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주결경&김도연 가시나 춤

주김 (판) 2017.09.12 11:37 조회123,53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선미 이번에 컴백해서 후배아이돌들 심장을 지져놓음

 

선미덕후 대표적인 주결경이 팬싸에서 가시나 춤

 

 

 

 

 

 

 

 

 

 

 

은근 선미 춤이 어렵다고하더랑

 

그래도 곧잘따라하고 선을 잘살림

 

 

 

 

 

 

 

 

 

 

 

 

 

 

 

 

아 진짜 연말에 합동 무대해야되는거 아니냐?

 

후배들하고 같이하면 레전드 무대가될텐데 진씜 소취함

 

 

 

 

 

 

 

 

 

 

 

 

 

 

와우,,, 이 동작 누가하든 섹시함 개쩔어 덜덜덜

 

춤이 진짜 하드캐리해

 

 

 

 

 

 

 

 

 

 

 

 

 

갠적으로 김도연이 춤을 잘춘다고 생각하는 1인임

 

그래서 그런가 멋잇긴하더라@@

 

 

 

 

 

 

 

 

 

김도연 가시나 춤출때 허리라인이 진정한 시강이엿음bb

 

 

 

 

 

 

 

 

 

 

 

 

 

 

진심 피지컬이 다햇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래서 키크고 팔다리길면 무슨 춤을추든 잇어보여

 

 

 

 

 

 

 

 

 

 

 

 

 

 

 

박력 개쩔어 강약조절 신이다?

 

가슴에 한발 탕탕! 존멋터지구욧~

 

 

 

 

 

 

 

 

 

 

 

 

 

 

선미야 너의 존재감이 이렇게나 크다

 

주결경이랑 김도연말고도 춤춘사람 엄청 많더라

 

이번 노래 진씜 취저이긴햇음

 

 

 

 

 

 

 

 

 

 

 

97
31
태그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9.12 16:47
추천
10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배들 가시나랑 선미 가시나랑 다른점은 선미는 총쏘는 춤 출때 머리를 움직이는데 쟤네들은 어깨를움직임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9.13 08:48
추천
91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도연 이쁜데 저춤출때보니 엄청 뻣뻣해보이던데 ㅋㅋㅋㅋㅋㅋ선미만큼 못살림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9.12 23:09
추천
2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김도연 대박 분위기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11.06 2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짬밥무시못하는구먼 선미가추는거랑 느낌마니 다르네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03 08: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주결경 예쁘긴한데 정안가는 얼굴. 많이 뜨지는못할것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02 23:4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선미갸 춤을 잘추는구나.. 기본기없이 멋만 부리고 따라추면 저렇게 흐느적거림. 기본기부터 쌓고 춰라. 본업이 가수면서 얼마나 연습을 안했으면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02 19: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고 커버 한 사람들 중에선 그나마 도연이가 젤 잘한듯 잘 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02 15: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9월달에 올린글이 왜 또 11월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02 0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막짤 선미 설마 what the fuc.k 라고 한거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11.02 00:0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걸경 조카 깝치네 짱깨야 주제파악하고 나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01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결경은 그닥.. 선도 안예쁨 얼굴은 진짜 예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01 18: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김도연 존ㄹ예..미친 분위기압살러
답글 0 답글쓰기
ㅠㅠㅠ 2017.11.01 15: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도연 진짜 ,,,,, 미친게아닐까 ㅜㅜ 프듀1 라차타때부터 응원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01 14: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에서 아이솔레이션 안ㅎ배우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3 01:0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도연 왜이리 허리 길어보이게 나오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5 01:4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후배들이 선배좋다고 따라추는것까지 비교를 해야겠냐...다 이쁘고 보기좋구만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5 01:0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김도연..사람인지 마네킹인지 진짜예쁘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23: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중에서는 김도연 압승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4 23:2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뜬금없는데 주결경 주간아이돌에서 귀엽더라 그 헤드셋 끼고 말 전해주는거 입모양만 보고 설상가사앙~~?? 막 이러는겈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17:2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결경은 못추는거 얼굴로 커버치려고하는듯;; 표정이나 웃음으로;;; 선미 보름달 할때도 웃는거 노이해;; 참고로 안티는 아님 좀 노래 가사에 맞게 표정좀...
답글 3 답글쓰기
ㅋㅋㅋㅋㅋ 2017.09.14 14:2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다 지적질에 잘난 척 ㅋㅋㄱ 김도연 이쁘니까 열폭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01:3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선미 넘사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3 23:22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결경 개못추는데 김도연도 뒤에 있는애가 더잘추는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