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얘들앝ㅋㅋㅋㅋㅋ 나지금너무황당햌ㅋㅋㅋ

ㅇㅇ (판) 2017.09.14 13:44 조회32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요즘 에어컨틀면 추워서 가디건같은거 들고갔단말이야

근데 내가 솔직히 좀 통통해 원래 뚱뚱했는데 살 겁나 빼서 통통..수준이야..ㅎ(165에 60.. ? 원래 70좀넘음 ㅠ)

아까 체육시간에 가디건들고가서 입었는데 내꺼 가디건 가슴쪽에 LAZY girls 라고 적혀있거든? 근데 친구가 그거보고 너 뚱뚱해서 그거입었어? 라..지..걸?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엄청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틱틱대면서 말하는거야 난 가만히있었는데 ;;

기분나빠서 아니 이거 레이지걸인데? 이랬더니 뭔 레이지냐면서 딱봐도 라지라고 적혀져있는데

트집잡지말라고 하고 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방금도 걔가 나쳐다보면서 애들끼리 쑥덕댐 입모양보면 라지 라고 하는거같아

원래 사이 그렇게좋은편도 아니고 안좋은편도 아닌데 왜저러는지모르겠다 진짴ㅋㅋㅋ황당함

0
0
태그
신규채널
[하아ㅏㅇ] [제발조언ㅜ] [뿌뿌] [외국가수] [개미침] [알바고민] [수고많았어]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9.14 13: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개무식하다 ㄹㅇ 어제 실베 갔던 모지토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