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자기 기준 설레는 이름 적고가

ㅇㅇ (판) 2017.08.24 14:02 조회27,64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제곧내ㅇㅇ
나는 민우, 진우, 유진, 수현, 수빈처럼 약간 중성적인?
여자든 남자든 잘 어울리는 이름이 좋더랗ㅎ
아님 맘에 드는 이름 추천이나 누르고 가

 

30
12
태그
신규채널
[하아ㅏㅇ] [제발조언ㅜ] [뿌뿌] [외국가수] [개미침] [알바고민] [수고많았어]
38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8.25 00:15
추천
184
반대
2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8.25 00:03
추천
128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휘혈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8.25 00:02
추천
3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맨 마지막 글자만 따서 불러도 안 어색한 이름이 좋음... 예를들면 원아~~환아~~현아~~ 열아~~ 이런거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08.24 14:03
추천
60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민석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9.14 0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0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은찬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0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7.09.14 0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완서
답글 0 답글쓰기
ㅅㄱ 2017.09.14 0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하 김제하..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4 08: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08: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윤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05 2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현 태인 지민 이런 이름 너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04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짝남 이름 .. 민석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03 23: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9.03 2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03 2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연예인 이름 쓰는 가운데 난 민우라는 이름에 설렘 전에 짝사랑하던 사람 이름이 권민우여서 그런가 민우라는 이름이 너무 좋더라.. 근데 민우도 이민우 정민우 이런거 말고 권민우 전민우 이런 이름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03 2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남준김석진ㅠㅠ 준아 진아 이렇게 부를수 있어서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03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호라는 이름 너무 설레!! 유선호(♡) 도 그렇고 정선호 박선호 최선호 강선호 등 다른 성들이랑 있어도 잘 어울리고 예쁜 이름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03 22: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우현 ㅋㅋ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03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 혁 이런고 넘좋아..애칭으로 부를수있잔ㄹ아... 재현 태현 우혁 지혁 이런고...
답글 0 답글쓰기
서현 2017.09.03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현 민규
답글 0 답글쓰기
2017.09.02 1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끝글자 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30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박민진 너 내꺼다 다른애한테 가기만해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8.30 07: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이름에 현이나 혁 들어가서 현아 혁아 이렇게 부르는거.. 아님 선우 현우 준우 이런것도 괜찮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