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젠 강다니엘보단 황민현 아님?

ㅇㅇ (판) 2017.08.13 01:08 조회20,91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오늘 에센엘에서도 강다니엘보다 황민현에 눈이 더감 (팬아님) 팬이 아닌 입장에서 황민현한테 더 눈이감 ㅋㅋㅋ 강다니엘은 별로... 게다가 강다니엘보다 황민현이 훨 잘생겨서 ㅇㅇ 갓다니엘이 아니라 갓민현 ㅇㅇ
253
41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8.13 01:37
추천
9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민현 까고 싶은거지? 황민현팬은 이런글 엔터에 못써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8.13 03:23
추천
7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민현팬톡은 ㅇㅌ출입삼가합니다. 글내려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8.13 01:13
추천
6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이 아니라면 SNL 다 못보고 채널 돌렸을걸??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8.18 1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다니엘 황제민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8 1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5즈 둘다좋음 ㅎㅎㅎㅎ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5 21: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녤옹황 머뷔하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2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ㅋㅋ느그 가정환경 안봐도 고화질 디비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11: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인생이 불쌍하다 니네 엄마는 니 이러는거 아니?ㅠ 히키코모리새끼 웹에서나 나대지 니가 아무리 발버둥치고 욕해봐라 쟤네둘 발끝도 못따라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10:5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수봐 ㅋㅋㅋㅋㅋㅈㄴ 환멸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1: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건 모르겠고 니 인성은 잘 알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1:4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잘생겼어 ㅂㅅ아ㅠㅡㅠ 둘이 사이 좋은데 니가 왜 ㅈ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1: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이새1끼 아까 강다니엘<<황민현올렸던 새1끼야냐? ㅋㄱㅋㅋㅋㅋㄱㅋㅋㅣ관심못받으니까 다시올려서 까는거봐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ㄱ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ㄱ진짜개웃기네ㄱㅋㄱ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이라고 하기에는 좀 뭐한 타팬인데 둘 다 잘생기고 피지컬 좋으니깐 좀 조용히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직캠 직캠보고 와 그 말 안나올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졸라 잘생겼다 최고 황민현 졸라 잘생겼다 최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녤 둘다너무사기캐지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00: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멋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진절머리 나네 이딴 걸 왜 따지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3: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간질 작작좀;;
답글 0 답글쓰기
하하 2017.08.13 2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다녤 최애 민현군 잘생겼고 매력적 성격도 너무 마음에 들고...고로 난 둘다 좋고 워너원 다들 이쁘고 좋아죽겠음. 이간질 안사요..^^
답글 0 답글쓰기
2017.08.13 23:2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ㅄ 들이 언제는 강다니엘 원탑이라고 ㅈㄴ 올려치기하면서 욕먹일땐 언제고 이젠 또 황 끌고와서 이간질이네 저번엔 황이랑 윙 이간질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앵간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22: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수 왜케많냐 미친년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