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창 녀 찾기 대회 미친거 아님?

ㅇㅇ (판) 2017.08.12 01:05 조회256,369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ㅅ1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창 녀에 대해서 좋게 생각하는 편은 아닌데 도대체 저딴건 왜하는거야? ㅋㅋㅋ시1발 개미쳤고 한국 지렸어 크 헬조선 클라스

1340
29
태그
신규채널
[고소ㅅㄱ] [ㅗㅗㅗㅗ] [텀블러] [제발5초만] [편의점털이] [공론화동참] [자주쓰는거]
1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흑채왕자 2017.08.12 02:42
추천
446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성범죄자찾기도하고 성매매술집드나드는놈도찾지그러냐? ㅎㅎ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8.12 01:10
추천
42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이거 창.녀도 아닌데 창.녀라고 질문받은 사람은 얼마나 기분나쁘겠엌ㅋㅋㅋㅋ개미쳤넼ㅋㅋ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8.12 01:12
추천
26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무례한 짓을 유도하는 퍼포먼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털려서 웃음이 나온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8.17 18: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조깥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12: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창녀를 감싸주고 싶은 마음은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qbly 2017.08.13 23:4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엄청 예전 자료고 정작 찾은 사람은 창녀처럼 생겨서 찾은게 아니고 혼자 와서 물어본거였는데.(창녀 한명이랬으니) 그리고 진짜 창녀 아니고 창녀역을 하는 걸로 고용 한 거. 대신 남자 연예인은 티비에서 여자들이 공개적으로 ㅈㅈ 만져도 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오예스 2017.08.13 22: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저질스러운 발상과 여성을 혐오하는 행위도 예술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2: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남자들한테도 꼬추 큰 사람 찾아보라고하면서 일일히 바지벗겨서 재보라하지그래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1:1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창남 찾기도 했음 좋겠다 근데 혹시 성매매 해봤어요? 원나잇 해봤어요? 물어보면 다들 찔릴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1: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 여자 분 진짜 창녀도 아니고 직원이잖아;; 그리고 다른 여자 분들은 저런 질문 받으면 조카 기분 드러울것 같은데. 성매매는 기본으로 하시는 남자분들께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1: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충격 그 자체... 우리나라에서 일어난 거 맞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0:33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어이없는게 성매매를 하는 사람이 더 잘못된 것 아닌가? 대다수가 여자들만 창녀라고 욕 먹고 정작 성매매를 하는 남자를 욕하는 단어는 없냐?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17:5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교수도 저 여자 손님인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2017.08.13 17:28
추천
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파는 저 여자도 흔쾌히 응한거 같구만, 왜 니들이 불편해서 부들부들대냐 ㅋㅋㅋ 니들도 혹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ㅇ 2017.08.13 15: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짙은화장에 노출이 좀있는옷, 높은 힐에 화려한머리색이면 싸보인다고 욕하는사람들에게 한방먹이는 전시였음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14:19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창남찾기대회도 꼭 개최해라 버러지 새끼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6586 2017.08.13 14: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엉뚱한 사람에게 건내면 경찰서 간다. 뭔 또라이같은 이벤트를 하고 지랄이여. 80년대 90년대 2000년대 불법인신매매로 본인의지와 상관없이 사창가로 간 얘들이 있고 아직까지 그 가족분들은 행방을 못찾고 그리워하는데 이런 기사 보면 열불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13:55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창녀없으면 못 사는 것들이 창녀 욕하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08.13 12: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ㅇ뭔 개같은짓이야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
답글 0 답글쓰기
아진짜어쩔 2017.08.13 12: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미친ㅋㅋㅋㅋㅋ ㄸㄹㅇ 인가 성매매해본적있냐 남자찾기는 안하냐 아 물론그럼 남자들 대부분은 참석안하겟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7.08.13 11:4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창남은 언제찾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10:5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집여자하고 싶다 어차피 회식하면 윗사람한테 술잔 억지로 따르게 만들고 예뻐서 어차피 여자한테 미움 받고 남자들한테 성추행당하고 성희롱 당하고 일도 엄청 시키는데.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