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옷에 대해 지적하는 남자친구

ㅇㅇ (판) 2017.08.24 15:17 조회592
톡톡 20대 이야기 개깊은빡침
남자친구랑 만난지 일년 좀 넘었는데
평일에 만날때 항상 회사 끝나고 만나니까 블라우스에 치마입고 만나게되요.
가끔 원피스도 입고 정장바지도 입고 그러는데 바지 입을때랑 치마 입을때랑
저한테 대하는게 달라요.

원피스 입고오면 좋다고 헤벌레~ 하고 있고
바지입으면 오늘은 왜 바지입었어? 하면서 꼭 물어보고..
언제 한번은 반바지입고 지나가는 여자다리를 뚫어져라 보더니
자기는 반바지 입는거 이해안간다고 빤스입고 다니는거 같다면서
저럴꺼면 벗고 다니지 이러는거에요ㅋㅋ..

이번달 초에 여름휴가로 10일가까이 쉬는데 평일에 만나게되었는데
제가 평소에 입는 스타일대로 편하게 입고 나갔어요.
와이드팬츠에 좀 널널한티 입고 갔는데 카페에 왜 그러고 입고 왔냐며
저한테 투정을 부리는거에요. 카페에 가는데 무슨옷차림으로 입고 가야되는지
정해져 있는건가요? 그래도 응 알겠어 다음부터는 잘 입고 올게하면서 참았어요.

다음날 갑자기 저희집앞에 찾아온거에요. 더운데 밖에서 기다리고 있으니까 빨리 내려간다고 그냥 편하게 입고 내려갔어요.
엘레베이터에서 내려서 밖에 나가려고 걸어가는데 저 멀리서 남친이 그냥 가는거에요.
본인이 찾아와놓고.. 뛰어가서 쫒아갔어요.
너 옷을 왜 그렇게 입고 나오냐며.. 여자가 왜 이러고 다니냐며 그냥 집에 들어가래요.

휴가 다끝나고 만났는데 오피스룩입고 있으니까 또 잘해주고
아니 정말 웃긴게 ..저는 남친이 뭘입든 뭐라고 안했거든요 내가 억압하는 느낌 받을까봐
지는 5부바지인데 주머니 많은 카고바지입고 그위에 카라티 입고 신발은 무슨 여름에 하이탑이에요ㅋ.. 저도 남친한테 할말 많은데 그냥 꾹꾹 참는거거든요.

이새끼 연애초반에 저한테 스파크 끌고다니면 남들이 무시하지않냐며 물어보는거에요. 이때 눈치를 까고 얘를 만나면 안되는거였는데 저한테 부모님이 사준거냐고 꼬치꼬치 캐묻고 제 차 평가를 하는거에요. 가족사진 달아논거보고 이딴거 왜 달아 놓냐 운전방해된다면서ㅋ
나중에 알고보니 지는 차도 없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제돈으로 돈벌어서 산거거든요. 아 쓰는데 열받네요.

그래도 아직 남친보면 좋긴해요. 좋은데 이것때문에 미쳐버리겠어요 스트레스 받아서~~~
이게 사람마음이 쉽게 안되더라구요 좋아하니까ㅜㅜ..


1
1
태그
신규채널
[꼭읽어주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08.25 0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도대체 왜 만나는지 이해가 안감... 나라면 진짜 바로 정떨어졌을텐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8.25 03: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헤어져....
답글 0 답글쓰기
ㅈㄷㅅ 2017.08.24 16: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있는그대로를 좋아해줘야지 무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8.24 16:3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휴, 남여 불문하고
남한테 평가질 지적질 하는 새기들은
인성이 덜된것들임 ㅡㅡ
나도 그런남자 잠깐 만났는데
자존감도떨어지고 순간 번쩍 생각이 트이더라고요
내가 왜 뭣도 아닌 얘 옆에서 이러고 있나 싶고;
그길로 바로 헤어짐...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