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연애를 기피해야하는 시기를 굳이 뽑자면

ㅇㅇ (판) 2017.09.13 00:02 조회4,488
톡톡 20대 이야기 애들아

언제일까요??

2
0
태그
신규채널
[공연정보]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7.09.13 01:0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능,공시,취업준비할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ㅁㅁㅁ 2017.09.13 00:0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금전 적으로 힘들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ADD 2017.09.14 17: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애인 잊지 못했을때
감정적으로 완전 정리 안됐으면 환승이라고 봐야 되는거 아니냐?
아 말하다보니 빡치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ㄹㅇ 2017.09.14 16: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부할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07: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음에 여유가 너무 없을 때
답글 0 답글쓰기
23 2017.09.14 07: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 인생이 걸린 중요한 고비가 눈 앞에 있을때
2. 어떤 집단에 처음 들어가서 아직 잘 모르는 사람이랑 사귈때
3. 그냥 외로워서 아무나 만나는 경향이 있을 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04: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갓 20살 됐을때 ㄹㅇ피해라 누가 좋은지나쁜지 분위기도 좀 보고 적어도 한학기동안은 지켜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00: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능준비 취업준비 군대 입대전 공시생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7.09.13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3학년 2학기부터 졸업까지랑, 취준생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3 1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살
답글 0 답글쓰기
므마으앙 2017.09.13 08: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없을듯 ..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3 01:0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능,공시,취업준비할때
답글 0 답글쓰기
ㅁㅁㅁ 2017.09.13 00:0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금전 적으로 힘들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