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얼굴형 성형할건대 윤곽?양악?교정?

쓴이 (판) 2017.09.14 02:46 조회12,685
톡톡 20대 이야기 꼭조언부탁

먼저 글솜씨가 없는점 양해부탁드릴게요ㅠㅠ
말은 편하게 하도록할게
난 얼굴형이 너무못나서 콤플렉스야..
사진에 검은색으로 칠한부분이 눈코입이구 고개가 옆으로 살짝 돌아가있어서 정면인지 옆모습인지 헷갈릴까봐 눈코입부분만 칠해놨어
사진 보다시피 사각턱+광대가 심해..뿐만 아니라 아빠닮아서 머리얼굴 다 너무 커 친구들도 인정했거든ㅠㅠ 확실히 키에비해서 큰거같긴하대
얼굴도 넙적넙대해서 큰바위얼굴이라고들 하거든..
뼈 자체가 크고 두꺼움(?) 그래서 보톡스로는 효과를 볼 수 없을것같아서 성형을 생각하고있는데 어떻게생각해?
그리고 또한가지는 -이- 발음했을때 윗치아가 아랫치아보다 앞으로 조금 나가있어
치과에서 잇몸이 내려가있다했었는데 이게영향을끼친건지.. 교정해야할까? 치아는 고른편이야
엉망인 글 읽느라 수고했어 고마워!!!


+일어나자마자 댓읽고 사진 바로 찍어올렸어!

1
3
태그
신규채널
[사기예방] [꼭읽어주세]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에휴 2017.09.14 11:29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광대 수술하잖아요 ? 20대까지는 그나마 탄력있어서 괜찮아요 . 그이후에 피부를 받쳐주던 뼈가 없어지고 탄력도 없어지니 쳐져요 그럼 또 그거때문에 레이져 ,시술 끊임없이 받아야되요 . 이런시술도 1회에 삼십에서 오십인데 ....결론은 하지마시길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ㅠㅠ 2017.09.14 18:5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검사받아보신거에요? 사각턱심해도 알고보면 근육때문에 그런경우도 꽤있어서 보톡스맞고 많이좋아지던던데 많이알아보세요 유튜브에서 사각턱 엄청심한남자분받은거있는듸ㅣ 엄청좋아지심!!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9.16 0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컴플렉스고 스트레스받으면하는게낫지 니가하고싶은대로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6 0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에 마사지하는거 ㄱㅇㅈ이한거 ???
답글 0 답글쓰기
너의남자가되고... 2017.09.16 01:2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여버리고싶다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9.15 17: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원홍보아니라 ㄹㅈ성형외과 윤곽잘한대요! 하세오!!!전거기서쌍수할꺼에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15 14: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각턱추천.. 광대는 비추고 사각턱 추천
얼굴에 입체감이 없으니 지방이식 살짝 깔아주면 될것같은데
사각턱이 문제고 광대는 ㄴㄴ
답글 0 답글쓰기
2017.09.15 06: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윤곽하면 딱 돈아깝지 않고 돈잘썼다는느낌들꺼같아요 언니정도면 교정 보톡스가지고는안돼구요 윤곽하기전에 엑스레이찍어봐서 깎아낼수있는범위를 보는데 얼굴이커도 범위가작은 사람(신경선)이 있는가하면 얼굴이작아도 깎을수있는범위가 큰 사람이있어여 제친구는 범위가작아서 그다지많이깎지않아서 매일저한테 후회한다고하는데도 제가보기엔 전이랑마니달라졌거든요 ㅎㅎ 님은 진짜 마니달라질꺼에여 ㅎㅎ그리구 뼈가있던부분이없어져서 리프팅도같이해주셔야하구요 그리고 쳐짐은 다 나이들면 오는 부분이에요 윤곽을 안한다고 나중에 쳐짐걱정을 덜할꺼같고 윤곽한 사람들이 쳐짐이 빠를꺼같나요? 이건살성문제거든요 암튼윤곽하던안하던 30근처되면 리프팅은 다해야하고신경써야하는부분이라는거에요 수술한살이라도어릴때 자연스럽게해주는데서하세요 얼굴인것만큼 가격좀 주구하시구요 이벤트다뭐다그런거신경쓰지말구요
답글 0 답글쓰기
판알바생 2017.09.15 05: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언제부터 성형이 치료목적이아니고 미용목적이된거냐 진짜심각하다

남자들아 성형녀는 피하고봐라 그냥 생긴데로쳐살아라좀
답글 6 답글쓰기
ㅋㅋ 2017.09.15 0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자존감의 문제일수도 있어요 쓴이님ㅠㅠㅠ수술할정도의 턱은 아니예요..저랑 얼굴형이 진짜 비슷해요! 사각턱에 살짝 나온 광대....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꼭 윤곽성형 하려고 했는데 돈 때문에 포기 했어요ㅠㅠ 너무 비싸고 부모님 반대때문에ㅠㅠ그리고 전 보톡스 맞아봤는데 효과 있었어요~ 드라마틱하진 않아도 어느정돈 작아졌어요! 그리구 몇년이 지난 지금 젖살이 빠지니까 얼굴이 더 작아지고 갸름해졌어요. 뼈 성형 안한걸 천만다행이라고 생각하는중이예요ㅠㅠ전 무조건 긴머리에 웨이브 넣고 얼굴 양 옆 다 가리고 다녀요 그러니까 얼굴이 더 작아보이더라구요! 쉐딩으로 화장도 해보고요! 다양한 방법으로 얼굴 작아보이게 헤어랑 화장을 해보고 안되겠다 싶으면 그때 성형 선택해요ㅠㅠ정말 정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여자 2017.09.15 0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랑 비슷하신듯해 댓글 남겨요ㅜㅜ 왜 눈큰건 아빠 안닮고 머리크고 얼굴도큰데 슈바ㅜㅜ 광대랑 사각까지 받은건지ㅜㅜㅜ 근데 뼈를 건드리는게 쉬운 문제도 아니고 저는 집에서까지 까이는 레벨이였는데ㅜㅜ 짱깨같이 생겼다고ㅋㅋㅋ머리스타일 화장 등등 손보니까 좀 덜해보이기는 해도 ㅜㅜ어쩔 수 없었어요 그래서 그냥 내가 태어날 때 세포분열 잘못한 내탓이다 하고 말아요ㅜㅜ 사실 수술 성공하신분들만 잘 돌아다니시는거고 부작용도 무시 못하니까요....힘내요 우리ㅜ♡
답글 0 답글쓰기
에고 2017.09.15 01: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이쿠 나는 10대이야기인 줄 알았다. 본문에는 아래에서 찍은 사진만 올려놨는데 대댓글로 옆사진 올려놔서 찾아봤어요. 턱수술은 진짜 어지간한 부정교합 아니면 권하고 싶지 않아요. 그리고 아무리 계란형이어도 아래서 찍으면 저렇게 찍혀요. 턱 자체가 아래서 보면 세모니까. 턱이 넓어서 걱정이면 수술 전에 비수술요법부터 찾아보세요. 요새 약손명가도 엄청 체인점 내던데요. 그런 마사지요법부터 알아보세요. 경락 진짜 효과좋아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09.15 01: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보다가 글쓴이 측면 ? 사진 우연히 봤는데 예쁜데요 ?.. 정말로 예뻐요 너무 스트레스 안받았음 좋겠어요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7.09.15 00: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뼈수술은 정말 고민 또 고민 여러 병원 다녀보고, 부작용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고 하세요ㅠㅠㅠ몇 프로의 부작용이 있다해도 그게 나라면 그건 100프로의 부작용이 되는거니까.... 네이버 가슴아픈 사람들 카페가보면 부작용으로 자살하고 싶어하능 사람들 엄청 많아요... 뼈수술은 고민 또 고민 해보고 해요! 헤어로 가리거나 시술 등으로 안된다 싶으면 정말 너무 컴플렉스라 얼굴 들고다니기도 싫다면 고려해봐도 되지만, 그게 아니라면 많이 생각해보고해요!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봉주 2017.09.14 23: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톡스만 맞아봐도 확 달라질거 같아요 비슷한 얼굴형 친구가 턱 깍고도 효과못봐 상심했다가 보톡스맞고 달걀형됐어요 근육이 꽤 차지하더라고요 그리고 옆광대는 저도 고민했었는데 앞 광대까지 있는 사람들이해야 덜 쳐져요 글쓴님이나 제 얼굴형은 광대 눌러버리면 남들보다 3배는 빨리 쳐질듯요 ㅠㅠ 고심끝에 포기했어요 목이 가늘어 여성스럽고 너무 예뻐요 . 자신감 갖으시고 보톡스는 비용도 얼마 안하니 맞아보고 결정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23: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뒤사각턱이문젠거같아! 한다면그거하면될거같앙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22:39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면 전부 고쳐야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22:3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라리 턱근육을 줄이는 시술로 가야할거같은데 뼈 깍는게 리스크를 감수 할 만큼을 아닌거 같아서....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9.14 21: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악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