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지디 콘서트에서 스타일링 난리난 아이유ㄷㄷㄷㄷㄷ

둠ㅁ (판) 2017.10.10 11:16 조회108,14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지디 대만콘서트에 게스트로 나온 아이유때문에 난리도아니였어!!

 

 

 

 

 

 

 

 

 

 

 

 

 

 

 

 

 

평소보다 진한 메이크업+베레모+빨간 원피스

난리가 안날수가없는 조합이다..

 

 

 

 

 

 

 

 

 

 

 

 

 

 

 

 

 

 

 

 

수수하고 긔여븐 모습은 온데간데 사라진지 오래인듯?

역시 아이유 코디 열일..bb

 

 

 

 

 

 

 

 

 

 

 

 

 

 

 

 

 

평생 이모습으로있게 박제해주고싶더라니~~

진씜 쎈요정미 쩌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가져요ㅠㅠㅠㅠㅠㅠ

 

 

 

 

 

 

 

 

 

 

 

 

 

 

 

 

 

 

콘서트가는날 공항에서는 꾸러기같았는데ㅎㅎㅎㅎㅎㅎㅎ

 

 

 

 

 

 

 

 

 

 

 

 

 

 

 

 

 

 

 

이런 온도차이는 언제든지 대.환.영 입니다

너무 잘어울려서 정신혼미 각임

 

 

 

 

 

 

 

 

 

 

 

 

 

 

 

 

 

무도에서도 둘이 은근히 케미터지더니

이제는 아주 대놓고 케미가 팡팡이야!

 

 

 

 

 

 

 

 

 

 

 

 

 

 

 

단발보다가 엉덩이까지 내려온 긴머리 예쁨 뽐뿌다ㅠㅠㅠㅠㅠㅠㅠ

 

 

124
36
태그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0.10 13:15
추천
5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지은 진짜 예뻐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0 19:36
추천
5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2017마마든 연말무대에서 지디유 한번만 해줘라 진짜... 짤은 지디서울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1 01:13
추천
5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디는 월드투어 진짜수고했고 아이유는 콘게스트 수고했고 연말콘서트 기대!!넘 훈훈해~연말시상식같은무대에서 둘무대 한번해줬으면하고 조심스럽게 기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13 01: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유ㅜㅜ셀카도 넘 잘찍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10:1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날씨 갑자기 추워졌는데 여러분모두 건강관리잘하시길..지디와 아이유 앞으로도 각자 좋은활동 기대할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06:32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는 볼때마다 여자 이종석 같음 느낌이나 매력 분위기 이미지 되게 비슷해
답글 1 답글쓰기
ㅎㅎ 2017.10.12 04:51
추천
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악하고 뒤가 구린 것들끼리 코드가 잘 맞아서 잘 노나보네...쯧쯧....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02:2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빂으로써 이케미는 진짜 대박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7.10.12 0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17마마때 지디랑 아이유 팔레크한다네ㅠㅜㅠ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0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잘 어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cancove... 2017.10.11 23:14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디만난 쟤만 부러울뿐이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1:11
추천
2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아이유 평소 말투 들어보면 어린애가 약간 털털한척 하는듯한 목소리 말투? 라 좀 별로더라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0:51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넘 예뻐ㅠㅠㅠ 긴머리 단발머리 파마머리 생머리 염색머리 진짜 머리빨없이 다 잘어울림 맨날 편하고 수수하게 다니는데 저렇게 화장하고 힘준것도 개이쁘다 수수하게 다녀도 이쁘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0:51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말에 둘이 콜라보한번 해줘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19:34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유 이쁘고 좋은데 코디가 일 잘하는건 아냐..옷들이 하나같이 싸구려같고 천도 진짜 얇아보이고 뭔가 항상 촌스러..왜 코디를 저런 애들 쓰냐고
답글 0 답글쓰기
익명이야 2017.10.11 17: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ㄴㄴ 아유는 단발이 진리징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15:46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들의 아이돌로 나름 손 꼽히는 둘이 케미 너무 좋잖아ㅠㅠ 어색어색한것도 귀엽고 시상식 때 무대 하나 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14: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커플룩같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14:07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영업할껀데 에베베베ㅔㅂ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14:03
추천
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력 영업을 하는게 낫지 않냐...? 우리 지은이 외모 영업은 하지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빠들 눈에는 이쁘겠지만 외모는 솔직히 아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13:56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아이유콘에서 봅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12:48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들에게 진심 한결같이 잘하는모습은 언제나 훈훈하고보기좋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