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포토샵잘하시는분 제 얼굴 좀 만져주세요

모태솔로남 (판) 2017.09.10 01:50 조회144,680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살뺄려고 하는데 요요에 오히려 더 살쪄서 고민입니다제사진 볼살 턱살 없는거로 포토샵 좀 해주시면 자극받아서열심히 살뺄거같아요 


37
1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답정너스멜] [자취생]
2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후엉 2017.09.13 19:00
추천
32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살더찌시면 이렇게 되니깐 이사진도 보고 자극받으셔서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8 답글쓰기
베플 ㅎㅎ 2017.09.13 18:05
추천
23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만져드렸습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9.10 19:02
추천
20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9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09.10 10:47
추천
78
반대
1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족발하나 포장해주세요
답글 1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168 2017.10.03 0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름 해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4 2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금 다듬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09.23 1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09.23 1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거 도용이라고 ㅆㅂ것들아
답글 0 답글쓰기
우끼 2017.09.23 0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살빠지고 필터빼면 이런 느낌아닐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ㄱㄹㅇ 2017.09.23 0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직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1 02: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빌께요!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0 04:2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처럼 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7.09.19 2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대한 노력해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7.09.19 15: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분 사진 엄청 많이봄... 첨엔 당연히 도용이라고 생각해서 욕했는데
도용은 아닌듯
글쓴이님 살빼시고 노력 좀만해보세요 평균은 가실꺼같아요.
전에 글에서 키 180이상이였다고 본거같은데 외모 평균에 키 180이상이면 여자분들이 다 좋아함 그니까 살열심히빼세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8 14: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감스트인줄 .. 인..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7 2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첫배댓ㅋㅋㅋㅋㅋ갸웃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7.09.14 17: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남자 평균얼굴 ㅋㅋㅋ한 70~80프로는 이렇게 생겼다고보면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1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합성해드렸습니다..인..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16: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자주도용당하시는분같은데 나만그러나..?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4 16: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진보면 쌍꺼풀도 있으시고 피부도 좋아보이시는데 진짜 살빼고 렌즈끼고 눈썹만 다듬어도 훈남되실거같은데요? 눈썹 다듬기 힘들면 미용실가서 머리 자르면서 다듬어달라 부탁하면 해주세요 ! 아니면 샵같은데 가서 하세요. 요새 남자들이 그런데 가는거 흠도아니에요. 오히려 관리하는 남자라고 칭찬받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16: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하히후헤호 2017.09.14 16: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내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14: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이문제가 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