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멍멍이와 같이 사는 30대남의 혼밥+혼술 요리

pkspyo (판) 2017.09.12 14:27 조회32,209
톡톡 요리&레시피 내가한요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보름정도 심하게 아파서 요리할 일이 없었는데

이제는 괜찮아져서 요리사진 올리고 가겠습니다~

 

 

2마트 갔다가 파는 인스턴트라멘을 보고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재료는 저 라멘 봉지 사진처럼 준비해 봤고요

 

 

재료 손질해주고

 

 

 

먹어봤는데...냄새는 괜찮은데 맛은 좀 아니더군요 ㅎㅎ

그냥 그냥 그랬습니다

 

 

오늘 방금 해먹은 데리야끼해물볶음우동이고요

재료 준비해서 간단하게 손질해 주고 요리를 시작합니다~

 

 

해물은 술 조금 넣어서 조개가 입을 벌려 줄때까지 볶아주고요

 

 

야채랑 면 소스 넣고

 

 

휘적휘적~

 

 

다 만든후에 그릇에 옮겨서 가쓰오부시 계란후라이 마요네즈 뿌려서 먹었습니다

고추씨기름을 넣어서 볶았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아쉬웠습니다~

 

 

 

간단하게 해먹은 로제파스타고요 재료도 간단간단하게

 

 

볶아서 휘릭휘릭~

 

 

다음에는 우유를 좀 더 넣어서 국물도 있게 만들어야겠네요

 

 

차돌박이 숙주볶음이고요 재료 준비해서 또 손질해주고요

 

 

고기를 먼저 볶아주다가 어느정도 익으면 야채 소스 넣고 또 휘릭휘릭~

 

 

그릇에 옮겨서 밥이랑~~~

 

 

 

요즘 집에서 잘해먹는 샐러드 사진이고요

시저 샐러드와(올리브가 처음에 무슨맛인지 몰랐는데 그냥 먹다보니 맛있네요 ㅎㅎ)

 

 

크림치즈와 과일치즈 넣은 샐러드입니다~

위에는 발사믹크림식초 + 파마산치즈가루를 뿌려줬습니다

 

 

마지막 요리사진은 닭갈비? 불닭? 사진이고요

재료 준비해서 역시 손질해주고요~

 

 

양념해서 섞어준 다음에

 

 

어느정도 익으면 밥을 넣어서 같이 휘릭휘릭~

 

 

철판에 치즈넣고 렌지 돌리면 안된다고 하셔서 나무그릇에 치즈올려서 자이글에 올려서

만들었습니다~

 

 

녹인 치즈위에 김가루 뿌려서 완성!

양이 많아 보이는데...다 먹었습니다......!

 

 

마지막은 츄 사진으로~

산책나가서 신난 츄

 

 

밥 먹는거 한입달라는 표정으로 쳐다보는 츄

 

 

비 오는날 산책 나가자는 츄

 

 

정말 나 데리고 안나갈거냐 츄?

 

 

분노한 츄.............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먹는 양이 많아보이는데 거의 하루한끼 + 우유나 커피 + 간단하게 주워먹기???

이렇게 먹다보니 살은 잘 안찌네요

이번에 또 보름정도 아팠더니 오히려...헬쓱해 지기도하고요

가끔 사먹는데 더 낫지 않나요? 댓글도 적어주시는데요 일 때문에

다른사람들하고 시간이 안맞다보니...그냥 집에서 혼자 해먹는데 더 편하더군요

물론 저도 사먹는게 가장 편하지만요 ㅎㅎ

자장면 탕슉 같은게 먹고 싶은데...혼자 시켜먹기도 그렇고 중국집가서 먹는것도 별로 땡기지 않아서요(조만간 만들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로 요리 멍멍이 길냥이 사진만 올리는 인스타이지만 pkspyo

멍멍이 키우시거나 냥이 좋아하시면 놀러오세요

 

105
4
태그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7.09.16 09:5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퍼카사진올려놓고 꼴값떨던 노총각아 이거보고좀 배워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어머나 2017.09.20 1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ㅠㅠㅠㅠㅠ 존경스럽습니다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9 1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져요 겁나마싯어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8 2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라멘에 올린 고기는 어떤제품인가요?? 차슈를 저렇게도 파나요~?
답글 2 답글쓰기
날바렛 2017.09.17 22:0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0대 50대까지 열심히 모범적인 혼밥 부탁드립니다. 형님
답글 0 답글쓰기
판녀는믿고거름 2017.09.17 01:04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계집 보다 나은듯 ^^ ㅂ 빨하지말고 지금처럼 행복하게 사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6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짜증나지만 전용요리사 시켜드릴게요. 오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6 2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 귀엽네요 :)
답글 0 답글쓰기
황인재 2017.09.16 1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가야 귀엽게 나왔네요 요리 비쥬얼도 좋고
답글 0 답글쓰기
아재 2017.09.16 18: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요네즈╋후라이 하기 전까지가 딱 제 스타일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7.09.16 18:34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밥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6 18:32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휘릭휘릭 거리는 거 왜이렇게 짜증나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7.09.16 17: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하나하나마다 다 너무 맛있을 거 가타 ㅠㅜ 다 내 스탈 ㅜㅜ 군침 도네~~
답글 0 답글쓰기
jjol 2017.09.16 15: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츄야 엄마왔다~!
답글 0 답글쓰기
erherhe... 2017.09.16 14:5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직캠 밤비노 은솔 댄스공연 군산대 2160p

구독이벤트 합니다 구독을 하시고 댓글로 "구독"이라고 적어주신 분들중 서른분을 뽑아 뿌링클치킨 기프티콘 한장을 드립니다

초특급 고화질 레전드 직캠들 많습니다 오셔서 구독좀 눌러주세요 ㅎ


https://youtu.be/Une-lsvmtww


youtu.be/Une-lsvmtww
답글 0 답글쓰기
뚁땽해 2017.09.16 1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같이 살면 살 찌겠다...
답글 0 답글쓰기
요섹남씨 2017.09.16 1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멋져용~~ 존경합니다.....-게으른여자 올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자신을부인하고 2017.09.16 13:09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며 어린양 한 마리에 밀가루 십분의 일 에바와 찧은 기름 사분의 일 힌을 섞고 또 음료 헌물로 포도즙 사분의 일 힌을 드리며 다른 어린양은 저녁때에 드리되 아침의 음식 헌물과 그것의 음료 헌물에 행한 것 같이 그것에게 행하여 향기로운 냄새 곧 불로 예비하여 주께 드리는 헌물로 삼을지니 이것은 너희 대대로 주 앞에서 회중의 성막 문에서 항상 드릴 번제 헌물이니라. 내가 거기서 너희와 만나고 거기서 네게 말하리라. 내가 거기서 이스라엘 자손들을 만나리니 내 영광으로 인하여 성막이 거룩히 구별되리라. 내가 회중의 성막과 제단을 거룩히 구별하며 또 아론과 그의 아들들도 다 거룩히 구별하여 제사장의 직무로 나를 섬기게 하리라. 내가 또 이스라엘 자손들 가운데 거하여 그들의 신이 되리니 내가 그들 가운데 거하려고 그들을 이집트 땅에서 데리고 나온 주 그들의 신인 줄을 그들이 알리라. 나는 주 그들의 신이니라. 너는 향을 태울 제단을 만들되 시팀나무로 만들며 그것의 길이를 일 큐빗, 너비를 일 큐빗으로 하여 그것을 네모반듯하게 하고 그것의 높이는 이 큐빗으로 하며 그 제단의 뿔들을 제단과 같은 것으로 만들고 또 그 제단의 위와 사방의 옆면과 뿔들을 다 순금으로 입히며 또 그 제단에 돌아가며 금테를 두를지니라. 너는 그 제단을 위해 제단의 금테 밑의 두 귀퉁이에 금 고리 두 개를 만들되 제단의 두 면에 만들지니 그 고리들은 제단을 나르는 데 쓸 막대들을 놓을 자리가 되리라. 너는 시팀나무로 막대들을 만들어 그것들을 금으로 입히고 그 제단을 증언 위에 있는 긍휼의 자리 앞에 곧 증언 궤 옆에 있는 휘장 앞에 둘지니 이 긍휼의 자리는 내가 너와 만날 곳이니라. 아론은 아침마다 그 위에 향기로운 향을 태우되 등잔들을 정비하면서 그것 위에 향을 태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6 1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퀄리티 굿
답글 0 답글쓰기
dorothy 2017.09.16 12: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을 참 예쁘게 하시는거 같아요. 요리도 정갈한게 보기좋아요. 끼니 잘 챙기고 다니세요
답글 1 답글쓰기
ㅠㅠ 2017.09.16 12:4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요리글은 이런거지 어떤 보배드림 양아치 새끼는 여기서 여자 구하고 차 사진 올리느라 바빠서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