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빠 앞에서 비키니 입는게

ㅇㅇ (판) 2017.08.21 08:33 조회20,377
톡톡 여자들끼리만 채널보기

안녕하세요

 

전 오빠랑 아빠랑 사는 23살 여대생 이에요~

 

엄마는 어렸을때부터 안계셨고요;;

 

다음주에 가족끼리 워터파크 가려고 하는데...

 

제가 학생이다 보니 돈도 없고 비키니 있는데 래쉬가드를 살 필요가 있나해서..

 

그냥 비키니 입고 놀 계획이에요

 

근데 친구한테 나 놀러간다고 자랑하면서 비키니 이야기 까지 나왔는데;;

 

친구가 기겁하면서 아빠랑 오빠 앞에서 비키니를 어떻게 입냐며;;안민망 하냐고 뭐라하네요ㅜ

 

근데 정말 이상한건가요? 어차피 거기 가면 다 수영복 입는거고;;

 

그리고 오히려 가족이면 더 괜찮은거 아닌가요?;;

 

아빠나 오빠 앞에서 비키니 입으면 이상한건가요?;; 민망한 건가요?;;

13
7
태그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8.21 18:36
추천
3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야 괜찮겠지... 근데 오빠는 몰라도 아빠는 좀 민망하고 눈을 어디다 둬야될지 모를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남자 법대로 2017.08.21 19:59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에서 팬티 브라만 입고도 아무렇지 않게 돌아다니도 했다면 비키니만 입고 오케이. 그러지않고 옷 입고 다녔다면 서로 민망 래시가드 착용 필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7.08.21 21:34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싼 래쉬가드도 많아요! 저라면 비키니 안 입을 것 같아요..저도 민망하고 보는 오빠나 아빠도 민망할 것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ㅋㅋㅋㅋ 2017.08.29 19: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여동생이랑 딸이면 암만 예뻐 봤자 코뿔소같을건대 ㅋㅋㅋ 먼 걱정을 ㅋㅋㅋ 다만 남들이 막 처다보는개 오빠나 아버지입장에서는 굉장히 기분나쁘겠지 어떤 미친놈이 사랑럽고 귀여운 것을 해칠까봐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8.22 16: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라면 그냥 래쉬가드 입을듯 성적으로 생각하는게 아니라 민망하잖아 어쨌든 아빠랑 오빠는 가족이여도 남자니까 엄마랑 다르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8.22 08:23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이 성적으로 생각하니까 아빠 앞에서 입는게 이상하다 하는건가..? 어릴적부터 동남아나 괌으로 휴가가면 늘 비키니 입었음...;;; 집에서는 반팔에 반바지 입음. 이상하게 생각한적 없고
답글 0 답글쓰기
uppinge... 2017.08.22 08: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족인데 왜 지'랄들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08.22 05: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뭐 이런애가 다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22 05:3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은 지들가족이 비키니를 입던 상관할바 아닌데 왜 한국은 유난히 이상한거에 신경쓰지?쓰니가 입는건데 별걸다 민망해하네 어휴 주책들 이런글쓰면 외국은 외국이고 우리나라는 우리나라야 빼액!이러겠지
답글 0 답글쓰기
170 2017.08.22 05:1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빠앞에서 비키니입고 태닝하고 물놀이하고 다하는데.. 그냥 수영복이라고 생각하면 편하지않나요? 아빠까지 의식해서 불편하게 살면 너무 피곤한데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22 02: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건 좀 아닌거 같은데 ... 아무리 가족이라도 애도아니고 다큰 성인인데 친구들이랑 가면 그래도 괜찮은데 가족들이랑 가는데 그렇게 입는건 좀 아닌것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17.08.21 21:57
추천
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키니안되요 래쉬가드입으세요.. 아직 우리나라는 동방예의지국이에요 어른들앞에서 헐벗고있는건 예의가아닌거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17.08.21 21:34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싼 래쉬가드도 많아요! 저라면 비키니 안 입을 것 같아요..저도 민망하고 보는 오빠나 아빠도 민망할 것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7.08.21 20:4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키니는 수영복인데 왜그러시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법대로 2017.08.21 19:59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에서 팬티 브라만 입고도 아무렇지 않게 돌아다니도 했다면 비키니만 입고 오케이. 그러지않고 옷 입고 다녔다면 서로 민망 래시가드 착용 필수.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ㅡㅡ 2017.08.21 19:24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무슨 생각들을 하는거지 여자로 보느거냐 동생인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8.21 18:36
추천
3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야 괜찮겠지... 근데 오빠는 몰라도 아빠는 좀 민망하고 눈을 어디다 둬야될지 모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21 1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민망하긴 할거 같은데 어차피 워터파크가면 구명조끼 입고 노니까 괜찮지 않을가여
답글 0 답글쓰기
박효신짱 2017.08.21 15:56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또 오빠나 아빠 앞에서 비키니를 갈아입는다고 잘못읽고 미쳤네 하고 들어왔죠
하지만 오빠나 아빠 앞에서 비키니를 입고 논다는 거였네요(오해해서 미안해요)
전혀 이상할꺼 없습니다. 전혀요~
오빠나 아빠는 다른 여자들 비키니 입은거 보느라(아주 정상적인 남자들의 행동)
쓰니님 비키니 입은거 신경 1도 안씁니다 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21 15:2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홈플이나 이마트에 만원대초반으로 할인하는 래쉬가드 하나 사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akaviri 2017.08.21 12:12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여동생이 비키니입고 설칠걸 생각하니까 벌써 부끄럽네... 왜 부끄러움은 내몫이냐 그걸 또 봐야돼?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21 10: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빠와 오빠가.
다른사람이 쓰니님 보니는거 싫어 할꺼 같긴 해요. ㅎ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7.08.21 09:4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보다 오빠가 민망하지 않을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