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우리집 막냉이 유찹쌀이에요~

찹쨜이뉴나 (판) 2017.10.09 22:25 조회33,552
톡톡 동물 사랑방 강아지

한달전쯤에 글 올렸었는데 찹쌀이 너무 귀여워해주셔서 또 혼자보기 아까운 사진들 들고 돌아왔어용
우선 찹쌀이는 스피츠만큼 큰 폼피츠에요
자이언트 폼피츠랄까............
아직까지 찹쌀이만큼 큰 폼피츠 본적 없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댓글에 미용얘기도 많이 하시던데 미용은 집에서 제가 해주는거에요
이번에도 댓글에 귀여운 댕댕이들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www.instagram.com/jeewli ->쌀스타그램


놔라 무엄하다아악!! 놔라



누.........뉴나......나 초큼 울렁거리려고해



??????????????????????????????



나 안ㅈ........ㅏㄱㅗ있........ㅓ.......



복수할거다



목욕 두번시켰다간 눈에 흰자만 남을듯



뉴나 내 똥구뇽에 똥붙어있다 헤헷(머리카락 먹은견의 최후)



아잉 이불 쨔랑해



고갱님 시원하십니까



가을갬성



쨜이 이빨에 껌 낑겨쨔



지금까지 유찹쌀이였습니다~

299
3
태그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꼬요 2017.10.11 17:40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울집애기 두부얌ㅎㅎ기욤찌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어쩌다 2017.10.10 21:23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이언트 폼피츠 여기도있아요.강힌둥입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솔직한세상 2017.10.12 00:3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 누구야 물개 찹쌀이 아니양^^

오늘은 표정 연기의 달인이네

첫번째 사진의 오동통한 젤리와

한쪽눈만 희번덕 거리는 표정이 일품이야 ㅋㅋ

----------

http://pann.nate.com/talk/339062361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허거덩 2017.10.21 2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 귀여워요 ㅠㅠㅠㅠㅠ심장아픔 이빨에 껌꼈다는 사진 저장해서 프사해도될까여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14: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을갬성 짤 존잘 ㄷㄷㄷㄷ 그 밑에 이빨에 껌낀짤 존귀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지나가는이 2017.10.12 1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10: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와중에 발 시강 당햇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09: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엄청크네요 ㅋㅋ 울집 폼피츠도 크다 생각했는데 더 큰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7.10.12 09: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이언트 폼피츠가 생각보다 많군요! 저희집 멍뭉이도 자이언트 폼피츠예요 ㅋㅋㅋ
스피츠 자체가 그렇게 큰 견종도 아니고 작은 견종인 포메랑 섞였는데도 어째서 그냥 스피츠보다도 더 큰걸까요 ㅋㅋㅋㅋ
대신 얼굴은 포메를 닮아서 아주 작은 바람에 사진만 보여주면 저희 멍뭉이 작을거라고 생각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사진만 보다 실물 보면 사람들이 생각보다 크다고 다들 엄청 놀래요.
답글 0 답글쓰기
폼피츠 2017.10.12 07:4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폼피츠 ~역시 자이언트 폼피츠 ㅋ 찹쌀이 팬이예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2017.10.12 07: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2 04: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욕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2 03:1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막내둥이 찹쌀인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드렁 2017.10.12 02: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앙해 찹쌀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00: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판년잡이 2017.10.12 0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행복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7.10.12 00:3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 누구야 물개 찹쌀이 아니양^^

오늘은 표정 연기의 달인이네

첫번째 사진의 오동통한 젤리와

한쪽눈만 희번덕 거리는 표정이 일품이야 ㅋㅋ

----------

http://pann.nate.com/talk/339062361
답글 0 답글쓰기
장수은 2017.10.11 23: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정이 살아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ㅁㅊ 2017.10.11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스럽네요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1 23: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쨔귀여워요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궁금이 2017.10.11 23: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찹쌀이도 넘 귀엽고 가족분도 찹쌀이에 대한 사랑이 넘치네요~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함께 잘 사시길 바랍니다 ^^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1 2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ㅜ 너무 귀엽다.. 눈꽃빙수에 있는 얼음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2:3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팔자좋은 설이에요 찹쌀이 안뇽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