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솔직히 예쁘니까 살기 힘든 것 같아

ㅇㅇ (판) 2017.09.13 17:18 조회17,494
톡톡 해석 남/여 제발답해줘

예쁘면 좋다 좋다 하는데 솔직히 난 잘 모르겠어 물론 사람들이 호감 가져주고 관심 가져주는 거 좋지 근데 예쁘다고 좋아해주는 여자애들도 많지만 대부분이 내가 어디 하나라도 부족하면 거기 깎아내리려고 안달을 하고 뒤에서는 어떻게 해서든 나 험담하려고 바쁘더라 꼬리친 적도 없는데 맨날 나보고 남자 좋아하는 년이라고 그래

낯을 많이 가려서 처음 보는 사람들이 말걸면 얼굴 빨개지면서 안절부절못하고 그러는데 그게 내숭이래 남녀 상관없이 그러고 그냥 내 성격인데도 그래

남자들이랑도 마찬가지야 솔직히 페북이나 다른 데 보면 남사친 얘기 하고 성별 떠나서 진짜 친한 친구고 이런 얘기 나오던데 난 그런 게 없어 연락 좀 하고 친하게 지냈다 싶으면 어김없이 나한테 대쉬하려고 해 여기서 부담스럽고 난 아무 감정이 없어서 거절하고 친구로만 지내자라고 해도 순식간에 다 나한테서 멀어지고 거리를 둬 다른 여자들 보면 남자들이랑 아무렇지 않게 지내고 스스럼없이 자기 얘기도 하고 그러던데 난 그런 거 상상도 못해

친하다고 생각해서 내 얘기를 하기만 하면 내가 관심있다고 생각했는지 사실 나 너 좋아했다 이런 식으로 와 인기 많아서 좋겠다고 얘기할지도 모르겠지만 정말 외로워 아무도 내 곁에 남아있어주지 않고 진정한 내 편은 아무도 없는 기분이야 나한테 고백했다가 거절당한 애들이 많아서 걔네가 끼어있으면 나는 자동으로 같이 못 놀게 돼

그냥 친구가 없어 아무도 없고 내 편도 아무도 없어 그냥 너무 외로워 어딜 가나 처음에만 웃어주다가 내가 관심없다고 하면 그냥 돌아서버리는게 너무 무서워 아무도 날 좋아해주는 것 같지 않아 그냥 너무 힘들어

이런 고민 털어놓은 데도 없어서 익명이니까 속시원하게 얘기해봐... 여기까지 읽어줘서 고마워

53
39
태그
신규채널
[진짜노하우] [내가전문가] [흐음신기] [더워더워] [빨리하자] [할건하자] [굿모닝]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7.09.13 19:15
추천
50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쌈싸먹고 자빠졌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7.09.14 01:50
추천
26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꼴값한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9.14 08:21
추천
2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공감하는데.. 얼마나 예뻐야 거절해도 외톨이가 되지않을 수 있는지 얼마나 예뻐야 여자들이 질투하지 않을 수 있는지 얼마나 예뻐야 후려치기 안 당하고 살 수 있는지 얼마나 예뻐야 사람들이 관심과 무례를 구분해주는건지 모르겠다 여기 댓글만봐도 꼴값떤다고하고 그러잖아 이런얘기 현실에서하면 돌맞는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ㅅㅇ 2017.09.14 07:34
추천
9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어중간하게 생겼구나ㅋㅋㅋ정말 이쁜 애들은 이런 고민 안하던뎈ㅋㅋ꼭 어중간하게 생긴애들이 헌팅당하면 어머어머 이러고 번호 한번 따여도 어머어머ㅋㅋ10장찍어서 1장이쁘게 나온사진 올려놓고 페메 오면 헐 나 이런일 있었다?따발따발 그러던데 그게 너구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09.29 1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나도 나이가 많이 먹은 건 아니지만 이십대 초반에 직장생활하면서 꼬리친다느니 머니 반팔 좀 파인거 입으면 너무 야하다 지랄 뭐하면 뭐한다 지랄 맨날 욕먹는건 아니지만 칭찬 받을 때도 있음 하지만 터무니 없이 까내리는 비율ㅇㅣ 1:1임 그냥 정떨어져가지고 일부 여자들이랑 인간관계를 유지하기를 포기 함 ㅋㅋ내가 그사람들한테 잘 보일것도 아닌데 그냥 무시함 또 나한테 뭐라할거 같으면 그냥 웃기만 함 글쓴이 마음 알겠음 못생긴 애들은 모르겠지 ㅋㅋㅋㅋ 인터넷으로 욕하는거 보니 마음 씀씀이가 구린건 알겠음 ㅋㅋㅋㅋ 글쓴이 너무 상처 받지 마세요 예뻐서 어쩔 수 없음 쿨하고 예쁜 여자친구들 만나면 나아질텐ㄷㅔ 못생긴 열폭하는 여자들은 가볍게 무시하고 대꾸도 하지 마세요 ~ 무시하면 좀 덜 함 마음 좀 더 강하게 먹고 살아요 그런 애들때문에 상처받기엔 이뻐서 그런건데 어쩔 수 없잖아요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9.17 2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애들중에서 기쎄면 여자애들이 좋아해주는데 기약하고 소심하면 엄청 괴롭히더라 너 소심하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5 02: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그냥 다 조 까라고 하고 그냥 당당히 살아 눈치보지 말고 ㅅ부럴 것들 그냥 욕하라고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00 2017.09.14 17:1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면 여자들 사이에서 은따, 왕따 당함. 사장님과 웃으며 대화했다고 꼬리친다 하고, 남사친이지만 의심받고, 남자친구, 애인, 남편 얘기 물어봐서 대답하면 자랑한다 ㅈㄹ이고, 좀 실수하면 백치미~백치미 해대며 멍청하단 말 돌려하고, 옷 입은거 흘겨보면서 짧네, 꽉끼네 식에 오지랖 떨어되고, 조용하면 내숭떤다 ㅈㄹ, 분위기 맞춰주면 끼부린다고 ㅈㄹ.. 여친구 사귀는거 진작에 포기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17:0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됐고,

이쁜년, 잘생긴놈들은 무엇보다 아랫도리를 조심해야돼
답글 0 답글쓰기
노는언나 2017.09.14 17:0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__나 같은 입장으로써 이해되는데?ㅋㅋㅋ 아니라고 하는애들은 아마 __나 십못생겼을듯 성격이 이렇든 저렇든 난 성격도 개쎄고 쥐잡듯이 잡는 스탈인데 나한테 함부로 못하는애들 많았고 지금도 그럼 근데 중요한건 그냥 괴로운거지 계속 지랄지랄하니까 참다 참다 참으면 빠개버리지^^ 글쓴이는 나랑 성격은 완전 다르지만 나름 고민이라고 올린거 아닌가?ㅋㅋㅋㅋ__나 비꼬네 때리삘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16: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싫다
답글 0 답글쓰기
ㅁㅊ 2017.09.14 16: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망상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4 16:1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그래도 못생긴거 보다 이쁜게 나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15:1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쓴이 입장 완전공감된다..ㅠㅠ 힘내요! 멘탈은 강해집시다.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15:08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상하다 나를 비롯한 내 주변여자애들은 이쁜여자좋아함~
솔직한 여사친을 옆에 둬야댐
이건기다 아니다 그냥 딱 말해줄수있는 칭구
앞에선 웃고 뒤에서 같이 수근거리는 그러는 판녀같은 친구들 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15:08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 못생기고 성격 독한애들 많나보다. 완전공감가는데. 예쁜데 내성적인애들은 진짜 힘듬.관종이거나 관심좋아하는애들은 눈에튀고 돋보이는거 좋아하는데 내성적이고 소심한애들은 사람들 여럿이 쳐다보는거 진짜 부담스럽거든.그리고 조용하고 소심하면 내숭이니 가식이니 착한척이니 뒷말많고.. 앞담,뒷담 다까임. 이런고민은 여자들한테 말하면 절대 안됨. 속으로 묻어야되는듯..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14:33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년들 인성봐라 진짜 이쁠수도있고 본인한테는 엄청고민일수도있는데 악플쩌네 이래서 판이욕먹는거지 ㅋ
답글 1 답글쓰기
고니 2017.09.14 14:11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개인적으로 이런글은 사진도 같이 올렸으면 좋겠어~
그래야 신빙성이 있지 않을까??
답글 0 답글쓰기
25 2017.09.14 13:52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니 예쁘면 남녀노소 인기많은데 니성격이 병신이겠지 내친구 이연희 닮고 ㅈㄴ 개여신인데 애들한테 인기겁나 많음 친구들도 많고 니가 여우같은 짓을 한거겠지 잘 생각해봐 ㅋ 여자들도 예쁜여자좋아함
답글 3 답글쓰기
ㅇㅇㅇ 2017.09.14 13:4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설리봐라 예쁘니까 인생살기 얼마나편하냐 관종짓 또라1이짓해서 문제지만ㅋㅋㅋㅋㅋ안좋은건 있긴하지 질투많은 여자들의 시기대상이 될수있는거
답글 0 답글쓰기
힝힝 2017.09.14 13:2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아왜웃기지..미안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12:30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 애들은 이런고민 안하긴 개뿔. 진짜 살면서 키 얼굴 뭐하나 빠지는거 없는 연예인 다 쌈싸먹는 예쁜애 딱 한번 봤는데 걔도 뒤에서 사람들이 너무 자기 얼굴만 신경쓴다고 고민하더라. 못생기면 평생 할일없는 고민이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