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시골동네 강아지가 새끼낳았어요 !

어머오빠 (판) 2017.09.11 13:24 조회64,825
톡톡 동물 사랑방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안녕하세요.

집에 동물을 부모님께서 키우는걸 싫어하셔서

금붕어만 키워봤던 여자사람입니다.

그래서인지 몰라도 친구네 강아지,고양이,동네강아지만 이뻐할수밖에 없었는데..

2년전에 시골로 이사왔거든요 ~

동네가 시골이다 보니 강아지들이 많이있는데 ㅎㅎㅎ

 

딱히 뭐 주는것도없고 2년간 출퇴근때 지나가면서 말걸어주고 이쁘다이쁘다해주고

가끔 (한두달에 한번꼴로 천하장사 소세지 ) 뭐 먹을거 주는거 말고는 해준게 없거든요.

근데 얼마전 요 멍멍이가 새끼를 낳았어요 !

 

엄마도 하얀색 아빠도 하얀색 강아지

그래서인지 새끼들도 다 하얀색 ㅎㅎㅎㅎㅎㅎ

너무 예뻐서 사진찍고 ㅎㅎㅎㅎ

주말에는 황태국 끓여다가 주고 (폭풍검색해보니 염분이 있다고 해서 24시간 물에 담가서 염분빼고 혹여나 가시있을까봐손으로 다 검사하고 ㅎㅎ)

또 엄마몰래 소고기도 끓여서 갖다주고 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먹을거 주면 먹기 바쁠텐데 먹으면서 한번먹고 제손핥고 한번먹고 저한테와서 인사하듯

눈쳐다보고 ㅠㅠ

 

새끼낳고 예민할텐데 제가 옆에가도 짖지도않고 오히려 좋다고 반기고

저만 근처에 가면 펄쩍펄쩍 뛰면서 귀는뒤로 접히고 좋다고 헥헥거리고 ㅎㅎㅎㅎ

 

그래서 자랑하려고 사진올립니당~!

 

 

 

 

 

 

 

 

 

 

 

 

 

 

 

 

 

421
7
태그
신규채널
[보호소]
8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여자 2017.09.13 17:07
추천
8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시골살아요!! 우리애긔들도 출산했어용ㅎㅎㅎ 아빠도 하얗고 엄마도 하얗고 진돗개(?)풍산개(?)종류에요ㅎㅎㅎ넘나귀엽쭁>_<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2017.09.13 17:50
추천
8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좀 슬프다.. 시골개들, 보통 저렇게 새끼낳으면 여기저기에 파는데... 특히 개장수한테 많이 팜... 1평공간에서 평생 새끼만 낳다가 죽을 시골개를 보니... 그리고 넘 오지랖부리는 댓글들이 있는데.. 저 개의 주인은 글쓴이가 아니기때문에 목줄을 바꾸라던지 느슨하게 하라고 해봤자에요.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2017.09.12 00:48
추천
4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번째사진 셀카찍은것같아요 넘귀엽당♡♡ㅋㅋ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짱깨의음식문화 2017.09.14 20:5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나라 국민들이 그 나라 동물들을 대하는 태도와 모습을 보면, 그 나라 국민들의 수준이 보인다고 했습니다... 왜 우리는 이렇게 동물들과 교감을 못하는 것일까요? 개고기는 원래 한국의 전통문화가 아닙니다. 가축을 지켜주는 동물이었고, 신라 김유신과 삽살개의 관한 일화만 봐도 우리 조상들은 개를 아끼고 사랑하였답니다. 그러나, 중국의 침략을 많이 받은 우리 민족은 중국인들의 개고기(개 뿐만 아니라 4발 달린 것, 심지어 인육까지 먹는 중국인들, 장기 인신매매 적출 오원춘 사건이 대표적이다) 를 가난과 맞물리면서 잠시 식용으로 한게 이렇게 퍼진 것입니다. 잘못된 음식문화, 중국인들의 미개한 음식문화가 들어온 것이죠. 오죽하면 유교의 공자도 개고기 매니아 였다고 했습니까? 그런 공자를 신격화 해서 500년동안 중국 떠받드는 속국역할을 했으니 참;;;; 아무튼 개고기는 한국의 음식문화도 아니고 한국의 전통음식문화도 아닙니다. 잘못된 미개한 타국의 문화가 들어왔던 것입니다. 이 점은 분명하게 하고 싶네요... 동물을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도 이러한 우리나라 역사를 배워가시길 바랍니다. 동물을 학대하는자 천벌 받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넘귀여웡 2017.09.14 13: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님 또 올려줘요 넘귀여ㅝ요 ㅠㅠ 어미개도 수고햇거 애기들도 넘나이쁨 어미개 표정이 진짜 행복해보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제가 2017.09.14 11: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바닥에 까는것이랑 푹신한 이불 그리고 목줄말고 하네스랑 리쉬 보내주고 싶어요.
퍼블릭에 제 연락처를 남길수도 없고...ㅠㅠ
쓰니 너무 마음이 이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 2017.09.14 10: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개웃는거봐..쓰니님이 진짜 좋은가봐요
답글 0 답글쓰기
끙아아 2017.09.14 10: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가 웃고있어요! ㅋㅋ 너무 기엽당 ^^ 글쓴이를 진짜 좋아하는게 느껴지네요
답글 0 답글쓰기
88 2017.09.14 09: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 사진을 보면 목줄이 꽤 느슨해 보이는데요. 저 정도면 적당한듯 한데 밑에 사진에서는 줄이 뒤로 당겨져서 목이 졸려 보이는것 같아요.
답글 1 답글쓰기
쓰니님 2017.09.14 09: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멍멍이랑 친하시면 목줄좀 조금 넉넉하게 해보셔요. 쥔은 모를거에요. 가능하믄 일주일에 두번이라도 같이 동네 한바퀴라도.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7.09.14 09: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이쁘다..사진 더 보여주면 안될까요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08: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도 이쁘고 귀엽고 아침부터 훈훈 포근♡
답글 0 답글쓰기
oo 2017.09.14 08: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사분이시네요^^ 훈훈한 기사보고 기분좋게출근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짱짱걸 2017.09.14 06: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님 넘 맘이 예뻐요 ^^
답글 0 답글쓰기
내가 2017.09.14 03:41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성준 십새끼야!!!!!!!!!!!!!!!!!!!!!!!!!!!!!!!!!!!!!!!!!!!!!!!!!!!!!!!!!!!!!!!!!!!!!!!!!!!!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7.09.14 02:3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흙바닥이네요 ㅠㅠㅠㅠㅠㅠ 한겨울에도 저렇게 살겠지? ㅠㅠㅠㅠ 그래도 글쓰니가 맛있는 고기로 몸보신 시켜줘서 너무 고맙네요. 닭가슴살도 강아지한테 좋대요^^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4 02: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ㅠㅠ 꼬물이들 ㅠㅠ 넘 사랑스러워요♥️ 글쓴분 마음씨도 넘 예쁘세요ㅠㅠ 복받으실겁니당♥️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4 01: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끼 낳았다고 주인 무는 개들 많은데ㅋ 전에 키우던 우리집 멍멍이도 새끼 낳고도 으르릉 하는거 한 번 없음ㅠ 순둥순둥 너무 예쁜 우리 자연이... 이제는 무지개 다리를 건너갔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00: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아ㅜ너므 사랑스럽당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00:4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집 개도 진도와 풍산 믹스견이예요 아깽이때 하품하는게 젤 귀여운 것 같아요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ㅡㅡ 2017.09.14 00:3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가들이 엄마아빠를 닮아서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출산을 축하한다고 전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00: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산책시켜주고싶다..ㅠㅜ 얼마나답답할까..ㅠㅠ쓰니!복받을거야♡♡
답글 0 답글쓰기
둥이 2017.09.14 00: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유 꼬물이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