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태아보험 꼭드세요

(판) 2017.10.02 10:55 조회2,935
톡톡 임신/출산/육아 채널보기

예비맘님들 태아보험 꼭드세요

요즘예전같지않아서 아기들 많이아파요 ㅎㅎ
전 15만원 들었는데 주변에서 왜이렇게많이드냐 했는데
아기가 선천성희귀병이네요.. 동네의원들은 병명조차모르는
참 다행이다 싶어요

제주변에 신생아가 농가진걸려 조리원 못간 언니도있고요
5년만에 아기가졌는데 간이식해야되는 100일된 아기도있고요..
미숙아로태어나서 1000만원 병원비로들었는데 그거다 보험처리한 언니도 있어요

꼭드세요..
아이가 아픈데 태아보험 안들어서 힘들어하는 사람도 있어요..
제아기는 다행히 희귀병이긴한데 지금 건강하네요
지금 80일이요

3
2
태그
신규채널
[수학문제집]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음음 2017.10.17 1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 아이도 태아보험 가입할려다가 시기 늦어서 못가입했는데~ 태어나자마자 산소포화농도가 낮다고 신생아중환자실에 입원하고 이것저것 검사도 많이 받아서 병원비가 꽤 많이 나가네요~ 태아보험은 꼭 드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이제 태어난지 19일되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6: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보맘은 아이가 아프면 처음이라 더욱 당황하게되요. 저는 태아실비보험을 들었는데 아이가 9개월차에 태어나 호흡이 안좋아 바로 대학병원으로 갔어요. 안아보지도 못하고 그렇게 대학병원에 10일을 입원했어요. 그리고 폐랑 심장 발달 검사를 정기적으로 받아야했어요. 특수검사라 검사할때마다 30만원씩 깨졌어요. 처음 열이 났을때 저녁이라 응급실로갔어요. 그뒤로도 몇번을 갔어요. 초보맘이라 무서웠어요. 지금은 매우 튼튼한 아이지만 출생후 1년까지는 보험이 없었으면 힘들었을거 같아요. 태아보험은 꼭 가입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도롱뇽 2017.10.13 2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도 태아보험 들지 않았었어요. 근데 자분하다가 아기가 한쪽 쇄골이 골절되고 그 이후 6개월간 한쪽 팔에 약증이 있어서 걱정이었네요. 대학병원가서 검진받고 진단받고 큰 금액이 이리저리 나갔네요. 완치 판정 받기 전에 응급실도 한번 갔는데 13만원 나온거 보고 이래서 태아보험 드는구나 했네요. 다행이 지금은 완치 판정 받아서 씩씩하네요. 진단서에 완치라고 작성된 것 받고선 바로 보험 들었네요. 저도 15만원짜리로~ 안아픈게 최고지만 상황이란게 항상 내 맘 같지 않으니깐요. 보험 하나정도는 다들 가입 하니깐요. 그거 생각해서 들어주는게 좋을 듯 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귀염둥이 2017.10.09 19: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첫째때 태아보험 16만원에 들었는데 제가 첫째아이 낳고 3만원 깎여서13만원정도 넣고 있어요 현재 둘째 임신중인데 둘째는 약하게 들었어요 10민 3찬원 정도 근대 찻째애기기 장염때문인지 걍기일으켜서 병원애 입원해 있네요 ㅠㅜ
답글 0 답글쓰기
나야 2017.10.04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복불복이니까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피카소 2017.10.04 0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킨그럼 근데 우리애는 보험이란 보험은 다들었는데

건강 그자체
답글 0 답글쓰기
어휴 2017.10.04 03: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고에요?
답글 1 답글쓰기
1234 2017.10.02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아이도 희귀병인데요.. 첫애가 아파서 둘째때는 보험안들어줄까봐 걱정이네요 ㅜㅜㅜ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