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자들 남자키173 그렇게 별로임??

하아 (판) 2017.09.10 02:31 조회66,036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다들조언감사합니다 일단 옷사고 운동하고 피부관리부터해야겠음
좋은하루되시길

----------------------------------------------------------------
아예 이성으로 안느껴질키임? 외적으로 옷이나 헤어스타일 어깨 적당한근육등등의 관리로도 수습이 안될정도로 어필이 안되는수준임??
개스트레스ㅠ 자살이나하련다 그래 니들말대로 키작으면 도태돼야지 한국평균키 180돼라
31
2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띵곡]
25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ㅇ 2017.09.10 10:31
추천
31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173으로 여자 못만나는거면 키가 아니고 얼굴이 문제야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9.10 02:52
추천
13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봤을때 확끌리는키는 아니지ㅇㅇ 알던사이에서 점점 호감쌓이는경우는있는데 첨봤을때 남자로느껴지진 않는것같음 딱히 엄청큰디메리트는아님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9.10 10:24
추천
7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긴키180정도보다 잘생긴173을더좋아하지않나 잘생기지않았는데 173이면...그렇겠지만 키하나로키부심부리는거꼴보기싫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13 1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시러;; 키작은거 극혐 키작은남자들은 비율이 대부분 도라에몽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7 18: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따지자면 키 큰 광수님보다는 173 데인드한이 조금... 많이 더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3 19: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관리 혼자하려고 화장품 이것저것사는것보다 피부과 몇번 가는게 더 나아요. 괜히 이것저것 바르다가 피부버리지마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3 07: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73한테 먹혀주는 여자들을 만나면 돼 키 보는 여자들은 키큰 애들이랑 하면 되는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2 03: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73이면 플러스가 되는것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마이너스가 되는것도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2017.09.21 10:4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음 20대중반 될수록 키작남 눈에 전혀안들어와 아무리잘생겨도 키크고 평범한상이 더좋음
답글 0 답글쓰기
엉아야 2017.09.20 2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키가 작으면 다른걸로 카바치면 돼지 자신감을 가져라.. 키작은대신 몸을 키우던지 능력을 키우던지 돈을 모아서 차를사던지 유머감각을 키우던지.. 자신감 가지고 해야지 싸나이가..말이야 키작아도 다른게 뭐가 잇으면 여자는 만날수잇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09.20 04: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문제다
답글 0 답글쓰기
내면과매력 2017.09.19 10: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과거에 키 큰 남자 만났다가 지금은 저랑 비슷한 키의 남자랑 만나고 있는데
마음이나 인성은 현재 만나는 남자친구가 훨~씬 큽니다.
예전엔 키 큰 애기 만나는 기분이었습니다.
외모보다는 그사람이 가진 내면이나 매력이 중요하다고 생각 됩니다ㅎ
그게 롱런 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하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8 19: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내남친 키도 모르고 2년 사겼는데 알고보니 173ㅎㅎㅎ 잘생기면 전혀 신경 안쓰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7 20: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임시완이면 ㄱㅊ
답글 0 답글쓰기
비와 2017.09.17 13:0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넘작아........ㅠ.ㅠ 여자힐신음여자보다더작은키..
답글 0 답글쓰기
유지 2017.09.17 13:01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아...186만나다173만나는데 걍빡쳐.. 얼굴도잘생기고 헬스해서 어깨등판 딱벌어졌는데 아무리등빨좋고 아무리잘생겨도 키작남이따라잡을수없는 옷핏,지나가는남자들과의 키차이 키가작으니 걸어다니는거 멀리서보면 걍 애같음 때려쳐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7 11: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남자 고르는 순위 1위 : 키도 크다 2위 : 키는 작다 3위 : 키는 크다 4위 : 키도 작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23:4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시완도 173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23: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잘생긴 173인데 ?? 비율좋고 어깨넓고 그러면 좋은뎅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판알바생 2017.09.14 08:5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잔남자얼굴안보는데 얼굴얼굴쳐말하는련들바라 ㅋㅋㅋㅋㅋㅋㅋ 이거완전 멍청한련들이네

하여간 괜히 한국련들이쓰레기련들이아님 어케서든 까내릴려고발악을하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2 07:0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63이면 키때문이 맞는데 173은 어디가서 키때문에 까일게아님.결론은 얼굴 및 성격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1 18: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과에 키169남자애는 여친 잘만 만나고 다니던데? 솔직히 173 이성적으로 끌리는키는 아니지만 꿀리지도 않는키임ㅇㅇ 키에 책임전가 하지말고 외모를 가꾸거나 인간적인 매력을 키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7.09.11 18: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정도면 평균인데 다른곳이 문제일듯...난 내가 170이지만 내 스타일에 마음에 들면 키랑 상관 없이 만나서 166까지도 만났었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