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의사라고 하니까 여자들 대부분 호감가지고 오던데 ㅋㅋ

ㅇㅇ (판) 2017.08.13 11:17 조회8,289
톡톡 남편 vs 아내 꼭댓글부탁
그냥 그런애들 다거름.. 생각이 뻔해서

불순하달까


지혼자 결혼까지 다생각하고 있는거 다보이고 그냥 .. 한심

여자들은 자존심좀 챙겨라 안타까워서 그럼.. 
8
22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뀨잉 2017.08.14 07:47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의사들 문란하게 논다 내가 일하면서 그런 의사들 한두명 본게 아님 남의사들 얌전하게 좀 살자 라고 일반화 들으시면 좋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8.13 19:5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ㄹ을 해라 의사라도 키작고 못나고 냄새나면 사절이다 알겠냐 방구석 소설가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마뭅 2017.08.13 17:17
추천
1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갠적으로 의사 시른대 돈잘버는걸 떠나 의사들 또라이들많대 들은바로는그래ㅋㅋㅋㅋ 특히 치과의사랑 정형외과 주변에서 의사랑결혼해서 잘사는집못봄.. 몰라 그냥 그렇다고 대부분 호감이겠지만 난 아니라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18.03.30 0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 의사 ? 됐어요 ㅋㅋㅋ ㅈㄴ 공부만 해서 꽉막히고 옷도 못입어 스타일 개구려 그러다 놀때는 ㅈㄴ 지저분하게 놀고 성격이상하고 ㅋㅋㅋ 수준이라는건 공부를 잘하고 돈을 많이 번다고 수준이 높다고 할수없는거란다. ㅋㅋㅋ 의사들 중에 저질들을 하도 많이 봐서 ㅋㅋㅋ 진짜 의사 우웩이다. ㅋㅋ 그냥 스타일 좋고 매너 좋고 착하고 사람 괜찮은 직장인이 훨낫다. ㅋㅋㅋ 의사 월급 1/5만 받아도 직장인 만나지 의사 안만남.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8.14 19: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꼴에 의사니깐 여자두 만날수 있다는 생각은 안해보셨는지? 전생에 나라를 구한듯. 그꼴에 어케 여자만남 축하축하 ^^♡
답글 0 답글쓰기
30 2017.08.14 17: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은 없어서 못사귐 종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17: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일단 사짜들어가는 사람은 한번 더 생각해보게 되던데 ㅋㅋ 공부 오래 열심히 한 사람들 뭔가 결핍되어 있는 게 있음.. 혼자 외로운 시간을 많이 보내서 그런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꽃순이 2017.08.14 16: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롤하네 ㅋㅋ 응 소개해줘도 안받아~~
인성공부나 다시하셈
답글 0 답글쓰기
끄아아아앙 2017.08.14 15: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꼭 직업은 상관없는거 같은데.... ㅋㅋㅋㅋ 내가 벌면 되니까;; 근데 의사라고 해도 썩... 성격이 안맞으면 별로 안끌림 우선 생김새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7.08.14 07:5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이 찐따 글쓴이야.. 너가 의사가 아니면 여자들이 너한테 오질 않아 꼭 찐따들이 의사되면 저 여자는 내가 의사라 나한테 온거라 별로야 에헴 이 ㅈㄹ 하더라 그냥 감사히 그걸 즐겨 의사도 너의 한 부분이야
답글 0 답글쓰기
뀨잉 2017.08.14 07:47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의사들 문란하게 논다 내가 일하면서 그런 의사들 한두명 본게 아님 남의사들 얌전하게 좀 살자 라고 일반화 들으시면 좋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00 2017.08.14 07:1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 반성해야해!!! 진짜 의산지 모르겠지만...이런것들이 좋다고!!! 근데 있지....끼리끼리 만나는거야~~ 어디든 머리 똥든애 없겠니? 알아서 니가 거르고 만나!!! 미스코리아 시집 잘가는거랑 똑같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3 19:5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ㄹ을 해라 의사라도 키작고 못나고 냄새나면 사절이다 알겠냐 방구석 소설가야
답글 0 답글쓰기
마뭅 2017.08.13 17:17
추천
1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갠적으로 의사 시른대 돈잘버는걸 떠나 의사들 또라이들많대 들은바로는그래ㅋㅋㅋㅋ 특히 치과의사랑 정형외과 주변에서 의사랑결혼해서 잘사는집못봄.. 몰라 그냥 그렇다고 대부분 호감이겠지만 난 아니라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