃세 ㅈㄴ부리네ㅋㅋㅋ
좀만더 늦게 나왔으면 워너원 쇼미한테 개쳐발리고
더일찍나왔음 헤이즈한테 발렸을텐데ㅌㅌㅌㅋㅌㅋㅋㅋ

195
549
태그
신규채널
[일본]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8.11 13:08
추천
14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 쇼미가 그때 헤이즈보다 이용자수 훨씬 적은건 알고있냐 병신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8.11 23:26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지급 컴백시기 잘 잡았다고 하는건 엑소가 컴백할 시기에 활동하던 다른 가수들도 욕하는거야 알아? 남들 욕할 시간에 니 능력이나 더 키워 구질구질하게 뒤에서 인티질하면서 남 끌어내리려고하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8.11 22:55
추천
2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오분차트에서 헤이즈랑 안만나봤으면 말을 말어... 이젠 붙으면 반갑구 막 그러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1.14 0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개인적인 생각을 일반화 하지 말아줄래? 기분이 꽤 더럽거든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4 01: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코팜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8.13 19: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코코밥 노래 좋던데? 갠취 아니냐 굳이 니가 따질건 아닌 것 같아 타팬 인증 가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16:14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노래 힘빠지긴함 아 후~고요한밤이야 이파트한애 누구냐 개못불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15:1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컴백 때 레드벨벳,헤이즈,뉴이스트.....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15: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지금 나온지 한달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14: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정말 걱정되서 그래 네가 누군가를 까는 거 속마음으로 하고 그러면 상관없는데 글올리거나 댓글달면 진짜 고소당해 요즘 팬들 피디엪따는 거 열 올리고 있고 어지간한건 다 피디엪 따고있어 내가 그래 너 피디엪 땄어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8.12 19: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해가 안가는게 엑소는 왤케 못잡아먹어안달이야? 누가더잘생겼는지 추반하자 그러고 태연아라고했다고 별이상한글올라오고 도대체 왜그러는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11: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오빠 차트아웃임?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10: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워너블인데 워너원 머리채좀 놔줘ㅎㅎ 그리고 니가 워너블이라면 대단히 유감이다 그대로 나가서 탈덕길만걸어라....☆ 니가 누구 팬이든 타그룹들먹이는거 안질리냐... 아직도모자라냐고....ㅆ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08:56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사실인데 대중성 1도 없자나 니네 노래 대중성 트와이스보다 딸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08: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종아 옛다 관심~뭐 지금쯤은 퍼질러 자고 있겠네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05:4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ㅋㅋㅋㅋㅋ중독성쩌는데 ㅋㅋㅋㅋㅋㅋ질리지도않고 ㅉㅉ한심하게산다 쓰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04:0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목요일에 엠카에서 엑소 노래 듣고 나서부터 계속 쉬미쉬미 코코밥~~~이 계속 입밖으로 튀어나옴 나도 처음엔 별로네ㅋ 했는데 계속 입에서 맨돌아 쉬미쉬미 코코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03:2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때 활동중이던 가수들 싸그리 부정하는거네 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03:2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타팬인데 깔거면 말안되는 이상한 걸로 까지 말고 팩트로 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02: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02:4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 누른 멍청한년들은 뭐야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02:01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지랄해도 엑소 음원도 잘나가는거 다 알고 엑소컴백때 차트 123 콘크리트였던거 모름 ? 4주찬데 10위권이면 졸라 대단한거야 븅신아 외국에서 코코밥 챌린지 유행하는거 모르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8.12 01: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심좀꺼라 관심좀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