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오 이럴 수도 있겠다

ㅇㅇ (판) 2017.08.14 00:33 조회34,611
톡톡 엔터톡 워너원

보아하니 뉴이스트도 워너원이랑 계약 같이 끝난다는데

씨제이가 소속사 없는 재환이도 가만두질 못하고 고새 채갔는데

소속사랑 계약 끝나는 민현이를 가만둘까?

많이 원할 듯

76
587
태그
신규채널
[정화방] [MBK광수]
2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8.14 00:58
추천
20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이고 조금 늦었네 네 재계약 민현이가 알아서 잘 할겁니다 궁예넣어주시고 뉴이스트 머리채좀 놓아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8.14 00:45
추천
17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민현이 왜 굳이 씨제이를가? 돌아오면 기다리는 멤버들 팬들 회사식구들 다있는데 앙?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8.14 00:49
추천
16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제이가 원해도 황민현이 원할까 싶다 난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8.16 04: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그럴 수도 없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5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만약에 황민현이 씨제이 간다해도 과연 득이될게있니??? 이미지만 안좋아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5 1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쎄 민현이가 알아서 하겠지 그냥 내버려둬
답글 0 답글쓰기
마젤란 2017.08.15 11: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이랑 윤지성이랑 재환이랑 같이 팀짜서 데뷔할 확률은있어도 황민현이랑 같이팀짜서 데뷔할 확률은 불가능한확률에 더가깝지! 프듀파이널때 최소한도 자기빼고 한두명은 같이데뷔할쭐알았는데 자기만 데뷔해서 엄청미안해한게 황민현이였고 내가 뉴이스트별로 안좋아한다만 멤버들 대부분다착한거같은데... 특히나 황민현은 그중에 진심 너무착하고 의리있는앤데 뉴이스트 멤버를 배신할리가 없지! CJ에서 억대계약 맺자해도 뉴이스트멤버가 플레디스랑 재계약한다면 황민현도 플레디스랑 재계약하면하지 CJ랑 절대계약안하지! 그나마 가능성이 뉴이스트멤버들이 플레디스랑 재계약 안하고 CJ측에서 뉴이스트멤버들을 데리고 오면 황민현이 계약하겠지만 CJ측에서도 멤버다데려오지않을 확률이더많고 어찌됐던 황민현은 뉴이스트멤버로 다시들어가면 들어갈애지 배신해가면서 다른팀짜서 데뷔할애는 아니란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5 09: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 내가 봤을땐 딱히..그러기엔 뉴이스트 멤버들이랑 우정이 너무 깊은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5 05: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기네ㅋㅋㅋㅋ야 러브들이 '민현이 안돌아오면 어떡하지?ㅜ' 한 적 있음? 러브들은 민현이가 돌아오는 걸 정말 당연하게 여기고 기다리는데 니들이 전전긍긍해서 궁예 싸지르는거잖아ㅋㅋㅋㅋ니들은 민현이를 8년지기 친구들을 배신하는 애로 보이나봐? 진짜 한심하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5 02: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씨ㅂ발 그냥나는 뉴이스트5인체 보고싶다 같이노래도하고 팬미팅하고 같이놀고 진짜 내가다눈물이난다 ;빨리보고싶어뒤질거같음 워너원끝나면 뉴이스트는 2개월뒤에끝나는데 진짜 그2개월 정말 알차게보냈으면함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5 01: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현이가 8년동안 같이 지낸 애들 버릴 애로 비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한의 생각은 하고 쓰든지 말을 뱉듣지 하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2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2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글 작작 올려;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22:2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공감돼서캡쳐함 애들아 그냥이거보고 현실파악좀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22: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예글에 반응하는것봐..ㅂㅁㄱ왤케 못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2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년아 정신차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21: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나간애들이 너무많네 황민현이 무슨선택을 하든 굳이 민현이뿐만아니라 뉴이스트5명이 다 무슨선택을 하든 그걸 우리는 존중할건데 2019년일을 지금 데뷔한지얼마나됐다고 거의매일 이런식으로 글올리면서 황민현 탈퇴염불외우는데 우리가 안빡치고 견디냐고ㅋㅋㅋㅋㅋㅋㅋ왜계속민현이만 물고늘어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7.08.14 21: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예질하지마 진짜..짜증을 넘어 빡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21:20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어딜가도 플디보다 좋아 플디는 돈 너무 밝혀서... 아니 근데 민현이팬들중에 ㄴㅇㅅㅌ로 안돌아갔으면 하는 팬들이 있을수도 있지...그게 소수일 뿐.... ㄴㅇㅅㅌ로 돌아갈거라고 자부하지마세요. 나중에 안돌이가면 진짜 죽일듯이 팰듯 댓글보면ㅋㅋㅋ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21: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진심 이딴글 일주일에 2번이상은 꼭보는것같은데 왜 유독 황민현만 가지고 이러는거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21:1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cj 엄청 좋은회사아님?? 가면좋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21: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플디 재계약한 역사가 있어요 ^^ 댓글 지우셨나본데 오렌지캬라멜은 그냥 남아있는줄 아시나바여 예?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14 2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 랄을 마세요 제발,,, 감정적으로 보면 멤버들 때문에서라도 오고, 이익 따져봐도 뉴이스트때문에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나 근거가없다 근거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