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내 결혼식에 흰 원피스 입었던 시누이가 결혼한대요.

다이어터 (판) 2017.09.13 22:28 조회222,071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제 결혼식에 흰 원피스 입고왔던 아가씨가 결혼한다네요.
올림머리에 흰원피스+흰구두+흰색 백으로 깔맞춤해서 왔었어요ㅡㅡ;;
저는 경황이 없어서 결혼식날은 가족사진 찍을때 흰 원피스 입고 온것만 봤는데, 나중에 스냅사진 보니 구두랑
가방도 흰색 깔맞춤이더라는...ㅜㅜ
근데 가방은 검정색 들 수 있지 않나요?ㅜ
심각하게 고민했어요. 내가 뭔가 잘못했나? 밉보였나?
남편에게 물어보니 저에게 감정이 있어서는 아니고 그냥 자기가 예쁘게 입고 싶어서 그랬을거래요.
그 말도 좀 속상하더라구요. 평생에 단 하루인데 그날만 자기 맘에 덜 차더라도 다른 옷 입었으면 안되었던 것인지ㅜ ㅜ
그래서 그냥 '알겠어~그럼 뭐 아가씨 결혼할 때 나도 흰색 깔맞춤 하고 가지 뭐~'하고 말았어요.
근데 그 아가씨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진짜 흰색으로 깔맞춤 해서 갈까요? 아니면 괜히 분란만들지 말고 무난하게 입고 갈까요?
사이가 나쁜건 아니라서 괜히 흰색옷 입고갔다 틀어질까 걱정은 되지만...한편으로는 제 속상했던 맘을 알아줬음 하는 마음도 좀 있어요ㅜ
조언 부탁드려요!
798
4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미치겠어요] [너때문에빡] [ㅠㅠㅠㅠㅠ] [유튜브]
1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Moongc... 2017.09.13 23:56
추천
27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누가 옷 그 따위로 입었는데 시모나 시부는 뭐라 안 해요? 와 내가 오빠 결혼할 때 그런식으로 옷 입으면 울 엄마아빠는 당장 갈아입고 다시 오라할듯.... 오빠도 그냥 너 따위 안와도 좋으니깐 꺼지라할 거 같아서요...시누가 제일 이상하지만..그 꼴을 두 눈뜨고 지켜본 시댁식구들은 뭔가요..남편 포함이여..좀 이해가 안가네요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9.14 02:24
추천
5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가씨가 그리 입고와서 이 집안 가풍인줄 알았다고 똑같이 하고 가면 걔도 지랄할 명분이 없을 것 같은데. 사진 증거도 떡하니 있고. 지랄하면 지가 개진상에 민폐갑 무례한거 스스로 인정하는거잖아. 어머어머 아가씨! 그럼 알면서 일부러 그랬단 말이예요? 사람이 왜 그렇게 못됐어요? 하고 사람들 앞에서 더 큰소리쳐주면 될 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노노 2017.09.14 00:00
추천
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흰색한복은 좀 그러니깐 지금 결혼해요 모드로. . 아주 이쁜 한복으로 빌려요 알록달록. . 머리도 예쁘게 화장도 예쁘게 해서. .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09.14 20:45
추천
1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흰색 좀입으면 어때서그럼...? ㅋㅋㅋ 난 내친구든 누구든 흰색입고와도아무렇지도않을거같은데 옷색깔같다고 꼭 신부가 묻히고그런거없어요 ㅋㅋ ;아무도 옷신경안쓰는데 왤케 이런건 신경쓰는지모르겠오 ㅋㅋㅋ웨딩드레스입고온것도아닌데 예전부터 유난이라생각함 ㅇㅇ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09.21 02: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쓰니보다 시누이가 돋보였음????? 아닌데 별걸 다.. 성격 피곤하게 사네
답글 0 답글쓰기
진짜 2017.09.16 09: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북에서 글읽다가 그냥 광고가 하필... ㅋㅋㅋ 웃겨서 올리고가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70 2017.09.15 23: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흰색이 뭐어때 라고 생각하세요 . 위아래로 흰색 ㄱ ㄱ ㄱ 합시다 뭐어때요~! 우리 쿨해집시다! 나중에 딴소리나오면 어머 제가흰색입은게불편했나요? ㅠ 이럼서 본인결혼식 얘기하면 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전혀 개의치않았다면서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5 2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웨딩한복 대여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기회다 2017.09.15 19: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새 한복대여점 가면 화려하고 이쁜색 많아요. 어차피 한복으로 입어야하니 흰색입으면 소복같아서 오히려 역효과니 화려한 퓨전한복입으세요! 화장도.머리에서 샵에서 이쁘게 해달라고 함 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내시누 2017.09.15 09: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복은 커녕 머리도 거지발싸개같이 대충 묶고 시누남편은 넥타이도 안하고 셔츠 풀어헤치고 왔는데 어찌나 어이없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5 03:1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시누이말도 들어보보싶다ㅋㅋ저렇게 작정하고 올화이트로 한게 어쩌면 본인과 오빠만 모르는 뭔가 있는거 아님?ㅋㅋ
답글 0 답글쓰기
9090 2017.09.14 21: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의 입고가!!!!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2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복수는 하늘에 맡기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21: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기회 놓쳐서 마음에 계속 담아두지 말고 용기내서 복수합시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4 21: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지낸다면서요 쪼잔해보입니다 스스로 깍아내리지 않으시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2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누이랑 사이는 안나빠지며 복수하고싶다라..그러면 대놓고 흰원피스보단 새신부같이 연아이보리나 핑크톤(누가봐도 예복같은거)원피스에 헤어,메이크업 악세사리 풀세팅 장착하고 가요.한눈에봐도 새신부같은 느낌으로다가요.그러고 가족사진찍을때 잘보이게 찍으세요. 시어머니랑 같은 샾 예약해서 같이가면 시어머니도 며느리 풀세팅하고 간거 반박 못할듯.그리고 시누이한테 대놓고는 아니지만 돌려서 시원하게 복수해준거니 속은 시원할듯.
답글 0 답글쓰기
keroro 2017.09.14 21: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이 좀 들어도 고급 한복집가서 빌리세요. (화홍한복, 베틀한복, 오리미한복 등등) 보통 활동성때문에 요즘은 6폭치마를 하는데, 무조건 8폭치마입으세요. 그리고 중요한건 치마뽕이죠. 속치마를 싸구려로 입으면 초리하게 보이지만 웨딩드레스만큼 방실방실하게 보이게 해주는 속치마가 있어요. 웨딩드레스만큼 풍성하게 보이도록 해주는 속치마를 입으세요. 그리고 한복색이 색깔이 너무 연하면 대놓고 저격하는거같아요. 그건 하수죠. 나의 퍼스널컬러에 맞춰서 화사하게 입으시고, 노리개, 머리장식 화려하게 하시고, 올림머리 빡 ! 신부화장 빡 ! 호호호호 ~ 우리 아가씨 너무 예쁘네요. 이러면서 신부대기실가서 폰카찍어주는척하고, 계속 없던 칭찬을 하세요. 남이 봐도 지극정성일정도로 사진찍어주고 챙겨주는걸 보여주고 하셔야합니다. 그래야 뒷말이 없고, 시누가 지인한테 새언니 뒷담까도 상대방이 니가 피해의식인거 아니냐고, 새언니 너무 좋던데 소리 듣고 열오르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20:5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려한 한복은 눈치없으면 못알아챔..그냥 예쁜거 대여했나보다하지.별로 시원한 복수는 아닐듯..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개쓰레기 2017.09.14 20:5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생에 한 번 일지 또 할지 어떻게 확신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20:45
추천
1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흰색 좀입으면 어때서그럼...? ㅋㅋㅋ 난 내친구든 누구든 흰색입고와도아무렇지도않을거같은데 옷색깔같다고 꼭 신부가 묻히고그런거없어요 ㅋㅋ ;아무도 옷신경안쓰는데 왤케 이런건 신경쓰는지모르겠오 ㅋㅋㅋ웨딩드레스입고온것도아닌데 예전부터 유난이라생각함 ㅇㅇ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20:05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패완얼이다 ㅋㅋ 니가 시누보다 못생겼음 아무리 꾸미고 가도 복수 못하는건 알고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09.14 20:03
추천
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누가 그렇게 입어서 시누가 님보다 예뻣고 더 화려해보였나요? 이뻐보이고 싶은건 여자라면 다 같은 생각 아닌가요? 님이 꿀려서 그랬다고밖에 생각 안드네요? 내 결혼식에 시누될 사람이 저렇게 입고왔는데 저보다 더 이뻐서 더 눈길이 가고 그런게 아니라면 님이 굳이 고민할 필요도 없어보이는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19:4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보기엔 시누이가 단단히 빡쳐서 그랬던거같은데? 판에도 자주올라오잖아 '오빠랑 결혼할여자(새언니)가 너무 싸가지없어요' 이런류ㅋㅋㅋㅋㅋㅋ그래서 댓글보면 어휴 밉상이라면서 결혼식때 올흰으로가라고 ㅋㅋㅋ 자기잘못은 생각못하고 어떻게 복수할지 생각하는거보니 240번버스가생각나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초코마운틴 2017.09.14 19:3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의상으로 복수할 필요 있나요? 축의금을 주려던 거의 반만 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