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SNL 진짜 역대급으로 노잼이었다.

ㅎㅎ (판) 2017.08.13 00:44 조회46,98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진짜 크루들 한텐 미안하지만, 연기 연습한게 아까울 정도로 노잼이었다.

대사가 하나도 안 들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씨가 얘기하는데 애들이 소리 질러서 크게 얘기하니깐,

이색희들이 장도연씨 빡칠라고 하는건지 더 크게 소리지름;;;

 

그리고 SNL PD가 어지간하면 방송에 최대한 소리 작게 나는 걸로 내보낼려고 했겠지..

근데 도저히 편집히 안 됐을거 같다. 딱 봐도 ㅋㅋㅋㅋㅋㅋㅋㅋ

 

각종 포털 사이트 연예뉴스/SNS 지금 다 이번 방송 다 욕하고 난리도 아니다.

저래놓고 후기보면 소리 빽빽 지르는 건 1도 안 적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노답이다.

담주는 그냥 안봐야 겠다.

582
63
태그
7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8.13 10:50
추천
7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끄러워 죽을뻔!!!크루들이나 워너원 애들 목소리하나도 안들리고 빽빽 대는 소리만 듣다가방송끝나더라..방청간 팬들 맘 이해 안가는건 아닌데 진짜 비매너 민폐더라..워너원 얼굴 먹칠했다 어제는...워너블도 이건 쉴드 못쳐주겠다더라..부끄럽다하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8.14 13:4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워너블 함성소리랑은 별개로 내용도 노잼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ㅈ 2017.08.14 02: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보다가 방청객소리때문에 안방에서 자던 엄마가 닥치라고 소리지름ㅋㅋㅋㅋㅌㅌㅌㅋ결국 아빠까지 깨시구 워너원못보고 티비는꺼짐^^....
답글 0 답글쓰기
하하 2017.08.14 0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nl 오랫만에 봤는데 이렇게시끄러운건가 했음 근데 거의 끝날때 존니 팬들이 개극성이더만...진짜 개시끄럽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재미없엇더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4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ㄹㅇ진심으로 난 연기 잘 못하는게 더 순수해보이고 귀엽던데 왜 그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45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snl 갑질 부분은 진심 노잼이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만 재밌었니????????똥매너는 인정하지만 다니엘 황민현이랑 3분남친 존잼이던데
답글 1 답글쓰기
2017.08.14 00: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그니까 처음에 애들나올때 소리지르는건 그렇다고쳐 노래부를때도 신동엽씨가 말할때도 이름부르고 그랬어야됬냐????안들리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2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그건 함성소리 응원소리가 아니라 그냥 민폐 무개념이였음 그래도 참고 보려했는데 내용마저도 노잼이었음 에센엘 역사상으로 최고 노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짜 근데 그런걸 팬들끼리 자제하고 할 때 안 할때 구분해야 되는데 자랑스럽단듯이 우리 가수가 이렇게 인기많다 그니까 건들지 마라 이런 뜻으로 막 더 소리지르는 것 같아보임 무개념 ㅅㅂ 보는내내 진짜 좀 닥치지 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블이고 나발이고를 떠나서 내용도 진짜 재미없었음.. 3분시리즈 이렇게 재미없었던거 처음이야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센엘 자체가 ㅈㄴ노잼이던데ㅋㅋ중간중간에 애들이 귀여워서 한두번 웃은거 말고는 걍 무표정으로 보다가 시끄러워서 돌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 콘서트도 아니고 뭐만 하면 소리지르고 대사도 안 들리고 이게 무슨 민폐야ㅋㅋ 나도 워너블이지만 내가 봐도 워너블 진짜 수준 떨어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분들 대사치는데 워너원만 보이면 소리지르고 뭐라고 하는지도 안 들리고 방청 간 지들만 신났지 티비로 보고있던 워너블들은 함성소리 때문에 화딱지 날 지경이었다ㅋㅋ진짜 연령대 다시 19세로 높여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재미가 없었음..매너도 진짜 역대급으로 안좋았고ㅋㅋㅋㅋ멤버들 연긴 자연스럽게 소화하든데 결정적으로 노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3: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리지르는 장면 찍힌 분들도 있던데 창피하시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3: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요즘 에센엘 전보단 잼 없어짐 ...ㅋ 그래서 예전거 ㅈㄴ돌려봄 위너원편 어디서 웃어야될지를 모르겠더라 크루들도 정상훈이랑 웃긴멤버들 말하고 표정만 웃기게 지어도 ㅈㄴ빵터졌는데 요즘 좀 노잼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2:5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뿐만아니라 얼평 몰카 몸평 이런거 너무 보기 싫었어...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2:3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녹화라서 좀 편집한거일텐데 저정도면 전처럼 그냥 생방이었으면 얼마나 난국이었을까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