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탱큥 또 터졌대

ㅇㅇ 2017.09.23 17:07 조회7,189
팬톡 EXO
백현아....?

31
9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09.24 00:16
추천
4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이런 병신이 있지 이거 외퀴합성짤임 댓글 수 늘리지말고 :::본문 반대 :::: 댓글 추천 :::: 정병련들 상주중임 ㅃㄹㄱㄱㄱ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9.23 17:09
추천
4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ㅂㅅ이 니네 오빠들 걱정이나하고 꺼져라 붕신먹굼아 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09.23 17:37
추천
3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09.24 16: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긋지긋한 너네 덕분에 백현이가 글까지 올리고 그 글에 히철님이랑 찬열이도 좋아요 눌렀다는게 팩트인데 이딴 외퀴 합성 사진에 우리가 무슨 반응 해주길 기대한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니네 오빠 연애질이나 신경 써 제발 우리 애들한테 관심 좀 끄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4 14: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ㅅㅂ 언제는 태연이라하고 언제는 모델이라하다가 갑자기 연하여친있다고 하다가 또 탱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안티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4 14: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젠 하다하다 외퀴 망붕 주작까지 가져오냐ㅋㅋㅋ 너도 참 노답 렌즈꼈구나ㅋㅋㅋㅋ 아주 호모 망붕까지 진짜라고 하지 왜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4 00:5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어딜봐서 같은폰이지 방향도 달라심지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4 00:18
추천
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라고 인스타에까지 올라왔잖슴 밥 처럼 말도 좀 잘 쳐 알아 먹으셈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4 00:16
추천
4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이런 병신이 있지 이거 외퀴합성짤임 댓글 수 늘리지말고 :::본문 반대 :::: 댓글 추천 :::: 정병련들 상주중임 ㅃㄹㄱㄱㄱ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09.24 00:14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ㄹㅇ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4 00:02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저번엔 그 모델ㅎㅅㅇ이랑 사귄다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3 19:54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그로야 넌 말투 좀 바꿔 ㅋㅋ 진짜 매번 말투 똑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3 19:17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3 17:37
추천
3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3 17:19
추천
18
반대
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또 터짐? 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3 17:18
추천
13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09.23 17:09
추천
4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ㅂㅅ이 니네 오빠들 걱정이나하고 꺼져라 붕신먹굼아 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인증)얘들아ㅈㄴ대박기받아가 (217)
  2. 2 패드 유목민의 각질패드 5종 비.. (103)
  3. 3 저한테 머리 올려준다는 학과 .. (110)
  4. 4 1년간 준비한 추석 연휴 여행을.. (104)
  5. 5 노란색돈(5만원권)달라는 조카 .. (125)
  6. 6 어제자 EBS 대참사...(feat. 이.. (100)
  7. 7 지금 커뮤에서 성인식 남자버전.. (191)
  8. 8 강동호 치면 뮤지컬남배우 뜨는데 (36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