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청춘시대2 쏭(박은빈)

뚜나 (판) 2017.09.12 16:46 조회36,74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요즘에 다시 청춘시대2해서 조흔것도 잇지만

쏭캐릭터를 다시 만나서 느무느무 조항!

 

 

 

 

 

 

 

 

 

 

 

 

 

 

 

 

 

 

캐릭터자체도 조흔데 박은빈이 연기를 느무 잘해서

실제같아서 겁내 존좋이양

 

 

 

 

 

 

 

 

 

 

 

 

 

 

 

 

 

애교부리다가 맞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리라고 달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회가 꿀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배우랑 케미가 겁내 터져서 볼맛이 더 나졋엄!!

요즘에 애교에 미쳐사는거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저런 룸메잇으면 집갈맛이 솟아날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쏭같은 친구잇어도 든든하면서 하루하루 유쾌하게살것같아

 

 

 

 

 

 

 

 

 

 

 

 

 

 

 

 

 

쏭빠로써 이표정이 느무 좋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응! 이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확고한 의지가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쏭의 가장 큰매력은

바로 미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도가 미쳣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날라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은빈 연기인생에서 인생캐릭터만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203
3
태그
신규채널
[본진영업X] [댓글부탁드]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현실 2017.09.13 13:01
추천
7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더 매력있는 점은 진짜 은빈씨는 완전 내성적인 분이라는 거...
내성적인 사람이 어떻게 저런 외향적인 사람 연기를 완벽하게 해내는지 신기.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9.12 16:53
추천
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쏭캐릭터가 제일좋음ㅋㅋ에필로그도 쏭이 젤 웃겨ㅋㅋㅋ청춘시대2도잘되서 또 시즌 나왔으면 좋겠다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9.12 17:15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좋아 너무좋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1.01 10: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라마니깐 가능하지.. 현실에선 저런애없을거야..ㅠㅠ친구였으면 진짜 좋을듯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5 15: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귀여우셔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18:1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춘시대 진짜 유일하게 계속 봐도 안질리고 무엇보다 매회마다 나오는 배우들 나레이션하고 명대사가 너무 좋음 배우들도 연기 진짜 잘하고ㅠㅠㅠ요즘 빠져사는 들마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7.09.14 01:0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칫 잘못하면 민망할수 있는 연기인데 너무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움... 일본 노다메 여주 생각났음 여튼 너무 연기 잘하고 그 캐릭터가 너무너무 독보적임 아무나 소화 못할거같음 은빈? 저사람이라서 가능한.... 우째 안민망하게 잘할까.. 따라하는 사람도 많을듯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3 2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전 남자 얼굴 잘생겼나 떠올리는데 쏭은 떠올려도 없던 장면 넘 웃기더라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9.13 2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3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박은빈 느무 조아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3 19:2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도 예쁘지만 시즌1때 흑발에 단발은 정말 체고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3 17:3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 밖에서 송지원 캐릭터 따라하는 사람 봤음. 송지원 로브입고 머리랑 다 비슷하게 한 다음 양 팔을 휘저으며 송지원 특유의 그 제스쳐들을 하며 노래를 크게 부르면서 다니더라고여 . 그만큼 인기라는거겠죠
답글 0 답글쓰기
12345 2017.09.13 17:1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시즌 때, 최애였던 강언니 캐릭터가 빠져서 서운했는데, 2시즌 때, 송지원 매력 폭발 ㅋㅋㅋㅋㅋㅋ 또라인데, 왜 이리 사랑스러운 건지 ㅋㅋㅋ 박은빈 배우, 연기력도 같이 폭발함.
덕분에 정주행 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3 16: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귀여워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3 16: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캐릭터 너무 매력적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얘기 풀리는 것도 궁금하고 쏭성민 케미 너무 좋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3 16: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시즌1 안봤는데 ㅠㅠㅠ시즌2 한번보고 반해서 시즌1 다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송선배가젤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실제로송지원같은애있음재밌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9.13 16: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기도 넘 이뿌
답글 0 답글쓰기
나돌아갈래 2017.09.13 16: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매력 넘침... 얼굴도 너무 조막만하고 예쁘고 스타일도 독특하게 어울리게 잘 입고.. 연기도 잘해서 진짜 찰떡같고!!
답글 0 답글쓰기
홍홍홍 2017.09.13 15: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박은빈 넘 귀여워~ 저 남사친이랑 연애하는거 보고싶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3 14: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런친구 하나있음 소원이없겠다
답글 0 답글쓰기
현실 2017.09.13 13:01
추천
7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더 매력있는 점은 진짜 은빈씨는 완전 내성적인 분이라는 거...
내성적인 사람이 어떻게 저런 외향적인 사람 연기를 완벽하게 해내는지 신기.
답글 1 답글쓰기
2017.09.13 12:0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캐릭터 찰떡임ㅠㅠ나같은 경우는 청춘시대1을 정주행하고 바로 2를 또 정주행 한 경우라 은재 싱크가 어색해서 약간 거부감?이 있었는데 (그렇다고 신은재가 싫은건 아닌데 구은재가 너무 캐릭터랑 잘 맞아서..) 지원성민 커플 보려고 봄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9.13 11:24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박은빈때문에 청춘시대봄 ㅋㅋㅋㅋ 그냥 처피뱅도 아니고 매우짧고 고데기까지한 저 빵빵한 앞머리를 어떻게 저렇게 귀엽게 소화할수잇음?ㅋㅋㅋㅋㅋ 진짜 저런 친구 있었으면 좋겄ㄷㅏ..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